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July 4, 2021

NCT DREAM, 라디오 방송 태도 논란 "기본적인 예의도 없어" - 머니투데이

sallstargossip.blogspot.com
/사진='KBS 쿨FM' 공식 유튜브 채널
/사진='KBS 쿨FM' 공식 유튜브 채널
그룹 NCT DREAM 멤버들이 라디오 방송에서 불성실한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쿨FM 'DAY6 키스더 라디오'에 출연한 NCT DREAM 멤버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 중 DJ영케이가 "가장 많이 들은 노래는 뭐냐"고 질문하자 멤버 재민은 "가장 많이 들은 노래라…이게 문제다. 이게 뭐냐면 제가 생각해보면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는"이라며 시간을 끌고 대답을 흐렸다. 또 취미를 묻는 질문에는 "새롭게 생긴 취미가 없다"고 무성의하게 대답하기도 했다.

이후 DJ영케이가 퀴즈쇼에 앞서 여러 멤버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고개를 계속 좌우로 돌리자 마크는 이 모습을 손으로 가리킨 뒤 따라했고, 이를 본 천러는 박수를 치며 크게 웃었다. 이후에도 이 둘은 사담을 나누며 끊임없이 방송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결국 방송 말미에 제노는 "일단 지방 방송이 조금 많아서 죄송했다"며 "저희가 팀을 제지해보려고 했는데 실패해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나 방송을 마친 뒤 허리 숙여 인사하는 DJ영케이와 달리 대부분의 멤버들은 인사를 하지 않고 마무리해 지적을 받았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본적인 예의도 없는 사람은 라디오 좀 안 나왔으면 좋겠다. 사과를 하더라도 이미 실망이 너무 커서 앞으로 계속 생각날 것 같다", "본인들이 (이번 방송에 대한) 반응을 꼭 확인한 뒤 반성하고 고쳤으면 좋겠다", "출연자들 모두 진심으로 DJ한테 사과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NCT DREAM, 라디오 방송 태도 논란 "기본적인 예의도 없어" - 머니투데이 )
https://ift.tt/3hrI2nG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