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November 14, 2020

조민아, 결혼 소식+2세 임신 ‘겹경사’…“행복하게 잘 살 것”[전문] - 동아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사진|조민아 블로그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결혼 소식과 함께 2세 소식도 전했다.

조민아는 15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따뜻한 사랑과 한결같은 응원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직접 알리고 싶은 좋은 일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쓴다”며 “저를 저 자신보다 사랑해주고 소중하게 아껴주는 성실하고 듬직한 분을 만나 미래를 함께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은 내년 2월에 올리게 됐지만, 혼인신고를 통해 이미 부부가 됐다”며 “결혼식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얼마 전 아가천사 ‘까꿍이’도 찾아왔다”고 2세 소식을 밝혔다.

조민아는 “감사한 마음으로 식을 준비하고 있다”며 “살아보면서 나 자신을 위해 한 선택 중, 제 사람과 결혼한 일이 가장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요기사
또 “그저 열심히만 살아오느라 스스로를 돌볼 줄 모르던 제가 이제야 온전하게 행복하다”며 “몸 건강하게 마음 아픈 곳 없이 행복하게 살라고 하늘에 계신 아빠가 주신 선물 같다”고 덧붙였다.조민아는 “화목한 가정 안에서 현명한 아내이자 좋은 엄마로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늘 믿어주시는 여러분들께 앞으로도 저다운 긍정적인 모습으로 밝은 에너지 전해드리겠다”고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다음은 조민아 블로그 글 전문
안녕하세요. 조민아 입니다.

따뜻한 사랑과 한결같은 응원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직접 알리고 싶은 좋은 일이 있어서 펜을 들었습니다.

돌아보면 허투루 보낸 세월 없이 참 열심히 살아왔어요.

초등학교 4학년. 11살 때 아역배우로 데뷔해서 사회 생활을 해온지 벌써 26년이 흘렀습니다. 그 후로 쥬얼리, 뮤지컬 배우, 파티시에까지 쉴 틈없이 달려왔어요. 제과, 제빵, 요가, 부동산, 타로, 심리상담, 심리분석 등 하고 싶은 공부도 마음껏 하면서 19개의 자격증들을 취득했습니다.

이렇게 제가 끊임없이 새로움에 도전하며 열정 넘치게 살아올 수 있었던 건, 어떠한 모습이든 지지하고 아껴주셨던 여러분들 덕이에요.

언제나 함께 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따뜻한 소식을 전합니다.

저를 저 자신보다 사랑해주고 소중하게 아껴주는, 성실하고 듬직한 분을 만나 미래를 함께 하기로 했어요.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은 내년 2월에 올리게 되었지만 혼인신고를 통해 이미 부부가 되었습니다. 결혼식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얼마 전 아가천사 '까꿍이' 도 찾아왔어요. 떨리는 감동, 감사한 마음으로 식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살아오면서 나 자신을 위해 한 선택 중, 제 사람과 결혼한 일이 가장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그저 열심히만 살아오느라 스스로를 돌볼 줄 모르던 제가 이제서야 온전하게 행복합니다.

몸 건강하게 마음 아픈 곳 없이 행복하게 살라고 하늘에 계신 아빠가 주신 선물 같아요. 화목한 가정 안에서 현명한 아내이자 좋은 엄마로 행복하게 잘 살게요.

늘 믿어주시는 여러분들께 앞으로도 저다운 긍정적인 모습으로 밝은 에너지 전해드리겠습니다.세상이 어수선하고 여러모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몸과 마음이 늘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바라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민아 드림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조민아, 결혼 소식+2세 임신 ‘겹경사’…“행복하게 잘 살 것”[전문]베스트 추천 뉴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조민아, 결혼 소식+2세 임신 ‘겹경사’…“행복하게 잘 살 것”[전문] - 동아일보 )
https://ift.tt/32KZWeB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