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November 16, 2020

'싱어게인' 러브홀릭 출신 지선, 슈가맨 조 깜짝 등장…소름돋는 무대 - 머니투데이

sallstargossip.blogspot.com
JTBC '싱어게인' 캡처 © 뉴스1
JTBC '싱어게인'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러브홀릭 출신 지선이 '싱어게인' 2호 가수로 출연했다.

지선은 16일 오후 방송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슈가맨 조 첫 주자로 등장했다.

지선은 '러브홀릭'을 열창, 소름돋는 무대를 꾸몄다. 이 곡은 러브홀릭이 지난 2003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노래다.

지선은 무대 위에서 심사위원들의 호응까지 유도하며 여유롭게 여전한 실력을 과시했다. 그는 '6어게인'으로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다.

이날 지선은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대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제자들이 알고 있냐"라는 질문에는 "그것 때문에 고민한 것도 있다. 만약에 빨리 떨어지면 아이들에게 너무 미안할 것 같더라"라고 답했다.

지선은 "그런데 제가 이렇게 나와서 노래하고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가장 좋은 롤모델이 되는 것 같아서 용기내서 나왔다"라고 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싱어게인' 러브홀릭 출신 지선, 슈가맨 조 깜짝 등장…소름돋는 무대 - 머니투데이 )
https://ift.tt/2UvwZie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