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July 4, 2020

`백파더` 백종원, 백파더 프로그램은 요리 못하는 분들을 위한 방송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백종원이 백파더 프로그램 취지를 밝혔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는 라면을 주제로 49팀의 요린이들과 함께 요리를 진행한 백종원과 양세형의 활약상을 그렸다.

양세형은 "저희가 무사히 세번째 생방송까지 왔습니다. 소감이 어떠십니까?"라고 물었다.

백종원은 "왜 나한테 물어봐"라며 "지난 주에 진짜 잘했죠. 비약적인 발전을 했습니다"라고 양세형을 높이 평가했다. 이에 양세형은 "발전이라기보다는 생방송 떨리기는 매한가지라서 긴장하며 해야할 거 같습니다"라고 겸손하게 반응했다.

양세형은 "저번 주에 두부 가지고 요리했잖아요. 많은 분들이 '두부 가지고 한 시간 동안 썰기만 하나'라고 하더라고요"라고 방송 반응을 전했다. 백종원은 "오해죠.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요리 잘하시는 분들은 이 방송 보지 마세요. 다른 유익한 방송 보세요"라며 "이 방송은 요리를 정말 못하는데 인터넷 검색도 안 되시는 분들을 위해 공중파에 의지하게끔 만든 방송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요리 실력이 부족한 분들의 실력을 늘리게 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백파더’는 요리 아버지 '백파더' 백종원이 요리라면 겁부터 먹는 요린이들과 함께 하는 언택트 시대 쌍방향 소통 요리쇼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5시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July 04, 2020 at 03:18PM
https://ift.tt/2C21bfc

`백파더` 백종원, 백파더 프로그램은 요리 못하는 분들을 위한 방송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https://ift.tt/2BW3uj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