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친환경 인증 대구로 만든 ‘맛있는 요리애(愛)’
일체 첨가물 없는 자연주의 제품, 별도 육수 없이 깊은 풍미 구현
풀무원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가 MSC 인증 대구로 만든 액상 조미소스 '맛있는 요리애(愛)'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맛있는 요리애'는 알래스카 해역에서 잡은 MSC 인증 대구의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 MSC(Marine Stewardship Council) 인증은 해양 생태계와 자원을 보호하며 어획된 수산물에 부여되는 국제 인증이다.
제품은 첨가물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야채추출물, 효모추출물, 밀 분해추출물 등을 사용해 국물요리 뿐 만 아니라 조림, 볶음 요리 등과 잘 어우러져 인위적이지 않은 맑고 깔끔한 풍미를 더했다.
별도의 육수 없이 제품을 소량 첨가하는 것만으로도 국물 요리에 깊은 맛과 풍미를 낼 수 있다. 물 500ml 기준으로 찌개는 3스푼, 국은 4스푼으로 손쉽게 국물 맛을 낼 수 있다. 특히 미역국, 소고기뭇국, 콩나물국 등에 사용하기 좋다고 올가홀푸드는 전했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앞으로 출시될 올가 밀키트의 건강하고 깊은 맛을 내는 액상 조미소스로 활용될 예정"이라며 "건강하고 맛있는 조미소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흥국에프엔비, 프리바이오틱스 첨가한 ‘피코크 ABC 클렌즈 주스’
이마트 PB 브랜드로 프로바이오틱스 첨가한 피코크 클렌즈 주스 출시
흥국에프엔비가 이마트와 손잡고 이마트 PB 브랜드 피코크 마몰로 ABC 클렌즈 주스를 출시한다.
ABC 클렌즈 주스는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국내산 사과와 제주산 비트, 당근을 착즙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첨가해 만든 제품이다.
ABC 클렌즈 주스는 900㎖와 190㎖ 용량으로, 900㎖ 기준 사과 약 2⅕개, 비트 2/3개, 당근 1⅓개와 프리바이오틱스 1만5000㎎이 포함됐다. 피코크 ABC 클렌즈 주스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14일부터 판매된다.
한편 흥국에프엔비는 지난 20년 동안 신선한 원료 본연(本然)의 가치를 보존하는 초고압기술과 최신 생산 설비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상의 맛과 영양을 제공해왔으며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추석 시즌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본리브’를 론칭할 예정이다.
흥국에프엔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본리브’는 원료 본(本)연의 영양과 기능을 통해 본(本)래의 신체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건강한 삶(Live)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하루 세번 섭취를 통해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부리또 콘셉트의 이색 김밥 ‘불고기밥부리또’
미국에서 인기 있는 스시부리또를 한국식으로 재해석…불고기 활용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부리또 콘셉트의 이색 김밥 ‘밥부리또’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불고기밥부리또(2,500원)는 최근 미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시부리또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로 대표 한식 메뉴인 불고기를 활용해 만들었다. 세븐일레븐 ‘불고기밥부리또’는 고소한 맛가루가 뿌려진 밥 속에 돼지불고기를 메인으로 새송이 양파볶음, 상추, 단무지, 계란지단 등 속재료를 푸짐하게 넣어 부리또처럼 말아냈다.
‘불고기밥부리또’ 중량은 198g으로 기존 김밥(반줄 기준 115g) 보다 약1.7배 수준이며 지름도 5.5cm로 두툼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각종 토핑을 푸짐하게 넣어 풍성한 맛과 식감을 자랑하며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 크래미 샐러드와 달콤한 초밥 계란이 듬뿍 토핑된 밥부리또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August 14, 2020 at 07:26AM
https://ift.tt/3kLtDUa
[8/14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맛있는 요리애(愛)’, 흥국에프엔비 ‘피코크 ABC 클렌즈 주스’, 세븐일레븐 ‘불고기밥부리또’ - 식품음료신문
https://ift.tt/2BW3uj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