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March 31, 2021

그룹 마마무 등 소속사 RBW, '하나의 중국' 주장 글은 해킹?…기획사 측 삭제 후 사과 - 안보팩트

sallstargossip.blogspot.com

8-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그룹 마마무, 원어스, 원위 등이 속한 소속사 RBW가 '하나의 중국'을 주장하는 글을 올렸다 삭제했다.

31일 새벽 RBW 공식 인스타그램과 웨이보엔 "우리 회사는 하나의 중국 원칙을 지지한다"라는 내용의 글이 영어와 중국어로 게재됐다.

논란이 일자 RBW는 해당 글은 삭제했고 “내부적 협의되지 않은 내용의 게시글로 혼란을 빚어 죄송합니다”라고 해명했다. ‘하나의 중국’은 중국이 대만을 외교적으로 고립시키기 위해 대내외적으로 주장하고 있는 방침 중 하나다.

네티즌들은 RBW의 계정이 해킹당한 것이라 추측했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정확한 상황 설명을 요구하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그룹 마마무 등 소속사 RBW, '하나의 중국' 주장 글은 해킹?…기획사 측 삭제 후 사과 - 안보팩트 )
https://ift.tt/39w7Yvl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