Pages

Sunday, November 22, 2020

‘여신 미모+털털함’ 김성령 남편 이기수 누구?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김성령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반전 일상을 공개한 가운데, 그의 남편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쉰을 넘긴 나이에도 20대 못잖은 미모에 털털한 성격까지 겸비한 김성령이어서 그런 아내와 사는 남편에 대한 부러움도 쏟아지고 있다.

김성령은 부산 출신 사업가 이기수 씨와 지난 1996년 결혼했다. 김성령 보다 3세 연상인 이기수 씨는 백종원(연세대학교)과 대학 동창으로 연세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이다.

건축 자재 회사 K사 임원 출신으로 지난 2009년부터 부산 대형 백화점에 입점한 아이스링크장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둘의 첫 만남은 김성령이 미스코리아 시절, 친구와 부산 유명 수영장을 가기 위해 남편의 도움을 받으면서부터였다.

이후 서른 쯤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결혼할 나이여서 서로 호감을 갖고 만나기 시작했다고 한다.

특히 결혼하게 된 결정적 계기는 남편과 데이트 하는 모습을 본 시어머니가 자신을 마음에 쏙 들어했기 때문이다. 이후 5개월 만에 일사천리로 결혼이 진행됐다고 방송에서 직접 밝힌 바 있다.

이기수 씨는 다정다감하고 자상한 성격으로 아내의 배우 활동을 전폭적으로 응원하고 지지해준다.

방송에 가끔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온화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호남형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김성령은 과거 “남편이 나에게 못다 핀 연예인이라고 늘 그런다. 이왕 할 거면 열심히 하라고 하더라”고 남편의 살가운 배려심을 전하기도 했다.

김성령은 이기수 씨와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여신 미모+털털함’ 김성령 남편 이기수 누구?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2HupnKg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