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February 26, 2021

함소원, 진화와 결별설 입 열었다 “지켜낼 것” [전문] - 더셀럽

sallstargossip.blogspot.com
[더셀럽 전예슬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진화와의 결별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함소원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는 너무 사랑해 결혼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우리의 사랑 앞에선 나이도, 사람들의 시선도, 국경도, 그 어떤 장애물도 없다고 생각했다. 너무 사랑했기에”라며 “하지만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 같다. 저는 이 과정을 지켜낼 것이다. 저를 믿고 조금만 기다려 달라.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지난 24일 함소원, 진화 부부의 한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의 관계가 급속도로 안 좋아지면서 결별을 택한 것으로 안다”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진화는 함소원과 결별을 결정하고 최근 출국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해당 보도가 나온 후 함소원은 “오늘은 아무 말도 안하고 싶다”라고 짧게 심경을 밝혔다.

함소원, 진화는 지난 2018년 18살 나이차를 딛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두고 있다.

이하 함소원 글 전문.

#가족

우리는 너무나 사랑하여 결혼하였습니다 우리의사랑앞에선

나이도 사람들의시선도 국경도

그어떤장애물도 없다고생각했습니다 너무나사랑했기에...하지만

가족이되어가는과정같습니다

저는 이가정을 지켜낼것입니다

저를믿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함소원, 진화와 결별설 입 열었다 “지켜낼 것” [전문] - 더셀럽 )
https://ift.tt/3qWHSIN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