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May 31, 2021

진아림(박세미), “갑질-조폭 동원 폭행 여배우? 명예훼손 및 협박죄로 고소…성희롱 당해” - MSN

sallstargossip.blogspot.com

배우 진아림(박세미)이 '여배우 갑질 배후 폭행설'로 지목된 이후 신경을 고백했다.

31일 오후 진아림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예인 협찬으로 홍보대사와 방송, 촬영 검토로 많이 바쁜 상태"라며 "정신적으로 힘들지만 저는 당당하게 살고 있는 공인을 떠나 인간 박세미도 남들 앞에서 떳떳하게 살아왔다"라고 밝혔다.

이날 진아림은 "홍보대사도 500만 원에서 1000만 원 돈을 받고 한다. 갑질도 하지 않았다"라며 A씨가 팬이라고 자신에게 연락해왔다고 설명했다.

  진아림 인스타그램 © 톱스타뉴스 진아림 인스타그램  

진아림은 A씨가 페이스북 메시지로 연락을 했고, 팬이라고 해서 대답해준 것 뿐이라며 "제가 외제차 사진을 올렸다. 그런데 A가 시비를 걸었다. 이후 A가 제가 대답해준 내용을 캡처해서 마치 저를 아는 사람으로 만들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어 진아림은 "저 클럽도 안 간다. 협찬 해준다고 해도 잘 안 간다. 그런데 제가 협찬으로 갑질했다? 그냥 웃긴다"라고 말했다.

진아림은 "사이버수사대에는 명예훼손으로, 형사 2팀에는 협박죄로 고소했다"라며 "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서 번호를 알아오라고 했다. 그래서 돈 주고 알아냈고, 전화를 걸었다. 제가 '저 모르시는데 왜 그러시냐'고 했더니, 욕을 하면서 성희롱에 죽인다고 협박을 했다. 그래서 팬페이지에 도움을 요청했다"라고 밝혔다.

배우 진아림은 "제 팬 2명을 불러 A씨가 말하는 거 들어보라며 스피커폰으로 틀어줬다. A씨가 저에게 욕을 하고 성희롱하더니 자신의 차 사진을 보냈다. 생명의 위협을 느꼈다. 제 팬은 가서 좋게 이야기 하고 오겠다고 해서 '네'라고 했더니 사건이 터진 것"이라고 해명했다.

진아림은 최근 논란이 된 '갑질 여배우'로 지목됐다. 여배우의 갑질을 폭로한 A씨가 한 남성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알려지며 논란은 가중됐다. A씨는 폭행 가해자의 배후에 갑질 여배우가 있을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은혜 Reporter@TopStarNews.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진아림(박세미), “갑질-조폭 동원 폭행 여배우? 명예훼손 및 협박죄로 고소…성희롱 당해” - MSN )
https://ift.tt/3yPV9ag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