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May 23, 2021

BJ 외질혜, 외도 논란 이어 낙태 고백 “이번 생 끝났다”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사진| BJ 철구 SNS
사진설명사진| BJ 철구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BJ 철구의 아내인 BJ 외질혜가 낙태 사실을 고백하며 “이번 생은 틀렸다”고 했다.

외질혜는 23일 아프리카TV를 통해 “저 쓰레기다. 저도 안다. 저 이번 생 망한 거 알고 얼굴 못 들고 다닐 것도 알고 있다”며 “협박한 거? 아기 얘기일 거다.

직접 말하라고 해라”고 털어놨다.

이어 “저 더 이상 잃을 거 없다”며 “(아기) 나 혼자 가졌나. 아니잖나. 연지(첫째) 낳은지 4개월도 안돼서 가졌다. 어떻게 낳냐”면서 “제가 가스라이팅 한다고 해도 되고 그걸 방송에서 오늘 말하겠다고 했다. 제가 먼저 말하는 거다”고 말했다.

BJ 철구 역시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낙태를 3-4번 했다. 연지 두세살 때도 했다”면서 “걔가 착한 척하면서 무슨 슬픈 여주인공 마냥 하는 거 이해 안된다. 담배도 피면서 안 피는 척하고 디스코드에서 패드립 하면서 놀고 난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지혜한테 내가 먼저 ‘야 XXX아 뭐하는 짓이냐’ 한 적 단 한 번도 없다. 법정에서 뵙겠다”고 이혼을 암시했다.

앞서 BJ철구는 외질혜의 외도 사실을 폭로하며 이혼을 선언했다.

철구는 “너무 열 받아서 외질혜 핸드폰을 박살 냈다”며 “끝까지 나는 가정을 지키고 싶었다. 근데 내 마음을 갖고 놀았다”고 흥분했다.

또한 “벌써 2번이나 여행을 갔다더라. 이번에 안 걸렸으면 계속 갔을 것”이라며 “제발 변명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내가 무릎 꿇고 빌 때는 살기 싫다고 했다. 이번에 그냥 내 자존감 버리고 조용히 하려고 했더니 협박한다더라”라고 전했다.

외질혜의 불륜 상대로 거론되는 BJ 지윤호는 “힘든 얘기를 하고 대화를 나누며 개인적인 호감이 생긴 건 사실이지만 일방적이었다“며 ”철구가 알게 된 통화 역시 외질혜와 처음 나눈 전화통화였다“고 불륜 의혹을 부인했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BJ 외질혜, 외도 논란 이어 낙태 고백 “이번 생 끝났다” - 매일경제 )
https://ift.tt/3yHA0zd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