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August 31, 2021

”허위사실 법적대응” 박하선·손담비·정려원, 가짜 수산업자 관련 루머에 강경 대응 예고 - 조선일보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허위사실 법적대응” 박하선·손담비·정려원, 가짜 수산업자 관련 루머에 강경 대응 예고 - 조선일보  조선일보
  2. 박하선 측, 가짜 수산업자 연관 의혹 부인…"사적 교류 없었다"  연합뉴스
  3. 가짜 수산업자 놀라운 인맥…불똥 튄 손담비·정려원·박하선  한국경제
  4. 박하선 측 “가짜 수산업자 김씨에게 선물·돈 받은 적 없어” - 조선일보  조선일보
  5. 박하선 측 "가짜 수산업자와 사적 교류 無…법적 조치”[전문]  매일경제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허위사실 법적대응” 박하선·손담비·정려원, 가짜 수산업자 관련 루머에 강경 대응 예고 - 조선일보 - 조선일보 )
https://ift.tt/3yCWqQG
엔터테인먼트

이국주 "다이어트 광고, 한약 양약 모두 거절…극단적 요요 루틴있다"('라스') - 조선일보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이국주 "다이어트 광고, 한약 양약 모두 거절…극단적 요요 루틴있다"('라스') - 조선일보  조선일보
  2. 이국주, '우결 전 남편' 슬리피 결혼 소식에 보인 '찐' 반응 ('라디오스타')  스포츠서울
  3. 이국주 "다이어트 광고 전부 거절했다"…극단적 요요 루틴 공개 ('라스')  텐아시아
  4.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이국주 "다이어트 광고, 한약 양약 모두 거절…극단적 요요 루틴있다"('라스') - 조선일보 - 조선일보 )
https://ift.tt/3ytPa9D
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 정규 2집 NOEASY로 밀리언셀러 등극..눈부신 성장ing - 헤럴드 POP - 헤럴드팝

sallstargossip.blogspot.com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조은미 기자]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정규 2집 'NOEASY'(노이지)로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라 성장형 그룹의 진가를 과시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NOEASY'는 8월 31일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10만 장을 넘어섰다. 이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앨범 최초의 밀리언셀러 기록이자 데뷔 때부터 자작곡 활동을 지켜온 뚝심과 성실한 여정에서 거둔 성과로 더욱 의미를 갖는다.

2018년 3월,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자신들만의 영역을 구축하고 정상에 오르겠다는 원대한 꿈을 가진 소년들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차별화된 음악, 개성, 자유분방함을 선보이겠다는 출사표를 던진 이들은 데뷔 앨범 'I am NOT'(아이 엠 낫)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자체 프로듀싱 그룹'의 화려한 서막을 올렸다. 해당 앨범은 캐나다, 태국을 비롯한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고, 미국 빌보드를 포함한 해외 매체들은 스트레이 키즈의 남다른 행보를 집중 조명함과 동시에 '2018 가요계 최대 기대주'가 써 내려갈 성장사에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들은 2018년 한 해 동안 'I am' 시리즈라 불리는 세 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진심을 담은 음악과 발군의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신인상 11관왕을 석권하며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등장을 알렸다.

2019년에는 세 장의 미니 앨범으로 구성된 'Cle'(클레) 시리즈를 전개하고 꿈을 보다 또렷하게 그렸다. 앨범 곡 작업뿐만 아니라 프로듀싱, 콘셉트, 퍼포먼스 등 다방면에 직접 참여하며 '밟힌 적 없는 길'을 자처한 이들은 앨범 수록곡 일부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선공개하는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UNVEIL : TRACK'(언베일 : 트랙)을 시작하고 직접 만든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미니 4집의 타이틀곡 'MIROH'(미로)를 통해서는 "힘들지 않아 거친 정글 속에 뛰어든 건 나니까 I'm okay", "Higher 저 위로 갈래 Higher 저 높이 날래"라며 보다 높은 곳을 향한 도전과 열정을 불태웠다. 이와 같은 스트레이 키즈의 이유 있는 자신감과 패기에 국내외 팬들이 한층 뜨겁게 화답했다. 미니 4집 'Cle 1 : MIROH'(클레 1 : 미로)는 미국을 포함한 해외 1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고, 미국 빌보드의 '아티스트 100' 차트 90위로 최초 진입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MIROH'로 국내 음악 방송 프로그램 첫 1위의 기쁨을 누렸다.

꿈을 자양분 삼아 성장에 성장을 거듭한 스트레이 키즈는 2020년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하고 넘치는 끼를 폭발시켰다. 정규 1집 'GO生'(고생)의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로 중독적인 사운드, 신선한 콘셉트,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마라맛 장르 개척자'라는 뚜렷한 그룹 색을 구축했다. 음반은 선주문량 20만 장을 돌파했고 미국, 캐나다 등 해외 23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자체 기록을 차례로 갈아치웠다. 이 기세를 이어 발표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과 타이틀곡 'Back Door'(백 도어)는 업그레이드된 '마라맛 장르'로서 리스너들을 스트레이 키즈의 영역으로 이끌었다. 앨범 선주문 수량은 전작 대비 약 10만 장 상승한 30만 장을 달성했고, 미국 빌보드에서는 '월드 앨범'과 '히트시커스 앨범' 차트 4위를 비롯해 '인디펜던트 앨범' 50위, '톱 커렌트 앨범 세일즈' 100위에 이름을 올렸다. 'Back Door'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위, 글로벌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200 차트 140위에 랭크돼 비약적인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하기도 했다.

2021년 6월, 스트레이 키즈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고 무한 성장 서사에 더 크고 힘찬 날개를 달았다. 멤버들은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보컬 실력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매력으로 팀의 진가를 증명하고 'K팝 대표 남성 그룹'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킹덤' 우승 이후 첫 행보로 화제를 모은 새 디지털 싱글 'Mixtape : 애'는 별도의 프로모션 없이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에 올라 폭발적인 월드와이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는 스트레이 키즈의 빌보드 차트 첫 1위를 기록으로 의미를 더했다.

마침내 올해 8월 23일, 스트레이 키즈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차곡히 쌓아온 성장 서사에 정점을 찍을 정규 2집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을 발매하고 가요계 '꾼 중의 꾼'이 되어 컴백했다. 약 11개월 만에 발표한 새 앨범에는 팀의 정체성에 확실한 쐐기를 박겠다는 의지가 고스란히 담겼다. 신곡 '소리꾼'은 '누가 뭐라고 하든지 기죽지 않고 줏대를 지키겠다'는 굳은 신념을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화법으로 풀어내 데뷔 때부터 이어온 튼튼한 뚝심을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이번에도 팀 내 프로듀싱 그룹 3RACHA(쓰리라차)를 필두로 신보 전곡 곡 작업에 참여해 '자체 프로듀싱 그룹' 수식어를 빛냈고 새로운 음악적 조합이 돋보이는 유닛곡, '킹덤' 파이널 경연 곡 'WOLFGANG'(울프강) 등 총 14곡을 빼곡히 수록해 탁월한 '이야기꾼' 면모를 과시했다. 여기에 '도깨비'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더 발전한 역동적 퍼포먼스도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는 데 일조했다.

앨범 'NOEASY'는 발매를 6일 앞둔 17일 오후 선주문 수량 83만 장을 넘어서며 일찌감치 흥행을 예고했고, 발매 당일인 23일까지 선주문 93만 장을 달성해 밀리언셀러를 향해 직진했다. 그리고 31일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10만 장을 돌파하고 '밀리언셀링 아티스트'가 됐다. 새 앨범과 타이틀곡은 앞서 누적 기준 해외 52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 24일 자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200차트 86위를 기록한 것에 이어 31일 오전 스포티파이에서 신기록을 추가했다. 정규 2집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최신 발매 앨범을 기준으로 한 톱 텐 글로벌 앨범 데뷔(Top 10 Global Album Debuts) 차트와 톱 10 미국 앨범 데뷔(Top 10 USA Album Debuts) 차트에서 각각 3위와 6위에 이름을 올렸고, 신곡 '소리꾼'은 톱 10 글로벌 송 데뷔(Top 10 Global Song Debuts) 차트 7위에 랭크돼 글로벌 존재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재치 있고 새로운,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항상 고민한다. 남들이 하지 않은 무언가를 찾는 것이 우리가 계속해서 풀고 있고 또 앞으로도 풀어가야 할 숙제"라고 밝힌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때부터 줏대 있게 묵묵히 걸어온 '자체 프로듀싱' 행보에서 자신들만의 확고한 영역을 구축하고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꿈을 실현하는 데 성공했다. 데뷔 3년이 흐른 지금, 음악과 무대에 보다 깊은 확신을 갖게 됐다는 이들의 드넓은 미래에 기대와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스트레이키즈, 정규 2집 NOEASY로 밀리언셀러 등극..눈부신 성장ing - 헤럴드 POP - 헤럴드팝 )
https://ift.tt/3DCgqqs
엔터테인먼트

현아&던, 첫 듀엣 활동 타이틀곡은 '핑퐁'…전곡 작사·작곡 참여 - 헤럴드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현아 & 던 [피네이션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K팝 커플’ 현아(HyunA)와 던(DAWN)이 ‘핑퐁(PING PONG)’으로 첫 듀엣 활동에 나선다.

1일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따르면 오는 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현아&던의 EP ‘1+1=1’ 타이틀곡 ‘핑퐁’이 공개된다.

현아&던의 EP에는 타이틀곡 ‘핑퐁’을 비롯해 ‘딥 다이브(Deep Dive)’, ‘XOXO’, ‘우린 분명 죽을 만큼 사랑했다 (I know)’ 등 총 4곡이 수록돼 있다. 각 트랙의 곡명과 분위기를 담은 카드 4장으로 구성된 트랙 이미지 역시 키치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현아 & 던 [피네이션 제공]

이번 EP에서 던은 전곡의 작사와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으며, 현아 또한 ‘핑퐁’과 ‘XOXO’의 작사·작곡과 ‘우린 분명 죽을 만큼 사랑했다 (I know)’ 작사에 각각 참여했다. 두 사람 외에도 히트 메이커 유건형, 권필립, 강필성, 스페이스원(SPACE ONE)이 작곡과 편곡으로 ‘1+1=1’의 완성도를 배가했다.

shee@heraldcorp.com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현아&던, 첫 듀엣 활동 타이틀곡은 '핑퐁'…전곡 작사·작곡 참여 - 헤럴드경제 )
https://ift.tt/3yCPuTE
엔터테인먼트

이국주, '우결' 전남편 슬리피 결혼 소식에 전한 '찐반응'은 [N컷] - 파이낸셜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이국주, '우결' 전남편 슬리피 결혼 소식에 전한 '찐반응'은 [N컷]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개그우먼 이국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가상 결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호흡을 맞춘 전 남편 슬리피의 결혼 소식에 대해 찐 반응을 보인다.

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반전 매력의 4인 박선영, 이국주, 경리, 옥자연과 함께하는 '겉바속촉' 특집으로 꾸며진다.

2006년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이국주는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빅사이즈 쇼핑몰 모델, 유튜버 활동까지 병행하며 '쿡방' '먹방' '커버 댄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1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이국주는 먼저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전 남편 슬리피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국주와 슬리피는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 알콩달콩한 케미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국주는 "많은 사람들이 나와 슬리피가 '우결'에 함께 출연한 사실을 잊고 있다가, 이번에 슬리피가 결혼을 한다고 하니 다시 관심을 갖더라"고 운을 떼며 현재 절친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인 슬리피의 결혼 소식에 대한 찐 반응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한 어떤 요리든 척척 해내는 금손 이국주는 최근 자신의 대표 콘텐츠인 먹방에 요리와 메이크업까지 곁들인 신 개념 콘텐츠 '메이크업 먹방'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귀띔한다.

그 뿐만 아니라 이국주는 '풀소유 라이프'를 즐긴다며 승합차를 개조한 캠핑카에도 짐을 가득 채워 차박을 즐긴다고 고백한다. 이어 그는 "과거에는 불가피하게 차박을 많이 했다"며 정작 캠핑장이 아닌 이곳에서 처음 차박을 시도한 웃픈 이야기를 밝혀 현장을 초토화했다고 전해진다. 과연 그녀의 원조 차박 장소는 어디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국주는 남다른 먹방 덕분에 다이어트 광고 제의를 물밀 듯 받지만 "한약, 양약 전부 거절했다"고 깜짝 고백한다. 이어 그는 데뷔 후 다이어트에 성공할 때마다 찾아온 '극단적인 요요' 루틴을 공개, 더 이상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유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이국주는 평소 닮은꼴이 많다며 문세윤과 도플갱어가 된 사연을 공개해 현장을 뒤흔든다. 특히 그는 "엄마도, 방청객도 구분하지 못하더라"며 차진 입담을 뽐냈고, 그런 이국주 앞에 증거 사진이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남편 슬리피의 결혼 소식을 들은 이국주의 반응은 이날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국주, '우결' 전남편 슬리피 결혼 소식에 전한 '찐반응'은 [N컷] - 파이낸셜뉴스 )
https://ift.tt/3gSknNM
엔터테인먼트

'첫 밀리언셀러' 스트레이 키즈, 자체 프로듀싱 그룹의 이유 있는 뚝심 - 조선일보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첫 밀리언셀러' 스트레이 키즈, 자체 프로듀싱 그룹의 이유 있는 뚝심 - 조선일보  조선일보
  2. BTS 빌보드 14주 연속 톱10→스키즈 밀리언셀러, K팝 새 역사ing[SS뮤직]  스포츠서울
  3.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첫 밀리언셀러' 스트레이 키즈, 자체 프로듀싱 그룹의 이유 있는 뚝심 - 조선일보 - 조선일보 )
https://ift.tt/3t3ACfN
엔터테인먼트

성시경, 이소라한테 기습 프러포즈?..녹화장 발칵 ('실연박물관') - MSN

sallstargossip.blogspot.com © 제공: OSEN

[OSEN=박소영 기자] '실연박물관' 성시경이 이소라에게 깜짝 결혼을 제안한다.

오늘(1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실연박물관' 15회에서는 축의금 사연을 접하는 MC 성시경, 이소라, 딘딘과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사연자는 축의금과 관련된 사연을 이야기한다. 결혼을 앞둔 친구가 사연자에게 축의금 100만원을 내지 않는다며 맹비난을 쏟아냈다는 것.

이를 들은 성시경은 "이게 무슨 친구인가?"라며 분노하고, 딘딘은 "축의금을 자기가 책정해 놨다는 게 너무 웃기다"라고 동의한다. 조현영 역시 "그런 친구랑 굳이 잘 지낼 필요가 없다"라며 단호하게 조언한다.

특히 이소라는 축의금 이야기에 "그동안 너무 많이 냈다"라며 씁쓸해하고, 이를 듣고 있던 성시경이 "나랑 잠깐 결혼할까?"라고 물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딘딘 또한 "최근 절친한 친구가 결혼을 해서 신혼집 가구를 선물해 줬는데 결혼을 앞둔 슬리피 형이 그 이야기를 듣더니 기대가 여기까지 올라왔다"며 형, 누나에게 조언을 구해 스태프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소라는 성시경의 제안에 어떻게 답했을지, 그리고 딘딘은 성시경과 이소라에게 어떤 조언을 들었을지, 오늘(1일) 밤 10시 KBS Joy를 통해 방송되는 '실연박물관' 1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실연박물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성시경, 이소라한테 기습 프러포즈?..녹화장 발칵 ('실연박물관') - MSN )
https://ift.tt/2WHjH6B
엔터테인먼트

이국주, '우결 전 남편' 슬리피 결혼 소식에 보인 '찐' 반응 ('라디오스타') - 스포츠서울

sallstargossip.blogspot.com
라스 이국주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개그우먼 이국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가상 결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호흡을 맞춘 전 남편 슬리피의 결혼 소식에 대해 현실 반응을 보인다.

오늘(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반전 매력의 4인 박선영, 이국주, 경리, 옥자연과 함께하는 ‘겉바속촉’ 특집으로 꾸며진다.

2006년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이국주는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빅사이즈 쇼핑몰 모델, 유튜버 활동까지 병행하며 ‘쿡방’, ‘먹방’, ‘커버 댄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1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이국주는 먼저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슬리피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국주와 슬리피는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 알콩달콩한 케미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국주는 “많은 사람들이 나와 슬리피가 ‘우결’에 함께 출연한 사실을 잊고 있다가, 이번에 슬리피가 결혼을 한다고 하니 다시 관심을 갖더라”라고 운을 떼며 현재 절친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인 슬리피의 결혼 소식에 대한 찐 반응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한 어떤 요리이건 척척 해내는 금손 이국주는 최근 자신의 대표 콘텐츠인 먹방에 요리와 메이크업까지 곁들인 신 개념 콘텐츠 ‘메이크업 먹방’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귀띔한다.

뿐만 아니라 이국주는 ‘풀소유 라이프’를 즐긴다며 승합차를 개조한 캠핑카에도 짐을 가득 채워 차박을 즐긴다고 고백한다. 이어 그는 “과거에는 불가피하게 차박을 많이 했다”며 정작 캠핑장이 아닌 이곳에서 처음 차박을 시도한 웃픈 이야기를 밝혀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고 전해진다. 과연 그녀의 원조 차박 장소는 어디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국주는 남다른 먹방 덕분에 다이어트 광고 제의를 물밀 듯 받지만 “한약, 양약 전부 거절했다”고 깜짝 고백한다. 이어 그는 데뷔 후 다이어트에 성공할 때마다 찾아온 ‘극단적인 요요’ 루틴을 공개, 더 이상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유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이국주는 평소 닮은꼴이 많다며 문세윤과 도플갱어가 된 사연을 공개해 현장을 뒤흔든다. 특히 그는 “엄마도, 방청객도 구분하지 못하더라”며 차진 입담을 뽐냈고, 그런 이국주 앞에 증거 사진이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상의 전 남편 슬리피의 결혼 소식을 들은 이국주의 ‘현실’ 반응은 오늘(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MBC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국주, '우결 전 남편' 슬리피 결혼 소식에 보인 '찐' 반응 ('라디오스타') - 스포츠서울 )
https://ift.tt/3kFTQof
엔터테인먼트

BTS 빌보드 14주 연속 톱10→스키즈 밀리언셀러, K팝 새 역사ing[SS뮤직] - 스포츠서울

sallstargossip.blogspot.com
방탄 스키즈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 K팝 스타들의 기록 경신은 현재진행형이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전세계가 어려운 시국이다. 그러나 흥겨운 K팝으로 하나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버터)’로 미국 빌보드차트에서 14주 연속 톱10 안에 들어가는 쾌거를 이뤘다. 방탄소년단 뿐 아니라 후배 아이돌 그룹인 스트레이키즈도 최근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출고량이 110만장을 돌파하면서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특히 JYP 제작 앨범 중 최초 밀리언셀러라는 점도 고무적이다.

30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Butter’는 ‘핫 100’ 최신 차트(9월 4일 자)에서 7위를 차지했다. 지난 5월 발표된 ‘Butter’는 첫 진입 당시 1위는 물론 통산 9번 1위를 차지했다. 올해 최다 ‘핫 100’ 1위곡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또 14주 연속 상위권에 랭크되며 4개월 가까이 롱런 중이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사실상 해외활동이 올스톱된 상황 속에서도 건재함을 증명한 셈이다. 이뿐 아니라 ‘Butter’는 최신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도 주간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는데 이 역시 13번째 1위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핫 100’ 차트는 빌보드의 메인 차트다. 스트리밍, 음원 판매량, 라디오 방송 횟수 등을 종합해 싱글 순위를 매기기 때문에 대중적인 대표로 꼽힌다. 방탄소년단은 과거 음원에서는 미국 내에서는 해외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라디오 방송 횟수가 아쉬움으로 꼽혔지만, 이 벽까지 극복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아티스트로 우뚝 섰다.

이어서 후배그룹 스트레이키즈는 밀리언셀러 기록이라는 반가운 기록을 더했다.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23일 발표한 두번째 정규 앨범 ‘NOEASY’가 누적 출고량 110만 장을 돌파했다. 이미 이 앨범은 발매 당일까지 선주문 93만장을 기록하며 사실상 밀리언셀러가 예고된 상황이었다. 컴백 일주일여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4세대 보이그룹 대표주자로 올라섰다. 피지컬 앨범 뿐 아니라 신곡 ‘소리꾼’은 독일, 싱가포르 등 해외 52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적인 인기도 누리고 있다. ‘소리꾼’은 제목에서도 느껴지듯 국악 베이스의 웅장함이 느껴지는 곡으로 콘셉트 사진에서도 한국의 멋을 느낄 수 있다. 이런 ‘소리꾼’이 해외 수십개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 역시 흥미롭다.

팬들 역시 화답하듯 ‘소리꾼’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 만인 30일 오후 유튜브 5000만 뷰도 돌파했다. ‘자체제작돌’ 답게 팀내 프로듀싱 그룹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기에 더욱 뜻깊다. 스트레이키즈는 특유의 개성 넘치는 음악관과 퍼포먼스가 강점으로 꼽히는 팀이다. 엠넷 ‘킹덤’ 우승자다운 면모라는 평이다. 데뷔 3년만에 밀리언셀러에도 등극하며 앞날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 업계 관계자는 “아무래도 K팝의 구조가 방탄소년단이 차지하는 부분이 절대적이다. 방탄소년단이 앞에서 끌어주고 스트레이키즈 등 후발주자들 역시 괄목할만한 성적표를 내고 있는 것이 K팝 산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전망된다”고 귀띔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BTS 빌보드 14주 연속 톱10→스키즈 밀리언셀러, K팝 새 역사ing[SS뮤직] - 스포츠서울 )
https://ift.tt/38r3vJu
엔터테인먼트

BTS '버터' 빌보드 7위…14주째 '톱 10' - 연합뉴스TV

sallstargossip.blogspot.com
BTS '버터' 빌보드 7위…14주째 '톱 10'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14주째 '톱 10'을 기록했습니다.

빌보드는 '버터'가 최신 '핫 100' 차트에서 7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13주 동안 10위권에 진입했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넘어 최장 기록을 자체 경신했습니다.

미국의 여성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이 피처링한 '버터'의 리믹스 버전도 다음 주 차트에 반영돼 장기 흥행에 동력을 보탤 전망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BTS '버터' 빌보드 7위…14주째 '톱 10' - 연합뉴스TV )
https://ift.tt/3zxCEHv
엔터테인먼트

BTS '버터' 빌보드 7위…14주째 '톱 10' - 연합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14주째 '톱 10'을 기록했습니다.


빌보드는 '버터'가 최신 '핫 100' 차트에서 7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13주 동안 10위권에 진입했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넘어 최장 기록을 자체 경신했습니다.


미국의 여성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이 피처링한 '버터'의 리믹스 버전도 다음 주 차트에 반영돼 장기 흥행에 동력을 보탤 전망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BTS '버터' 빌보드 7위…14주째 '톱 10' - 연합뉴스 )
https://ift.tt/2V0WP1x
엔터테인먼트

이민호 · 연우 열애설…"심야 데이트하고 생일 함께 보내" / SBS / 굿모닝연예 - SBS 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민호 · 연우 열애설…"심야 데이트하고 생일 함께 보내" / SBS / 굿모닝연예 - SBS 뉴스 )
https://ift.tt/38svFDX
엔터테인먼트

아역 배우 출신 매튜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스포츠조선

sallstargossip.blogspot.com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미국 아역 배우 출신 매튜 민들러(19)가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했다.

30일 (현지시간) 미국 대중지 TMZ 등 외신들은 "매튜 민들러가 실종된 지 3일만 인 지난 28일 펜실베니아 밀러스빌 대학교 캠퍼스 근처 마노르 타운십에서 시신으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고인의 사인은 극단적 선택으로 전해졌다.

밀러스빌 대학교 측은 "1학년 학생인 매튜 민들러의 사망 소식을 전해 매우 슬프다"며 고인의 사망을 공식 발표 했다.

고인의 생전 마지막 모습은 지난 24일 저녁에 기숙사 방을 떠났을 때였다. 그리고 이튿날 아침, 고인은 수업에 나타나지 않았다.

유족들은 "매튜 민들러가 방으로 돌아가지 않았고 가족에게 걸려온 전화도 받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매튜 민들러는 폴 러드, 엘리자베스 뱅크스, 라시다 존스, 주이 데샤넬 등과 함께 '아워 이디엇 브라더'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tokkig@sportschosun.com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아역 배우 출신 매튜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스포츠조선 )
https://ift.tt/3kGSjhG
엔터테인먼트

기안84 "술 끊는 약 먹고 4일 간 사경 헤매...머리 엄청 아파"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웹툰 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가 술 끊는 약을 먹고 머리가 엄청 아팠다고 이야기했다.

31일 기안84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EP.4 요리84’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기안84는 유튜브 제작진에게 직접 집밥 오마카세(요리사에 맡기는 주방 특선)를 대접했다. 그는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알루미늄 반상을 꺼내왔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기안84 "술 끊는 약 먹고 4일 간 사경 헤매...머리 엄청 아파" - 매일경제 )
https://ift.tt/38r46uD
엔터테인먼트

민혜연 "남편 주진모가 먹고 남은 냉면 국물 나한테 줘…엄마가 당황" - 뉴스1

sallstargossip.blogspot.com
SBS FiL '아수라장' © 뉴스1

'아수라장' 민혜연이 남편 주진모와의 음식에 관한 에피소드(일화)를 밝혔다.

31일 방송되는 SBS FiL '아수라장'에서는 홍윤화가 게스트로 등장해 남편 김민기와의 음식 궁합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홍윤화는 자신과 남편 김민기가 좋아하는 음식이 다르다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갈등을 일으키는 메뉴를 "둘 다 시킨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박지윤은 자기 부부도 그렇다며 식궁합이 잘 안 맞지만 서로 맞는 기운이 있다며 "사귀자마자 최동석이 7㎏이나 쪘다"라고 해 놀라게 했다. 평생 아들을 살 찌우는 게 소원이었던 시어머니는 박지윤을 바로 며느리로 낙점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혜연은 남편과 디테일한 부분에서 음식 궁합이 달라서 생긴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남편과 후식으로 보통 냉면을 먹는데 남편은 면을 좋아하고 민혜연은 국물을 좋아한다며, 민혜연 엄마와의 첫 식사 자리에서 "남편이 자기가 먹고 남은 찌꺼기 국물을 나한테 주고, 제 면을 갖고 가서 엄마가 너무 당황했다"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홍윤화는 남편과의 1일 1데이트를 하던 연애 시절에 어땠는지 밝혔다. 김민기는 술이 아무리 취해도 홍윤화를 꼭 보고 집에 갔었다며 로맨틱함을 인증했다. 하지만 홍윤화는 이게 "텍스트로만 하면 로맨틱인데 현실은 졸려 죽겠다"라고 실랑이하고 그랬었다고 해 현실과 이상의 다름을 토로한다.

한편 '아수라장'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민혜연 "남편 주진모가 먹고 남은 냉면 국물 나한테 줘…엄마가 당황" - 뉴스1 )
https://ift.tt/3kGr1b4
엔터테인먼트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 ‘라디오스타’ 출격..섹시한 눈빛 부작용→악플 고충 토로 - 조선일보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 ‘라디오스타’ 출격..섹시한 눈빛 부작용→악플 고충 토로 - 조선일보  조선일보
  2. 나인뮤지스 경리 "그 이미지 때문에…" 말 못할 아픔 고백했다 (영상)  위키트리 WIKITREE
  3. '라디오스타' 경리 "나인뮤지스 등장하면 언제나 모세의 기적, 길이 갈라져"  스포츠서울
  4. 경리 "나인뮤지스 활동 당시 외로웠다" 뒤늦은 고백 ('라스')  텐아시아
  5.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 ‘라디오스타’ 출격..섹시한 눈빛 부작용→악플 고충 토로 - 조선일보 - 조선일보 )
https://ift.tt/3zyjFfZ
엔터테인먼트

아역 배우 출신 매튜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조선일보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아역 배우 출신 매튜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조선일보  조선일보
  2. '아역배우 출신' 매튜 민들러, 실종→극단적 선택 사망[Oh!llywood] - 조선일보  조선일보
  3.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아역 배우 출신 매튜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조선일보 - 조선일보 )
https://ift.tt/3zrV4cK
엔터테인먼트

한전원자력연료, 사랑의 헌혈로 혈액 수급난 극복 동참 - 머니투데이

sallstargossip.blogspot.com
한전원자력연료가 31일 사랑의 헌혈로 혈액 수급난 극복에 동참했다./사진제공=한전원자력연료
한전원자력연료가 31일 사랑의 헌혈로 혈액 수급난 극복에 동참했다./사진제공=한전원자력연료
한전원자력연료는 31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혈액 수급이 위기를 맞고 있는 상황을 극복하는데 동참하고자 단체 헌혈을 실시했다.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한 이번 헌혈 운동은 한전원자력연료가 올해 두 번째로 실시한 단체 헌혈 행사로 약 300명의 직원이 참여했다.

이 회사의 최익수 사장은 "이번 헌혈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의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한전원자력연료, 사랑의 헌혈로 혈액 수급난 극복 동참 - 머니투데이 )
https://ift.tt/2YggdZX
엔터테인먼트

Monday, August 30, 2021

배우 이민호-모모랜드 연우 열애설 공식 부인, "친한 선후배 사이"...지인들과 함께 만나 - 시선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연우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전했다. 

(연우_인스타그램)
(연우_인스타그램)

앞서 이민호의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0일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며 지인들과 함께 만난 자리에서 만났다고 해명했다.

이날 두 사람이 심야영화를 보러 간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한편, 이민호는 최근 애플TV 시리즈 <파친코> 촬영을 마쳤고 연우는 다음 달 방송 예정인 KBS2 새 드라마 <달려와 감자탕>에 출연한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배우 이민호-모모랜드 연우 열애설 공식 부인, "친한 선후배 사이"...지인들과 함께 만나 - 시선뉴스 )
https://ift.tt/38r3QvL
엔터테인먼트

민혜연 "주진모와 음식 궁합 달라...찌꺼기 국물 줘 母 당황" - 파이낸셜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민혜연 "주진모와 음식 궁합 달라...찌꺼기 국물 줘 母 당황"
[서울=뉴시스] SBS FiL '아수라장' 리뷰. (사진=SBS FiL 방송 화면).2021.08.31.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SBS FiL '아수라장' 민혜연이 남편 주진모와의 연애 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SBS FiL '아수라장'에는 개그우먼 홍윤화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홍윤화는 남편 김민기와의 음식 궁합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는 "나랑 남편이 좋아하는 음식이 다르다. 식 궁합이 잘 맞지 않아 갈등을 일으키는 메뉴를 둘 다 시킨다"고 전했다.

이에 박지윤은 "우리 부부도 그렇다. 식궁합이 잘 안 맞지만 으쌰으쌰 하는 기운이 맞다. 사귀자마자 최동석이 7kg 증가했다"고 말했다. 평생 아들을 살찌우는 게 소원이었던 시어머니는 박지윤을 바로 며느리로 낙점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민혜연은 남편과 디테일한 부분에서 음식 궁합이 다르다고 털어놓는다.

민혜연은 "남편과 후식으로 보통 냉면을 먹는데, 남편은 면을 좋아하고 나는 국물을 좋아한다"며 "그런데 우리 엄마와의 첫 식사 자리에서 남편이 자기가 먹고 남은 찌꺼기 국물을 나한테 줘서 (엄마가) 당황해했다"고 해 폭소케 했다.

한편 홍윤화는 남편과의 1일 1데이트를 하던 연애 시절을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이내 현실과 이상의 다름을 토로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민혜연 "주진모와 음식 궁합 달라...찌꺼기 국물 줘 母 당황" - 파이낸셜뉴스 )
https://ift.tt/3jw8fnG
엔터테인먼트

모모랜드 출신 연우-이민호, 이틀간 부인한 열애설…방역수칙 위반NO - 조선일보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모모랜드 출신 연우-이민호, 이틀간 부인한 열애설…방역수칙 위반NO - 조선일보  조선일보
  2. 이민호 측 "연우와 평소 알고지낸 사이" 열애설 부인[공식]  매일경제
  3. 이민호 연우 영화 데이트 포착? 이민호 측 "알고 지낸 지인일 뿐"  뉴스킹
  4. 이민호, 모모랜드 출신 연우와 영화 데이트 ‘포착’…“지인일 뿐” - 조선일보  조선일보
  5. '연우와 열애설' 이민호 측 "알고지내는 사이일 뿐, 연인 NO"[공식]  스포츠서울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모모랜드 출신 연우-이민호, 이틀간 부인한 열애설…방역수칙 위반NO - 조선일보 - 조선일보 )
https://ift.tt/3t0dhvv
엔터테인먼트

[투자뉴스7] 대선 키워드 "부동산" 건설주 호황 기대할까 탑픽은 '이 종목' - 머니투데이

sallstargossip.blogspot.com
매일 아침 7시, 투자자라면 꼭 챙겨봐야 하는 7가지 이슈를 엄선해 전달하고 전문가의 분석을 통해 투자 전략을 세운다.

진행 : 박민영 앵커
전화 : 유창희 유스탁 대표

▶ [이슈1] 하반기 모멘텀 강화… 건설株 반등할까?
▶ [이슈2] 철광석 가격 반등 시작… 철강株 다시 달릴까?
▶ [창희's Pick] 美, 신재생에너지에 막대한 투자… 수혜주 어디?
- 신재생에너지株 OCI· 씨에스윈드 관심

[투자뉴스7] 대선 키워드 "부동산" 건설주 호황 기대할까 탑픽은 '이 종목'

※ 생방송 '출발!성공투자'는 매일 오전 7시에 방송되며, 개장 전 160분 동안 깊이 있는 이슈 분석부터 개장 직후 톡톡 튀는 종목 전략까지 최고의 증시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시청자의 투자 안목을 높여 드립니다. 이 방송은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 및 케이블방송에서 라이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투자뉴스7] 대선 키워드 "부동산" 건설주 호황 기대할까 탑픽은 '이 종목' - 머니투데이 )
https://ift.tt/3yuzWS2
엔터테인먼트

“양궁의 첫 발 쏜 느낌이에요”…10점 과녁 꿰뚫은 '인질' 류경수 - 문화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양궁의 첫 발을 쏜 느낌, 심장 뛰는 연기를 하고 싶어요.”

배우 류경수는 영화 ‘인질’(감독 필감성) 속 자신의 연기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아직은 잘한 점보다 부족한 점이 더 눈에 띄는 신인이라지만, ‘연기 9단’ 황정민 앞에서도 주눅 들지 않는 모습과 열정만큼은 ‘10점’을 줘도 지나치지 않은 첫 발이었다.

류경수는 극 중 인질범 중 1명인 염동훈 역을 맡았다. 냉정함을 잃지 않는 1인자와 달리 다혈질적인 2인자 염동훈은 수시로 황정민을 자극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기질을 가진 인물이다. 지난해 방송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살짝 보여줬던 전직 조폭 최승권의 삐딱한 이미지를 극대화한 캐릭터라 볼 수도 있다.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이 역을 꿰찬 류경수는 “염동훈은 어디로 튈지 모르고, 어떤 행동을 할지 모른다는 부분에 중점을 두고 연기했다”면서 “굉장히 ‘직진’하는 느낌의 인물이어서 촬영할 때도 주눅 들지 않고 거침없이 하려고 많이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태원 클라쓰’의 캐릭터를 강화했다는 평가는 오해다. ‘인질’을 먼저 촬영했기 때문이다. 사실상 장편 상업 영화 데뷔작이기 때문에 ‘인질’ 오디션은 더욱 큰 산 같았다. 당당히 그 산을 넘은 그는 “캐스팅됐다고 들었을 때, ‘우와 잘됐다’보다도 부담이 더 컸다. 특히 대본을 보면 황정민 선배님과 계속 붙어서 만들어 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더 잘해낼까 이런 고민이 바로 들었다”며 “사실 ‘이태원 클라쓰’보다 이 영화를 먼저 찍었고, ‘이태원 클라쓰’도 제가 될지 몰랐다”고 덧붙였다.

카메라 속 황정민은 류경수가 대적해야 할 상대였지만, 카메라 밖 황정민은 한없이 자상하고 믿음직한 선배였다. 황정민은 류경수를 비롯해 신인급 배우들과 합숙에 가까운 생활을 하며 연습하고 수시로 밥을 먹였다. 그런 과정이 있었기에 촬영 때도 류경수는 더 힘을 내 연기에 몰입할 수 있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봐왔던 대선배님, 대배우님이기 때문에 저와 함께 장난을 치는 게 신기했다. 볼링을 쳤을 때도 재밌었다. 어복쟁반을 사주셔서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다. 정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 같았고, 정이 많으셨다. 또 쌈을 싸서 주시더라. 남자분한테 쌈을 처음 받아봤다”면서 “산에서 찍은 추격신이 기억에 남는다. 저는 20대였고, 선배님은 50대였는데 촬영이 끝나고 숨이 차는 느낌도 없어서 체력적으로 정말 철저하게 준비가 돼 있으신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선배님 나이 대가 돼도 ‘내가 저렇게 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들더라”고 털어놓았다.

류경수는 지난 2007년 우연히 드라마 ‘강남엄마 따라잡기’ 단역으로 카메라 앞에 선 후 연기에 매료돼 단편 영화, 드라마, 연극 등에 꾸준히 출연해왔다. 데뷔연도를 따졌을 때는 ‘신인’이라 부르기 힘들지만, 마음가짐만큼은 여느 신인보다 더 다부지다. 연기가 ‘재미있어서’ 연기를 업(業)으로 삼게 됐다는 그에게 ‘인질’은 엄청난 자양분이 됐다.

“황정민 선배께 물으니 여전히 연기할 때 심장이 뛴다고 하셨어요. 저도 심장 뛰는 연기를 하고 싶어요. ‘인질’은 제게 성장의 밑거름이 된 작품이에요. 양궁으로 치면 첫 발을 쏜 느낌이죠. 앞으로 어떻게 해나갈지 기대가 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안진용 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양궁의 첫 발 쏜 느낌이에요”…10점 과녁 꿰뚫은 '인질' 류경수 - 문화일보 )
https://ift.tt/3gMEZa9
엔터테인먼트

이민호·연우 “지인과 만났다”며 열애설 부인했다가…방역수칙 위반 의혹 - 조선일보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이민호·연우 “지인과 만났다”며 열애설 부인했다가…방역수칙 위반 의혹 - 조선일보  조선일보
  2. "62살에도 함께하기"…이민호·연우 열애설에 생일날 SNS 재조명  한국경제
  3. 이민호 연우 영화 데이트 포착? 이민호 측 "알고 지낸 지인일 뿐"  뉴스킹
  4. 이민호, 모모랜드 출신 연우와 영화 데이트 ‘포착’…“지인일 뿐” - 조선일보  조선일보
  5. '연우와 열애설' 이민호 측 "알고지내는 사이일 뿐, 연인 NO"[공식]  스포츠서울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이민호·연우 “지인과 만났다”며 열애설 부인했다가…방역수칙 위반 의혹 - 조선일보 - 조선일보 )
https://ift.tt/3sYWV6o
엔터테인먼트

흑인, 여성 이어 아시아인 히어로 등장시킨 마블 영화 세계…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 경향신문

sallstargossip.blogspot.com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한 장면. 션이라는 이름으로 정체를 숨긴 채 살아가는 샹치(오른쪽, 시무 리우)가 버스에서 아버지가 보낸 자객들과 대결하고 있다.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한 장면. 션이라는 이름으로 정체를 숨긴 채 살아가는 샹치(오른쪽, 시무 리우)가 버스에서 아버지가 보낸 자객들과 대결하고 있다.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아이언맨>(2008)으로 시작한 마블 영화 세계(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캡틴 아메리카, 토르 등 백인 남성 영웅들과 함께 자리를 잡았다. 시대가 바뀌고 문화 다양성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자 <블랙 팬서>(2018), <캡틴 마블>(2019)같이 흑인 남성, 백인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영화가 나왔다. 숱한 마블 영화에서 늘 조연이었던 여성 스파이 블랙 위도의 단독 주연 영화는 올해 개봉했다.

9월1일 개봉하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감독 데스틴 대니얼 크리튼)은 MCU의 첫 아시아인 히어로 영화를 표방한다. 웬우(량차오웨이)는 전설의 무기 텐 링즈(10개의 링)의 힘을 빌려 오랜 시간 비밀조직의 수장으로 권력을 누려왔다. 세계사의 주요 분기점마다 이 조직은 암약했다. 아들 샹치(시무 리우)는 아버지로부터 혹독한 훈련을 받으며 성장했지만, 첫 임무를 받은 뒤 잠적해 미국에서 평범한 주차요원 션으로 살아간다. 어느 날 션 앞에 아버지가 보낸 자객들이 나타난다. 션은 더 이상 숨어 지낼 수 없다는 생각에 연락이 끊겼던 여동생 샤링(장멍)을 찾아 나선다. 오랜 친구 케이티(아콰피나)가 션의 여정에 동행한다.

<블랙 팬서>와 비교하면 <샹치>의 특성이 잘 드러난다. <블랙 팬서>는 세계 최빈국으로 알려진 아프리카의 농업국가 와칸다가 사실 비브라늄이라는 특수금속을 가공해 첨단의 문명을 이루어 살아가고 있다는 설정을 내세웠다. 와칸다의 놀라운 과학문명은 ‘아프로퓨처리즘’이라 할 만한 시각효과로 구현됐다. 반면 <샹치>가 그리는 아시아 문명은 조금 더 전통적이다. 샹치와 웬우 조직이 향하는 전설의 마을 탈로는 동아시아적 이상향에 가깝다. 용, 해태 등 전설의 동물들이 주민들과 어울린다. 이들은 농사짓는 틈틈이 집단으로 무술 훈련을 한다. 탈로 마을 사람들은 외부로부터 스스로를 고립시킨 채 그들만의 특수한 임무를 수행하며 살아간다. 주민들의 전통 의상이나 무기는 용의 비늘 등을 이용해 제작됐다. 와칸다 전사들의 의상, 무기가 외형만 전통을 따랐을 뿐, 첨단 과학 기술로 만들어졌다는 점과는 비교된다. 웬우가 어린 샹치를 훈련시키는 대목은 ‘엄격한 교육’이라는 동아시아적 전형에 근거한다.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한 장면. 웬우(왼쪽, 량차오웨이)는 어린 아들 샹치에게 혹독한 훈련을 시킨다.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한 장면. 웬우(왼쪽, 량차오웨이)는 어린 아들 샹치에게 혹독한 훈련을 시킨다.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샹치>가 동양에 대한 서양의 고정관념으로 가득찬 영화라는 뜻은 아니다. 영화 초반부 제시되는 샹치와 케이티의 미국 체류 시절 묘사는 현대 미국에서 살아가는 아시아계 청년의 모습을 충실히 재현한다. 두 사람은 좋은 교육을 받았으면서도 안정된 직장이 아니라 호텔 주차요원의 삶을 택했다. 다음날 아침 일찍 일터로 나가야 하지만 전날 밤늦게까지 노래방에서 신나게 논다.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전 인류의 절반이 사라졌다가 5년 뒤 돌아오는 사건이 벌어졌기에, 두 사람은 언제 삶이 끝날지 모른다는 생각에 빠져 있다. 가족들이 죽은 이들을 여전히 기려야 한다고 말하자, 케이티는 “잊고 살아가자(moving on)”고 말한다. 어머니가 잊고 사는 건 미국 방식이라고 말하자, 케이티는 반박한다. “엄마도 미국인이에요.” 바깥에서는 여느 미국 젊은이들과 비슷한 외양으로 살아가지만, 집 안에 들어서면서는 신발을 벗는다.

시무 리우는 30일 화상으로 한국 기자들과 만나 “샹치는 내면의 불안, 결함을 갖고 있어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아콰피나 역시 “케이티는 평범한 젊은이의 표상”이라며 “케이티는 자신이 원하는 것, 세상이 원하는 것, 부모님이 원하는 것 사이에 갈등하는 인물”이라고 말했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같은 첨단 과학에 기반한 무기, 토르가 가진 신적 능력, 스파이더맨, 헐크처럼 우연한 신체 변이에 따른 초능력은 샹치에게 없다. 웬우가 유래를 알 수 없는 무기인 텐 링즈를 사용하긴 하지만, 샹치의 전투력은 혹독한 육체 수련을 통해 스스로 획득한 힘이다. 영화 초반부 버스에서 벌어지는 샹치와 자객 사이의 싸움은 아시아 무술 영화의 액션 전통에 기반한다.

중화권 최고의 남우 량차오웨이가 마블 영화의 악역으로 등장한다는 소식에 중국 내의 우려도 있었으나, 량차오웨이가 연기한 웬우는 MCU에서 가장 복잡하고 설득력 있는 악역이었다. 이를 가능하게 한 것은 때로 다정하면서도 때로 냉혹한 얼굴을 소화한 량차오웨이의 변화무쌍한 연기력이다. <아이언맨> 시리즈, <닥터 스트레인지> 등 기존 마블 영화와 연결 고리가 되는 인물들이 등장한다. 종영 후 쿠키 영상은 두 개가 있다. 이 역시 향후 MCU의 전개를 암시한다. 마블은 올해 11월 <이터널스>, 12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개봉을 예고했다.

영화 <샹치>의 한 장면. 아버지 웬우(왼쪽)와 아들 샹치가 대결하고 있다.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영화 <샹치>의 한 장면. 아버지 웬우(왼쪽)와 아들 샹치가 대결하고 있다.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흑인, 여성 이어 아시아인 히어로 등장시킨 마블 영화 세계…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 경향신문 )
https://ift.tt/3BlRyBl
엔터테인먼트

유원대학교, 지역기반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성료 - 국제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수료식 모습.(제공=유원대학교)
수료식 모습.(제공=유원대학교)

(영동=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유원대학교(총장 채훈관)는 교육부 국립특수교육원 주관의 2021년 지역기반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인 '내 인생 알(ARTs) 잡(JOB)' 수료식을 개최했다.

'내 인생 알(ARTs) 잡(JOB)' 은 직업 체험 및 기초역량 향상 프로그램과 지역사회 문화예술체험, 평생학습박람회 등으로 구성된 성인장애인 평생교육프로그램으로, 유원대학교 중등특수교육과의 우수한 인적자원과 교육 노하우를 활용해 총 200차시로 진행됐으며, 참여한 학습자 9명 전원이 성공적으로 이수했다.

학습자들은 '내 인생 알(ARTs) 잡(JOB)' 평생교육프로그램에 대해 전문적이고 열정적인 강사진의 주도하에 다양한 학습 기회를 경험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으며, 향후에도 평생교육프로그램의 추가 개설에 대한 요구와 함께 적극적인 참여 의지를 드러냈다.

이 사업 총괄 책임자인 중등특수교육과 허선주 교수는 “본 평생교육 프로그램이 성인 장애인에게 주도적인 직업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여 자신의 인생을 설계할 수 있는 초석이 되길 바라며, 지역사회 성인 장애인을 위한 양질의 평생교육 프로그램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유원대학교, 지역기반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성료 - 국제뉴스 )
https://ift.tt/3yt3xev
엔터테인먼트

'1박 2일' 문세윤, '핑크뚱' 음원차트 100위권 입성 공약…”눈썹까지 핑크로 염색”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1박 2일' 문세윤, '핑크뚱' 음원차트 100위권 입성 공약…”눈썹까지 핑크로 염색” - 매일경제 )
https://ift.tt/3Bjcdpq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제주 - 미디어제주

sallstargossip.blogspot.com
열애설 부인한 이민호(왼쪽), 연우[사진=MYM엔터, 유대길 기자 제공]
열애설 부인한 이민호(왼쪽), 연우[사진=MYM엔터, 유대길 기자 제공]

배우 이민호와 모모랜드 출신 연우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30일 오후 이민소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는 아주경제에 "이민호와 연우는 알고 지내는 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연우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은 5개월째 만나고 있으며 심야 영화를 보고 드라이브하는 등 여느 연인들처럼 만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강력하게 부인했다.

한편 이민호는 아역 배우로 연기를 시작했으며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 한국판 구준표 역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시티헌터' '상속자들' '푸른 바다의 전설' '신의'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한류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애플TV 드라마 '파친코'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연우는 2016년 6인조 여자 그룹 모모랜드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짠쿵쾅' '꼼짝마' '뿜뿜' '어마어마해' 등의 인기곡을 내놓았으며 2018년 '위대한 유혹자'를 시작으로 본격 연기자로 활동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앨리스' '라이브온' 등에 출연했고 KBS2 '달리와 감자탕'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아주경제 최송희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미디어제주 - 미디어제주 )
https://ift.tt/3ywMVT0
엔터테인먼트

[박스오피스] '인질' 2주째 주말 극장가 1위 … 韓영화 1~4위 '줄세우기' - 충청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

영화 '인질'이 개봉 2주째 주말 극장가 1위에 오른 가운데 한국영화 ‘싱크홀’ ‘모가디슈’ ‘귀문’이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차지하며 극장가 흥행 주도권을 잡았다.

3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질'은 지난 주말(27∼29일)기간 관객 28만5208명이 관람하며 누적관객 113만9811명을 기록했다.

재난 영화 ‘싱크홀’이 주말 관객 18만269명을 동원하며 2위를 유지했다. 누적관객은 198만2487명이다.

3위는 ‘모가디슈’가 관객 16만290명을 추가하며 ‘블랙 위도우(295만9256명)’를 제치고 올해 개봉 최고 흥행작에 올랐다. 누적관객은 305만8619명이다.

공포영화 ‘귀문’이 관객 4만371명을 모으며 4위에 올랐다. 누적관객은 7만1295명이다.

‘귀문’은 1990년 집단 살인사건이 발생한 이후 폐쇄된 귀사리 수련원에 무당의 피가 흐르는 심령연구소 소장과 호러 영상 공모전을 준비하는 호기심 많은 대학생들이 발을 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 영화는 한국 영화 최초로 2D부터 ScreenX, 4DX 버전을 동시 촬영, 제작해 업그레이된 체험형 공포영화다. 실제 폐건물에서 촬영이 진행돼 리얼리티와 긴장감을 더했다. 배우 김강우와 김소혜, 이정형, 홍진기 등이 출연하며, 심덕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5위는 라이언 레이놀즈의 주연 영화 ‘프리가이’가 관객 2만3101명이 찾으며 누적관객 29만1734명을 기록했다.

그 뒤를 이어 6위 ‘레미니센스(1만5038명)’, 7위 ‘퍼피 구조대 더 무비(1만1727명)’, 8위 ‘여름날 우리(1만823명)’, 9위 ‘올드(7719명)’, 10위 ‘다이노 마이 프렌드(3466명)’이 랭크됐다. /박지영 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박스오피스] '인질' 2주째 주말 극장가 1위 … 韓영화 1~4위 '줄세우기' - 충청일보 )
https://ift.tt/3gKmBit
엔터테인먼트

[무비이슈] 유튜버 천재이승국, 마블 히어로 '샹치' 글로벌 인터뷰 예고 - 시선뉴스(SisunNews)

sallstargossip.blogspot.com

‘천재이승국’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 겸 방송인 이승국이 오는 9월 1일 개봉하는 마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하 샹치)’의 주연배우 인터뷰를 예고했다.

샹치 영상 썸네일(출처. 유튜브 천재이승국 )

이승국은 지난 주말(28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 ‘천재이승국’에 업로드한 ‘마블 샹치 보고 왔습니다. 관람 포인트를 짚어봅시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이와 같은 소식을 알렸다.

더불어 시사회를 통해 짚어본 관람 포인트로 ‘예고편은 빙산의 일각’, ‘관계성과 감성에 포인트’, ‘배우 양조위의 존재감’을 꼽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담은 영상은 ‘샹치’ 출연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과 함께 오는 9월 4일과 5일 공개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이승국은 과거 할리우드 유명배우 ‘드웨인 존슨’과의 인터뷰로 주목받은 바 있으며 최근 개봉한 영화 ‘정글크루즈’를 통해 ‘드웨인 존슨’과 비대면 인터뷰로 재회했다. 또한 올여름 개봉한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주인공 ‘빈 디젤’과도 인터뷰를 하는 등 글로벌 스타들과의 빼어난 인터뷰 진행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마블의 신작 영화 ‘샹치’를 통해서는 어떤 배우들의 만남을 이루어낼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무비이슈] 유튜버 천재이승국, 마블 히어로 '샹치' 글로벌 인터뷰 예고 - 시선뉴스(SisunNews) )
https://ift.tt/3mYIz5h
엔터테인먼트

정청래 "홍준표가 윤석열 거의 따라 잡았다…제2의 반기문 될 것" - 머니투데이

sallstargossip.blogspot.com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 /사진=뉴스1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 /사진=뉴스1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국민의힘 대선주자 윤석열 전 검찰총장에 대해 "일찍이 예언했다. (윤 전 총장은) 출마는 하되 완주는 못할 것"이라며 "제2의 반기문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정 의원은 30일 페이스북에 "윤석열의 지지율은 전체 순위도 중요하지만, 범보수 진영 후보 적합도도 중요하다"며 "홍준표가 (윤 전 총장을) 거의 따라 잡았다. 윤석열 고민이 깊어질 것"이라고 했다.

이날 한국사회여론연구소(KSOI)가 발표한 범보수권 차기 대선 후보 적합도를 살펴보면 윤석열 후보가 25.9%로 1위, 홍준표 후보가 21.7%로 2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조사 대비 윤 후보의 적합도는 2.5%포인트 하락한 반면 홍 후보는 1.2%포인트 올랐다.

정 의원은 윤 후보가 과거 반기문 UN(세계연합) 전 사무총장처럼 대선 레이스를 끝까지 완주하지 못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앞서 반 전 총장은 2017년 대선 당시 보수 진영의 유력 대선주자로 기대를 모았다. 그러나 대선 출마 이후 지지율이 하락하자 3주만에 불출마를 선언했다.

한편 이번 조사는 KSOI가 TBS 의뢰로 지난 27~28일 이틀간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015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포인트, 응답률은 7.0%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정청래 "홍준표가 윤석열 거의 따라 잡았다…제2의 반기문 될 것" - 머니투데이 )
https://ift.tt/2YakSMQ
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NS에 의미심장 예고 글 게시 #무법자들 #하이브기다려 - MBN

sallstargossip.blogspot.com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빅히트 뮤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빅히트 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의미심장한 예고 글로 전 세계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9일 공식 SNS에 ‘무법자들’, ‘하이브 기다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들은 무언가를 저격하는 듯한 손짓을 취하고 있다.

이에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금까지…’라는 제목으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하는 V LIVE를 진행했다. 이들은 “우리는 무법자”, “우리가 회사를 몰래…”,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Z세대를 대변하는 그룹답게 그동안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개성 넘치고 이색적인 활동을 진행해 온 만큼 이번에도 모종의 깜짝 이벤트를 펼치는 게 아닌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를 들고 컴백했다. 이들은 트렌디한 멜로디에 Z세대들이 현실에서 느끼는 감정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앨범은 발매 첫 주(8월 17일~8월 23일) 동안 48만 3,911장 판매돼 K-팝 그룹이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의 발매 첫 주 판매량으로는 역대 3위의 기록을 세웠고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이틀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LO$ER=LO♡ER’(루저 러버)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해 절제된 듯하지만


머리를 치거나 크게 핸드 제스처를 취해 내적으로는 더 격렬해지는 소년의 감정을 표출한 안무와 한층 더 짙어진 표정 연기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펼쳤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으로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고, 발매와 동시에 이 곡을 포함해 총 3곡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진입시키는 저력을 보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NS에 의미심장 예고 글 게시 #무법자들 #하이브기다려 - MBN )
https://ift.tt/3yxayuK
엔터테인먼트

'1박2일' 여름 노래 큰 잔치 '분당 최고 시청률 16.5%' - 뉴스토마토

sallstargossip.blogspot.com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12 멤버들이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을 선물했다.

 

3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9일 방송된 KBS 2TV ‘12일 시즌4’(이하 ‘12’)는 전국 집계 기준 시청률 10.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문세윤이 자신의 아내가 부끄뚱의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의 가사를 듣고 울컥했다고 털어놓은 순간에는 분당 최고 시청률 16.5%를 기록하며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2049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4%로 일요 예능 1위를 차지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은 여름 노래 큰 잔치 특집 첫 번째 이야기로 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하기 위해 경북 영덕에 모인 여섯 남자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졌다.

 

먼저 멤버들은 팀을 나누기 위해 여름 가요톱텐 노래 맞추기에 돌입했다. 1996년을 장악한 여름 노래에 삼촌즈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은 그 시절 추억의 노래를 소환, 격렬한 열창으로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반면, ‘MZ 세대 라비, 딘딘은 생소한 노래들에 어리둥절해 했고 애매한 세대 차이로 어디에도 끼지 못한 김선호는 낀 선호가 되며 안방극장을 폭소하게 했다.

 

계속되는 게임에서 딘딘과 김종민이 연이어 정답을 외쳤고 승리를 차지한 문세윤, 김종민, 딘딘은 한 팀을 이뤘다. 그러나 이동하는 차 안에서 문세윤과 김종민은 딘딘을 제외한 회의를 진행, 딘딘에게 세대 차이를 감안해 연정훈과 팀을 바꿀 것을 제안했다. 이에 딘딘은 분노를 표출했지만 곧 선풍기를 얻는 조건으로 제안을 받아들여 OBYB의 대결 구도가 성사됐다.

 

또한 여름 대표 보양식인 초계국수가 걸린 점심 복불복 해변 가요 체전도 이어졌다. 1라운드부터 실수를 연발하는 라비에게 김종민은 그를 놀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류현진에 빙의한 OB ‘류세뚱 문세윤은 YB 멤버들을 향해 무자비한 물 양동이 데드볼을 날렸고,3라운드의 치열한 대결 끝에 OB 멤버들이 승리를 차지했다.

 

점심식사 복불복에서 승리한 문세윤, 연정훈, 김종민은 맛깔난 초계국수 면치기를 선보여 침샘을 자극했다. 도시락을 먹으며 부러움에 눈을 떼지 못하던 라비, 딘딘, 김선호에게 제작진은 초계국수 국물을 건 노래 맞추기 번외 게임을 제안했다. 순식간에 적으로 탈바꿈한 제작진에 배신감을 토로하던 YB 멤버들은 이내 제안을 수락, 갖가지 핸디캡으로 우세를 보였지만 예상치 못한 우등생의 등장에 속수무책으로 패배를 맞이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 ‘여름 노래 큰 잔치 특집에 흥을 더해줄 초대 가수가 ‘12에 깜짝 등장했다. 뜻밖의 초청 가수에 설렘을 표하던 멤버들은 이내 등장한 초대형 가수 부끄뚱 문세윤과 지원군 라비를 보며 역정을 냈다. 그러나 수려한 춤사위와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에 김선호는 박수를 보냈고, 멤버들도 흥을 방출하며 무대를 즐겼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문세윤은 자전적인 가사에 아내가 눈물지었던 사연을 공개하는가 하면, 음원 차트 진입 시 라비와 함께 머리와 눈썹을 핑크로 염색하는 공약까지 내걸어 안방극장을 환호하게 했다.

 

이렇듯 ‘12은 대한민국 대표 여름 노래 메들리로 흥을 돋우는가 하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광활한 바다와 부끄뚱 문세윤의 환상적인 무대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주말 저녁을 유쾌함으로 가득 채웠다.

1박2일 시즌4 김종민 라비 연정훈 딘딘 김선호 문세윤. 사진/K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1박2일' 여름 노래 큰 잔치 '분당 최고 시청률 16.5%' - 뉴스토마토 )
https://ift.tt/38kGiJ3
엔터테인먼트

Sunday, August 29, 2021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NS에 의미심장 예고 글 게시 #무법자들 #하이브기다려 - MBN스타

sallstargossip.blogspot.com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빅히트 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의미심장한 예고 글로 전 세계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9일 공식 SNS에 ‘무법자들’, ‘하이브 기다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들은 무언가를 저격하는 듯한 손짓을 취하고 있다.

이에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금까지…’라는 제목으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하는 V LIVE를 진행했다. 이들은 “우리는 무법자”, “우리가 회사를 몰래…”,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Z세대를 대변하는 그룹답게 그동안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개성 넘치고 이색적인 활동을 진행해 온 만큼 이번에도 모종의 깜짝 이벤트를 펼치는 게 아닌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를 들고 컴백했다. 이들은 트렌디한 멜로디에 Z세대들이 현실에서 느끼는 감정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앨범은 발매 첫 주(8월 17일~8월 23일) 동안 48만 3,911장 판매돼 K-팝 그룹이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의 발매 첫 주 판매량으로는 역대 3위의 기록을 세웠고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이틀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LO$ER=LO♡ER’(루저 러버)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해 절제된 듯하지만 머리를 치거나 크게 핸드 제스처를 취해 내적으로는 더 격렬해지는 소년의 감정을 표출한 안무와 한층 더 짙어진 표정 연기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펼쳤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으로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고, 발매와 동시에 이 곡을 포함해 총 3곡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진입시키는 저력을 보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NS에 의미심장 예고 글 게시 #무법자들 #하이브기다려 - MBN스타 )
https://ift.tt/3BBXdU7
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NS에 의미심장 게시글 #무법자들 #하이브기다려 - 싱글리스트

sallstargossip.blogspot.com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의미심장한 예고 글로 전 세계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지난 29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공식 SNS에 ‘무법자들’ ‘하이브 기다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들은 무언가를 저격하는 듯한 손짓을 취하고 있다. 

이에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금까지…’라는 제목으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하는 V LIVE를 진행했다. 이들은 “우리는 무법자” “우리가 회사를 몰래…”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Z세대를 대변하는 그룹답게 그동안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개성 넘치고 이색적인 활동을 진행해 온 만큼 이번에도 모종의 깜짝 이벤트를 펼치는 게 아닌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를 들고 컴백했다. 발매 첫 주(8월 17일~8월 23일) 동안 48만 3911장 판매돼 K-팝 그룹이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의 발매 첫 주 판매량으로는 역대 3위의 기록을 세웠고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이틀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LO$ER=LO♡ER’(루저 러버)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으로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고, 발매와 동시에 이 곡을 포함해 총 3곡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진입시키는 저력을 보였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NS에 의미심장 게시글 #무법자들 #하이브기다려 - 싱글리스트 )
https://ift.tt/3jqXcf8
엔터테인먼트

스테이씨→있지, '핫'한 4세대 걸그룹 릴레이 컴백[SS뮤직] - 스포츠서울

sallstargossip.blogspot.com
프로미스나인 스테이씨 퍼플키스 있지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한차례 서머퀸 쟁탈전이 지나간 가요계에 9월 ‘핫한’ 4세대 걸그룹들이 릴레이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이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며 하이브 사단 일원이 된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이적 후 처음으로 신곡을 낸다. 9인조 프로미스나인은 9월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톡앤톡(Talk & Talk)’으로 컴백한다. 밝고 건강한 음악으로 사랑받은 프로미스나인의 청량한 가을송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4세대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테이씨도 펑키한 매력으로 다음달 6일 돌아온다.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STAYDOM)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지난해 11월 데뷔한 스테이씨는 데뷔곡 ‘소 배드(SO BAD)’와 두 번째 싱글 ‘에이셉(ASAP)’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로 꼽히고 있다. 이번 컴백으로 3연속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퍼플키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하이드 앤드 시크)’를 발매한다. 지난 3월 발매한 데뷔 앨범 ‘INTO VIOLET(인투 바이올렛)’ 이후 6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오게 됐다. 데뷔 앨범부터 보컬, 댄스 실력은 물론, 작사와 작곡, 안무 창작 능력까지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음악적 역량으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은 퍼플키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는 각오다.

가파른 글로벌 인기 상승세를 얻으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거듭난 ITZY(있지)는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있지는 다음달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로꼬)’를 발매한다. 2019년 2월 첫 싱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화려하게 데뷔한 있지는 이어 ‘ICY(아이씨)’, ‘WANNABE’, ‘Not Shy(낫 샤이)’,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까지 5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미국을 비롯해 여러 해외 차트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며 입지를 한층 넓혔다.

시그니처도 9월 컴백을 확정 지었다. 지난해 2월 ‘눈누난나(Nun Nu Nan Na)’로 데뷔한 시그니처는 지난 6월 도희, 클로이가 새 멤버로 합류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월에 데뷔하는 걸그룹도 있다. 7인조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그 주인공이다. 아이칠린의 그룹명은 꿈, 비전을 뜻하는 단어 ‘아이슬링(AISLING)’과 휴식, 멋 등 여러 의미로 쓰이는 ‘칠린(CHILLIN‘)’의 합성어다. 음악팬들이 아이칠린의 음악을 들으며 꿈을 꾸고 ‘칠린’ 하기를 바란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 가요 관계자는 “‘4세대 아이돌’ 그룹들이 국내 가파른 성장세를 타고 세계 음악시장에서 존재감을 내비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실력과 비주얼 모두 갖춘 걸그룹들의 인기가 뜨겁다”며 “올해와 내년 초까지 대형 걸그룹들이 데뷔를 알린만큼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각 소속사 제공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스테이씨→있지, '핫'한 4세대 걸그룹 릴레이 컴백[SS뮤직] - 스포츠서울 )
https://ift.tt/3ytUfia
엔터테인먼트

손담비·정려원 측 '가짜 수산업자의 일방적 선물 공세…다 돌려줬다' 수수 의혹 전면 부인 - 아시아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배우 손담비(좌) 배우 정려원 (우). 사진 = 손담비 인스타그램

배우 손담비(좌) 배우 정려원 (우). 사진 = 손담비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권서영 기자] 수산업자를 사칭해 로비를 벌인 김모 씨로부터 금품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된 배우 손담비와 정려원 측이 이를 부인했다.

앞서 수산업자를 사칭해 116억원대의 사기 행각을 벌인 혐의를 받는 김 씨는 경찰 조사에서 연예인과 현직 검사 등 유력 인사들에 금품을 제공했다고 진술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하여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는 28일 해당 사건을 취재한 내용을 방송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 따르면 김 씨는 자신을 포항의 구룡포 출신 수산업자로 소개하며, 각종 정·재계의 인사에게 이른바 '선동 오징어' 사업으로 큰돈을 벌게 해주겠다며 로비를 했다. 그는 배에서 잡은 오징어를 급속 냉각하여 판매하는 사업에 투자하면 3배 이상의 금전적 이익을 얻게 해주겠다며 피해자들을 유혹했다.

또한 김 씨가 수십 명의 유명인사들에게 각종 수산물뿐 아니라 명품 지갑, 고급 자동차 등을 공여했다는 사실이 함께 드러나 논란이 더욱 가중됐다. 김 씨의 '선물 리스트'에는 현직 부장 검사, 경찰서장, 방송국 앵커 등이 포함되어 있었으며, 박근혜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을 수사했던 박영수 전 특검을 포함해 총 8명의 피의자가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어 조사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27일 대경일보는 "김 씨가 손담비에게 명품과 외제차 등을 제공하며 환심을 샀다"는 내용이 담긴 보도를 내놓았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김 씨는 700만원 상당의 현금을 비롯해 각종 명품 가방, 액세서리 등을 손담비에게 제공했으며, 손담비의 소개로 친분을 맺은 배우 정려원에게도 차량을 선물했다. 그러나 김 씨와 손담비의 관계가 틀어지면서 손담비 측이 1억원 상당의 현금 및 물품을 김 씨에게 반환했다고도 전했다.

그러나 손담비와 정려원 측은 이러한 의혹을 전면으로 부인했다. 이들의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입장을 통해 "김 씨는 지난 2019년 드라마 촬영 당시 손담비의 팬이라며 촬영장에 찾아와 음료와 간식 등을 선물하며 접근했다"며 "(김 씨가) 일방적으로 고가의 선물 공세를 펼쳤으나 (손담비 측은) 모든 것들을 빠짐없이 돌려줬다"고 밝혔다.

또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정려원이 김 씨로부터 차량을 선물받았다는 의혹에 관해 "중고차를 구매한 것이다"라고 해명하며 정려원이 김 씨에게 3500만원을 송금한 계좌 명세를 캡처한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이어 "여러 사람이 동석했던 자리에서 김 씨가 먼저 차량 쪽으로 인맥이 있다고 말했다"며 "차량을 교체하기 위해 중고차를 알아보던 정려원이 관심 있던 모델이 있다며 구해줄 수 있는지 물었다", "김 씨가 자신의 친동생이 중고차 회사를 가지고 있다며 해당 모델을 구해줄 수 있다고 해 중고차를 구매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려원과 손담비와 관련한 허위 사실이 심각한 피해를 초래하고 있다"며 "허위 사실 유포, 악의적인 온라인 게시물, 댓글 등을 취합해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권서영 기자 kwon192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손담비·정려원 측 '가짜 수산업자의 일방적 선물 공세…다 돌려줬다' 수수 의혹 전면 부인 - 아시아경제 )
https://ift.tt/3BlOaGz
엔터테인먼트

"진실의 미소"…양궁 김제덕, 위키미키 최유정 성덕 인증 - 톱스타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양궁 금메달리스트 김제덕이 위키미키 최유정과 만났다.

29일 오후 김제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 기억에 남은 하루였었지만 너무 좋았었던 하루이기도 하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김제덕은 "유정 님에게 너무너무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영광의 하루였었다고 표현하고 싶다.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여 꿈과 목표를 이루고 또 꿈과 목표를 새로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최선을 다했으면, 대한민국에 김제덕이라는 세 글자가 사람들의 기억에 남았으면 좋겠다. 최유정 파이팅! 김제덕 파이팅!"이라고 말하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김제덕 인스타그램
김제덕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제덕이 훈련 중인 경북 예천 진호양궁장을 찾은 최유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최유정은 김제덕에게 직접 그린 그림과 사인을 선물했다.

최유정은 김제덕에게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 응원해 줘서 고마워요! 저도 제덕이 팬이에요. 응원할게요! 아자! 파이팅"이라는 피에스를 남겼다.

게시글을 본 네티즌들은 "행복해 보인다", "일기쿵야", "둘 다 귀여워",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제덕은 2016년 9월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좋아하는 걸그룹을 아이오아이(I.O.I)라고 밝히며 최유정이 제일 좋다고 고백한 바 있다.
김효진 reporter@topstarnews.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진실의 미소"…양궁 김제덕, 위키미키 최유정 성덕 인증 - 톱스타뉴스 )
https://ift.tt/3kBrE5S
엔터테인먼트

한예슬, 김용호 유튜브 중단 저격한 이근 SNS에 `좋아요`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배우 한예슬(왼쪽)-유튜브 김용호. 사진|스타투데이DB, 김용호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설명배우 한예슬(왼쪽)-유튜브 김용호. 사진|스타투데이DB, 김용호 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 한예슬(40)이 유튜버 김용호(45)의 방송 중단 선언을 비난한 UDT(해군특수전단) 출신 방송인 이근(37) 전 대위의 글에 '좋아요'를 눌렀다.

이근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호야, 많이 힘드냐? 왜 방송에서 그렇게 XX처럼 우냐?"며 방송 중단을 선언한 김용호를 비꼬았다.

그는 "혀 짧아도 말은 똑바로 해야지. 넌 괴물이 아니야. 그냥 기생충이야. 그리고 내가 널 밟았어"라며 "이제 평생 썩어라"라고 덧붙였다.

이근의 게시물에 한예슬은 '좋아요'를 누르고 두 손을 들고 환호하는 모양의 이모지를 댓글로 남겼다.

앞서 김용호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연예부장 김용호’를 통해 이근의 UN 근무 조작 의혹 및 성추행 전과 등을 폭로했다. 이근은 김용호의 주장을 조목조목 반박하며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고, 사건은 최근 검찰에 송치됐다.

이근을 비롯해 한예슬, 박수홍 등도 김용호의 폭로로 심각한 이미지 훼손을 입었고, 이들 역시 김용호에 대한 법적대응에 나선 상황이다.

한편 김용호는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연예부장 마지막 방송입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최근 공개된 자신의 룸살롱 출입 녹취 등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누구에게 협박을 받거나 압력이 있는 것은 아니다. 스스로가 부끄럽다. 한동안 '연예부장'과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을 중단하겠다"고 전격 방송 중단을 선언했다.

방송 도중 오열한 김용호는 "적당한 시점에서 끊어주는 지혜가 없었다.

그런 부분들을 반성한다. 최근에 그렇게 폭주한 결과 소송도 많이 걸리고 재판도 많고, 아 내가 선을 넘었구나 반성한다"며 "냉정하게 자신을 돌아보고 한동안 쉬면서 혹독하게 저를 채찍질하고 오겠다"고 덧붙였다.

연예 기자 출신 김용호의 유튜브 채널 연예부장 김용호는 현재 구독자가 66만명에 이른다. 이근, 한예슬 외에도 박수홍, 박유천, 김건모 등 유명인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고, 이로 인해 각종 소송에 휘말린 상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한예슬, 김용호 유튜브 중단 저격한 이근 SNS에 `좋아요` - 매일경제 )
https://ift.tt/38jX9vw
엔터테인먼트

'살림남2' 김제덕, 위키미키 최유정에게 양궁 레슨 - 톱스타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김제덕 양궁 선수가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에게 양궁 레슨을 해줬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에는 김제덕 선수와 위키미키 최유정이 출연했다.


이날 위키미키 최유정은 예천 양궁장에서 연습하고 있는 김제덕 선수를 깜짝 방문했다. 그는 "작년 겨울쯤 그렸는데 좋은 꿈만 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그린 거거든요"라며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해 줬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김제덕 선수는 "제가 팬으로서 너무 영광이고 너무 좋았어요. 학교에서 사진 한 장 못 남겨 아쉬웠는데 다시 오셔서 사인해 주셔서 너무 고마운데 너무 표출 못 할 정도입니다"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어 그는 최유정에게 양궁 하는 법을 간단히 알려줬다. 김제덕 선수가 올림픽 때 실제 쓴 활을 잡은 최유정은 "이거 엄청 무거워요"라며 감탄했다. 김제덕은 직접 활을 잡으면서 쏘는 법을 알려줬다.

그는 최유정 앞에서 직접 활을 쐈다. 모든 화살이 10점에 들어가자 최유정은 "와 대박"이라고 말했다.

김제덕 선수는 최유정에게 올림픽 때 실제 쓴 화살 3개를 선물했다. 최유정은 "와 너무 고마워요. 엄청 장비에 예민하시다면서요. 고마워요. 저도 평생 제가 90세가 넘도록 잘 소장하겠습니다"라며 감사 인사했다.

김제덕은 "다음에 올림픽에 또 출전할 기회가 생긴다면 코리아 파이팅도 외치고 최유정 파이팅도 외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팬심을 고백했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상현호 reporter@topstarnews.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살림남2' 김제덕, 위키미키 최유정에게 양궁 레슨 - 톱스타뉴스 )
https://ift.tt/3zs8HJ3
엔터테인먼트

‘놀면 뭐하니’ 유재석, 앵커데뷔 동공지진·’유 앵커’ 완벽적응…하하·정준하 기대 - 조선일보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놀면 뭐하니’ 유재석, 앵커데뷔 동공지진·’유 앵커’ 완벽적응…하하·정준하 기대 - 조선일보  조선일보
  2. '놀면뭐하니' 유재석, 뉴스 앵커 성공적 데뷔…보도국도 감탄  뉴스1
  3. “10분 만에 뉴스 앵커로 생방송 진행한 유재석…미쳤습니다”  위키트리 WIKITREE
  4. '놀면 뭐하니?' 유재석X하하, 뉴스 앵커 변신…눈물 터지기 직전  스포츠서울
  5. '놀면 뭐하니?'까지 출연했다…최근 완전히 유재석 라인 탔다는 아이돌 정체  위키트리 WIKITREE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앵커데뷔 동공지진·’유 앵커’ 완벽적응…하하·정준하 기대 - 조선일보 - 조선일보 )
https://ift.tt/3kwc6QU
엔터테인먼트

'살림남2' 김제덕, 위키미키 최유정에게 양궁 레슨 - MSN

sallstargossip.blogspot.com

김제덕 양궁 선수가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에게 양궁 레슨을 해줬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에는 김제덕 선수와 위키미키 최유정이 출연했다.

이날 위키미키 최유정은 예천 양궁장에서 연습하고 있는 김제덕 선수를 깜짝 방문했다. 그는 "작년 겨울쯤 그렸는데 좋은 꿈만 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그린 거거든요"라며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해 줬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 톱스타뉴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김제덕 선수는 "제가 팬으로서 너무 영광이고 너무 좋았어요. 학교에서 사진 한 장 못 남겨 아쉬웠는데 다시 오셔서 사인해 주셔서 너무 고마운데 너무 표출 못 할 정도입니다"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어 그는 최유정에게 양궁 하는 법을 간단히 알려줬다. 김제덕 선수가 올림픽 때 실제 쓴 활을 잡은 최유정은 "이거 엄청 무거워요"라며 감탄했다. 김제덕은 직접 활을 잡으면서 쏘는 법을 알려줬다.

그는 최유정 앞에서 직접 활을 쐈다. 모든 화살이 10점에 들어가자 최유정은 "와 대박"이라고 말했다.

김제덕 선수는 최유정에게 올림픽 때 실제 쓴 화살 3개를 선물했다. 최유정은 "와 너무 고마워요. 엄청 장비에 예민하시다면서요. 고마워요. 저도 평생 제가 90세가 넘도록 잘 소장하겠습니다"라며 감사 인사했다.

김제덕은 "다음에 올림픽에 또 출전할 기회가 생긴다면 코리아 파이팅도 외치고 최유정 파이팅도 외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팬심을 고백했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상현호 Reporter@TopStarNews.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살림남2' 김제덕, 위키미키 최유정에게 양궁 레슨 - MSN )
https://ift.tt/3kF1Jua
엔터테인먼트

'태국 재력가와 결혼' 신주아 "불임·딩크족 아냐…신혼생활 즐기다 7년 흘러" - 머니S - 머니S

sallstargossip.blogspot.com
신주아 유튜브 영상 갈무리 © 뉴스1
신주아 유튜브 영상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신주아가 2세와 관련된 질문에 솔직하게 밝혔다.

신주아는 지난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주아의 데일리 메이크업 and 아이가 아직 없는 이유? 태국댁이 궁금증 해결해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영상을 통해 "영상마다 가장 많은 질문을 주셨던 아이 문제, 명쾌하게 알려드리겠다"라며 "저희 시어머니께서 결혼한 다음에 말씀하셨는데 '한국은 결혼하면 아이를 서둘러서 갖는 편이지만 우리는 괜찮다, 주아 쿤서방 둘 만의 시간을 조금 더 갖고 신혼 생활을 조금 더 즐긴 다음에 아이를 천천히 가져도 된다'는 말씀을 해주셨는데 너무 감사하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래서 어쩌다 보니 둘 만의 신혼 생활을 즐기다 어느덧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라며 "쿤서방과 저는 아무런 문제(불임)가 없고,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셨는데 이상이 있는 건 아니고 정상이고, 딩크족 아니고, 조금 더 신혼 시간을 가지고 싶었던 것뿐"이라고 솔직하게 전했다.

그러면서 "제일 먼저 좋은 소식이 생기면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리겠다, 명쾌한 답변이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주아는 지난 2014년 중국계 태국인이자 재력가로 알려진 사라웃 라차나쿤씨와 결혼, 현지에서 지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태국 재력가와 결혼' 신주아 "불임·딩크족 아냐…신혼생활 즐기다 7년 흘러" - 머니S - 머니S )
https://ift.tt/3jpWoHr
엔터테인먼트

수산업자 금품 의혹에…손담비·정려원측 "잘못된 사실" / 연합뉴스 (Yonhapnews) - 연합뉴스 Yonhapnews

sallstargossip.blogspot.com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수산업자 금품 의혹에…손담비·정려원측 "잘못된 사실" / 연합뉴스 (Yonhapnews) - 연합뉴스 Yonhapnews )
https://ift.tt/3mEyzOg
엔터테인먼트

'최현상♥' 이현승, '놀면 뭐하니?' 유재석 옆에 날씨 언니가 왜 나와? - 조선일보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최현상♥' 이현승, '놀면 뭐하니?' 유재석 옆에 날씨 언니가 왜 나와? - 조선일보  조선일보
  2. '놀면뭐하니' 유재석, 뉴스 앵커 성공적 데뷔…보도국도 감탄  뉴스1
  3. “10분 만에 뉴스 앵커로 생방송 진행한 유재석…미쳤습니다”  위키트리 WIKITREE
  4. '놀면 뭐하니' 유재석, 방송 31년차에 뉴스 앵커까지 점령‥'최고의 1분'  MSN
  5. '놀면 뭐하니?'까지 출연했다…최근 완전히 유재석 라인 탔다는 아이돌 정체  위키트리 WIKITREE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최현상♥' 이현승, '놀면 뭐하니?' 유재석 옆에 날씨 언니가 왜 나와? - 조선일보 - 조선일보 )
https://ift.tt/3kAJSo4
엔터테인먼트

Saturday, August 28, 2021

손담비·정려원측, "수산업자 금품수수 의혹은 잘못된 사실" - YTN

sallstargossip.blogspot.com
손담비·정려원측, "수산업자 금품수수 의혹은 잘못된 사실"
배우 손담비와 정려원의 소속사는 일각에서 두 사람이 수산업자를 사칭해 로비를 벌인 김 모 씨로부터 금품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된 데 대해 "잘못된 사실"이라며 의혹을 모두 부인했습니다.

앞서 일부 언론은 김 씨가 손담비에게 고가의 차량과 명품 의류 등을 선물했고, 손담비의 소개로 친분을 맺은 정려원에게도 차량을 선물했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들의 소속사는 오늘 공식 입장을 통해 "김 씨는 2019년 드라마 촬영 당시 손담비의 팬이라며 촬영장 등에 찾아와 음료와 간식 등을 선물하며 일방적으로 고가의 선물 공세를 펼쳤지만 모든 것을 빠짐없이 돌려줬다"고 해명했습니다.

또 정려원이 김 씨로부터 차량을 선물 받았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김 씨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한 것"이라며 정려원이 김 씨에게 3천500만 원을 송금했다는 명세서 촬영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소속사는 "정려원과 손담비와 관련한 허위사실이 심각한 피해를 초래하고 있다"며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인 온라인 게시물 등을 취합해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산업자를 사칭해 116억 원대 사기 행각을 벌인 혐의를 받는 김 씨는 경찰 조사에서 현직 검사 등 유력 인사들에 금품을 제공했다고 진술한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손담비·정려원측, "수산업자 금품수수 의혹은 잘못된 사실" - YTN )
https://ift.tt/3sVwMW1
엔터테인먼트

`런닝맨` 송지효 “김종국과 사귄 적이 있어?” 질문에 의미심장 대답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파격 발언들이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상대방의 어떤 공격 멘트도 무조건 인정해야 하는 미션을 진행한다. 이에 서로를 속속들이 아는 멤버들은 무차별 약점 공격을 하며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먼저, 전소민은 양세찬에게 “넌 전소민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어”라고 공격해 양세찬을 고민하게 만들었다.

긴 고민 끝에 본인의 마음을 인정한 양세찬은 지석진을 향해 더욱 파격적인 공격을 진행해 웃음을 자아냈고, 유재석도 지석진을 향해 ‘애드리브 약점 공격’을 펼쳤다.연이은 공격에 너덜너덜해진 지석진이 본인의 예민한 부분까지 언급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하하는 송지효에게 “넌 김종국과 사귄 적이 있어”라고 공격하며 김종국의 심기를 건드렸다. 송지효가 쿨하게 인정하자, 최근 ‘김종국 저격수’로 활동 중인 유재석은 “예상하고 있었어”라며 공격에 시동을 걸었고, 본격 ‘김종국 놀리기’에 나선 유재석의 회심의 공격까지 이어지자, 김종국은 “그만해! 하지 마! 그거 빼”라고 소리치며 유재석을 폭풍 응징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의 의(義)를 제대로 상하게 만든 말싸움 게임의 정체는 29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런닝맨` 송지효 “김종국과 사귄 적이 있어?” 질문에 의미심장 대답 - 매일경제 )
https://ift.tt/3gK0Zm2
엔터테인먼트

신주아 "딩크족 아냐...나와 쿤서방 아무 이상 없다" - 한국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신주아가 솔직한 고백으로 눈길을 모았다. 에브리데이 신주아 캡처

배우 신주아가 쏟아지는 아이 관련 질문에 대해 직접 답변을 내놨다.

신주아는 지난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매 영상마다 가장 많은 질문을 주셨던 아이 문제, 오늘 명쾌하게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그는 "저희 시어머니께서 결혼한 다음에 '한국은 결혼하면 아이를 빨리 가지는 편이지만 우리는 괜찮다. 둘만의 시간을 더 갖고 신혼생활을 즐기고 아이를 천천히 낳아도 된다'고 해주셨다"고 회상했다.

이어 "너무 감사했다. 그래서 어쩌다보니, 둘만의 신혼 생활을 즐기다보니 어느덧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고 덧붙였다.

신주아는 "쿤서방과 저는 아무런 문제(불임) 없다.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계셨는데 이상이 있는 거 아니고 너무 정상이다. 딩크족도 아니다"라며 "조금 더 신혼생활을 가지고 싶었던 것 뿐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좋은 소식 생기면 구독자 분들께 제일 먼저 알려드리겠다"며 "앞으로는 아이 문제에 대해 질문 많이 없겠죠?"라고 영상을 마무리했다.

이 같은 신주아의 해명은 그간 SNS와 유튜브를 통해 쏟아진 많은 이들의 질문 때문인 것으로 파악된다.

신주아는 지난 2014년 태국의 재벌 2세 사업가 라차나 쿤과 결혼한 바 있다. 이후 영상을 통해 태국 방콕에서의 대저택 일상 등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그는 영화 '몽정기2' 백세미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MBC '오로라 공주',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에 출연한 배우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신주아 "딩크족 아냐...나와 쿤서방 아무 이상 없다" - 한국일보 )
https://ift.tt/2Y63Uzc
엔터테인먼트

신주아 “결혼 7년 차, 아이 문제? 딩크족·불임 아냐..신혼 생활 즐기는 중” (에브리데이 신주아) - 스포츠조선

sallstargossip.blogspot.com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신주아가 자녀가 없는 이유를 밝혔다.

지난 28일 신주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에브리데이 신주아'에 '신주아의 데일리 메이크업 and 아이가 아직 없는 이윤? 태국댁이 궁금증 해결해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신주아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소개한 후 영상 말미에 구독자들의 질문에 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주아는 "이제는 말할 수 있다"라고 외친 후 "모든 영상마다 가장 많이 질문 주셨던 아이 문제. 오늘 명쾌하게 알려드리겠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저희 시어머니께서 결혼 후에 말씀하셨다. '한국은 보통 결혼을 하면 아이를 서둘러 갖지만 우리는 괜찮다. 주아와 쿤서방 둘만의 시간을 갖고 신혼 생활을 즐긴 다음에 아이를 천천히 낳아도 된다라고 하셨다. 이런 말씀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그래서 어쩌다보니, 둘만의 신혼 생활을 조금 더 즐기다보니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쿤 서방과 저는 아무런 이상(불임)이 없고 정상이다. 그리고 딩크족도 아니다. 조금 더 신혼 생활을 가지고 싶었던 것뿐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좋은 소식이 생기면 제일 먼저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주아는 지난 2014년 중국계 태국인 재벌 2세 사라웃 라차나쿤과과 결혼했다. 라차나쿤은 태국 30년 된 중견 페인트 회사의 대표이사로 그의 기업은 지난 2008년 기준 영업 실적 400억 원을 넘어섰다. 신주아는 방콕 여행을 갔다가 지인의 소개로 남편을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tokkig@sportschosun.com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신주아 “결혼 7년 차, 아이 문제? 딩크족·불임 아냐..신혼 생활 즐기는 중” (에브리데이 신주아) - 스포츠조선 )
https://ift.tt/3gGtZLJ
엔터테인먼트

손담비·정려원 측 "수산업자 사기 무관, 선물·현금 다 돌려주고 외제차 중고차 구매"[전문]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손담비, 정려원. 제공|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사진설명손담비, 정려원. 제공|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가짜 수산업자 김모(43) 씨 관련 연예인으로 지목된 가수 출신 배우 손담비(38), 정려원(40) 측이 차량과 금품 선물을 제공받았다는 보도를 전면 부인했다.

손담비, 정려원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28일 "당사 소속 손담비 씨, 정려원 씨와 관련하여 잘못된 사실을 바로 잡고자 한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는 손담비와 김씨가 인맥을 갖게 된 경위에 대해 "손담비 씨가 2019년 포항에서 드라마 촬영 당시, 수산업자 김씨가 팬이라며 촬영장 등에 찾아와 음료, 간식 등을 선물하며 접근했다. 이후에도 김씨는 손담비에게 일방적으로 고가의 선물 공세를 펼쳤으나 선물과 현금 등 받은 모든 것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돌려줬다"며 "수산업자 사기 사건과 손담비는 무관함을 다시 한번 밝힌다"고 밝혔다.

정려원이 미니쿠퍼 차량을 선물받았다는 보도에 대해서도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 소속사는 "정려원은 수산업자 김씨를 통해 선물이 아닌, 중고차를 구입했다. 여러 사람이 동석했던 자리에서 김씨가 먼저 차량 쪽으로 인맥이 있다고 말했고, 차량을 교체하기 위해 중고차를 알아보던 정려원은 관심 있어 하던 모델이 있다고 구해줄 수 있는지 김씨에게 물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씨는 자신의 친동생이 중고차 회사를 가지고 있다며 해당 모델을 구해줄 수 있다고 하여 김씨의 소개로 해당 차량을 중고로 구매했다"면서 "김씨의 통장으로 중고찻값을 입금 후 차량을 인도받았고, 입금 내역도 명백히 존재한다"고 밝혔다.

정려원 통장거래내역. 제공|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사진설명정려원 통장거래내역. 제공|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특히 소속사는 "김씨와 단둘이 자택에서 시간을 보냈다는 보도도 사실이 아니다. 김 씨는 상담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약속을 잡아 정려원 씨 와 정려원 씨의 절친 총 세 사람이 함께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확인된다"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현재 정려원, 손담비와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가 심각한 피해를 초래하고 있다"면서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 및 피해 방지를 위해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인 온라인 게시물, 댓글 등을 취합하여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이라 덧붙였다.

전날 대경일보는 손담비가 가짜 수산업자 김모 씨에게 차량과 명품 선물을 받았다 관계가 틀어진 뒤 돌려줬다는 내용을 실명 보도해 파문을 일으켰다. 특히 이 매체는 손담비의 절친 정려원 역시 김씨에게 차량을 선물받았다고 보도해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다음은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사 소속 손담비 씨, 정려원 씨와 관련하여 잘못된 사실을 바로 잡고자 합니다.

먼저 손담비 씨가 2019년 포항에서 드라마 촬영 당시, 수산업자 김OO 씨가 팬이라며 촬영장 등에 찾아와 음료, 간식 등을 선물하며 접근했습니다.

이후에도 김 씨는 손담비 씨에게 일방적으로 고가의 선물 공세를 펼쳤으나 선물과 현금 등 받은 모든 것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돌려주었습니다.

수산업자 사기 사건과 손담비 씨는 무관함을 다시 한번 밝힙니다.

앞서 정려원 씨가 수산업자 김 씨에게 차량을 선물 받았다는 보도 내용도 사실이 아닙니다.

정려원 씨는 수산업자 김 씨를 통해 선물이 아닌, 중고차를 구입했습니다. 여러 사람이 동석했던 자리에서 수산업자 김 씨가 먼저 차량 쪽으로 인맥이 있다고 말했고, 차량을 교체하기 위해 중고차를 알아보던 정려원 씨는 관심 있어 하던 모델이 있다고 구해줄 수 있는지 김 씨에게 물었습니다. 김 씨는 자신의 친동생이 중고차 회사를 가지고 있다며 해당 모델을 구해줄 수 있다고 하여 김 씨의 소개로 해당 차량을 중고로 구매하였습니다. 김 씨의 통장으로 중고찻값을 입금 후 차량을 인도받았고, 입금 내역도 명백히 존재합니다.

더불어 김OO 씨와 단둘이 자택에서 시간을 보냈다는 보도도 사실이 아닙니다.

김 씨는 상담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약속을 잡아 정려원 씨 와 정려원 씨의 절친 총 세 사람이 함께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확인됩니다.

현재 정려원 씨, 손담비 씨와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가 심각한 피해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 및 피해 방지를 위해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인 온라인 게시물, 댓글 등을 취합하여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손담비·정려원 측 "수산업자 사기 무관, 선물·현금 다 돌려주고 외제차 중고차 구매"[전문] - 매일경제 )
https://ift.tt/3DmFamx
엔터테인먼트

드라마야 공포 영화야? 고어물 돼버린 '펜트하우스' - 오마이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종영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3>가 복수극을 내세워 연이어 잔혹하고 충격적인 묘사들을 남발하며 논란이 되고 있다. 사실상 실종된 스토리와 공감대를 자극적인 장면으로만 메우려는 억지 연출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다.

27일 오후 방송된 <펜트하우스3> 12회에서는 천서진(김소연)과 주단태(엄기준) 등 극의 주요 빌런들이 비참하게 몰락하는 내용들이 그려졌다. 경찰서를 찾아온 심수련(이지아)은 딸 주석경(한지현)과 재회한다. 주석경은 자신이 주단태를 일본으로 밀항시켰다고 주장하며 법적 책임을 지겠다고 이야기하지만 심수련은 형사(서지석)에게 주단태가 후쿠오카 정신병원에 있다고 밝히며 주석경을 데리고나온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포스터.

드라마 펜트하우스> 포스터. ⓒ SBS

 

과거에 대한 죄책감 때문에 마음을 감추고 쌀쌀맞게 대하는 주석경에게 심수련은 "처음부터 넌 엄마 딸이었다. 평생 반성도 없이 도망치기만 할 거야? 괴롭더라도 피하지 말고 부딪쳐. 그래야 돌아올 데도 생긴다"며 따뜻하게 격려한다. 주석경은 심수련을 안고 눈물을 흘린다.

한편 기억을 지워주는 약을 먹고 치매 증세를 보이던 천서진(김소연)은 배로나(김현수)를 하은별(최예빈)로 착각하고 억지로 끌고 나가려다가 이를 말리려던 하윤철(윤종훈)과 몸싸움을 벌이게 되고 사고가 일어난다. 몸싸움 끝에 계단으로 미끄러진 배로나를 보호하려던 하윤철은 머리를 크게 다치게 되고, 추락한 천서진은 천장에서 떨어진 샹들리에에 몸통을 맞고 쓰러졌다.

병원으로 달려온 심수련은 의식을 잃고 누워있는 천서진이 연기를 하고 있다고 의심한다. 천서진은 의식을 회복한 후에도 딸인 하은별조차 알아보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심수련이 병실을 떠난 이후 이번엔 사채 업자들이 병실을 찾아 소동을 벌인다. 하윤철은 중상을 입고 큰 수술을 받는다. 배로나는 자신을 구하려다가 다쳤다고 자책하며 눈물을 흘린다. 주석경은 심적으로 지친 배로나를 찾아가 그 앞에 무릎을 꿇으며 지난날의 잘못을 속죄한다.

심수련과 로건리는 천서진과 주단태에 대한 대응책을 논의한다. 로건은 천서진이 신변보호를 요청한 것을 두고 블랙박스 영상 뒷부분을 공개하자고 제안하지만 심수련은 천서진이 심신 미약을 내세워 또다시 범행을 빠져나올 것이라고 예상하며 "내 손으로 직접 지옥으로 보낼 것"이라고 다짐한다.

일본의 정신병원을 탈출한 주단태는 아들 주석훈에게 연락하여 한국행을 부탁한다. 이미 심수련과 협력하고 있던 주석훈은 주단태를 밀항시켜 부산항에서 사로잡으려고 한다. 하지만 주단태도 이를 눈치채고 항구에 도착하기 전에 밀항선에서 빠져나가 잠적한다.

주단태는 그간의 범죄행각들이 밝혀지며 미디어에서 대대적으로 보도되는 지명수배 대상이 된다. 주단태는 도주를 거듭하면서도 "펜트하우스로 돌아가겠다"며 분노의 맹세를 한다.

펜트하우스에 대한 주단태의 집착을 누구보다 잘알고있는 심수련은 주단태를 유인할 새로운 덫을 준비한다. 심수련은 헤라펠리스를 일부러 비우기 위해 또다른 집을 사들였고 로건리와 약혼식을 열기로 한다. 주단태를 돕던 조 비서는 죄책감 때문에 경찰에게 신고하려다가 주단태에게 살해당하고, 주단태는 사제폭탄과 마스터키를 준비하여 해라펠리스에 잠입한다.

심수련과 로건리의 약혼식 당일날, 주단태는 곳곳에 폭탄을 설치하고 심수련에게 연락한다.로건리는 바로 경비실에 비상상황을 알리고 사람들을 대피시킨다. 홀로 주단태를 찾아온 심수련은 "내 약혼식에 와줘서 고마워. 드디어 내 손으로 널 죽일 수 있게 됐네"라고 말하고, 주단태는 "약혼 축하한다. 내가 급하게 선물 좀 준비했어"라며 폭탄 버튼을 보여준다. 심수련은 그에게 총을 겨눈다.

결국 심수련이 쏜 총탄이 이마를 명중시키면서 주단태는 그대로 건물밖으로 추락한다. 동시에 주단태가 버튼을 누르면서 헤라펠리스는 큰 폭발과 함께 불길에 휩싸인다. 눈을 뜬채로 이미 사망했지만 비웃는 듯한 표정으로 폭발하는 펜트하우스를 응시하는 주단태의 마지막 모습을 끝으로 드라마는 막을 내린다.

방영 종반에 이른 <펜트하우스3>는 주요 출연자들이 잇달아 죽거나 참혹한 결말을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사실상 '고어(Gore)물'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선혈, 신체손괴, 생명체의 죽음과 살상 등으로 대표되는 잔인함과 그에 따른 공포감 및 혐오감, 반사회성 등은 영락없는 고어물의 전형적인 특징이다.

사실 <펜트하우스> 시리즈는 이미 시리즈 초반부터 미성년자 납치, 감금, 살인, 방화, 시체유기 등 각종 자극적이고 반사회적인 범죄와 관련된 내용이 끊이지 않았다. 비록 '19금 연령 고지'를 했다고 하지만, 지상파, 그것도 황금 시간대에 방영되는 드라마인 만큼 수위 조절에 좀 더 주의를 기울여야 했다. 자극적인 연출과 전개로 화제를 얻는데는 성공했을지 모르지만 이는 후반부로 갈수록 개연성을 잃고 극의 완성도가에 하락하는 부메랑으로 돌아오고 있다.

특히 시즌3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필요 이상의 잔인한 연출이 도를 넘었다는 지적이다. 극 중반에 오윤희(유진)가 사망하는 장면에서는 맨몸으로 차를 막다 다리가 부러지는 소리, 고통스러워하는 신음까지 쓸데없이 길고 세밀하게 묘사되어 섬뜩함을 부각시킨다. 오윤희가 극중에서 중요인물이다보니 이 장면은 이후에도 여러 회차에서 회상장면으로 반복되기도 했다.

6일 방송된 9회에서 천서진은 식물인간 상태이던 로건리의 의식을 확인하기 위해 비서에게 환자의 다리에 펄펄 끓는 뜨거운 물을 붓게한다. 이미 폭탄테러로 심각한 화상을 입고 누워 있는 중환자의 신체를 다시 훼손하는 장면은 소름을 끼치게 만든다. 가장 압권은 20일 방송된 11회 엔딩으로, 천서진이 몸싸움 도중 추락하여 떨어지는 샹들리에에 복부를 정통으로 맞고 피를 왈칵 토하는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마치 "공포영화 같다"는 이야기가 나올만큼 섬뜩함을 자아냈다.

12회에서도 선혈이 낭자하는 잔인한 장면은 끊이지 않는다. 중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해있던 천서진은 자신의 위협하는 사채업자의 귀를 물어뜯어 피범벅을 만든다. 계단에서 넘어진 하윤철이 수술을 받는 장면에서는 개봉된 사람의 뇌가 클로즈업으로 선명하게 등장한다. 도주하던 주단태는 심수련에게 복수를 다짐하며 뜬금없이 깨진 병으로 얼굴을 자해하며 입가에 조커를 연상시키는 '스카페이스'를 만드는 장면이 나온다.

심수련과 주단태의 마지막 펜트하우스 대결씬에서는 총격전과 난투극에 이어 총탄이 이마를 뚫고 선혈이 낭자하며 빌딩 아래로 추락하는 사람의 모습이 적나라하게 묘사된다. 이 정도면 어지간한 전쟁물이나 공포물보다도 더 잔인하다.

하지만 이중에서 극 전개상 이렇게까지 꼭 필요하다고 할만한 장면이 있었는지는 의문이다. 이미 앞선 과정에서 잔혹한 범죄나 죽은 줄 알았던 인물이 살아 돌아오는 등 무리한 설정을 남발했기 때문에 기존의 임팩트를 뛰어넘기 위하여 더욱 더 자극적인 장면으로 이야기의 빈틈을 메우려고 하는 것이다.

하지만 폭탄사고로 의식불명이던 로건리가 갑자기 멀쩡하게 의식을 되찾다든지, 샹들리에에 맞고 중상을 입었던 천서진이 다음 회에서 버젓이 살아있는 등 자극적인 장면으로 시청자들을 낚시해놓고 정작 뒷수습은 안이하게 처리하는 패턴도 여전하다.

그동안 드라마를 이끌어온 천서진이나 주단태같은 주요 빌런들이 그동안 극중에서 벌인 엽기적인 악행들이 워낙 강렬하다보니, 이들의 최후 역시 그에 걸맞게 극적으로 그려내야한다는 부담감이 커보인다. 그래서 자꾸만 이미 결말이 난 스토리에 과장된 사건과 무리한 장면들을 덧붙여서 시간을 늘리고 있는 것에 불과하다. 하지만 허술한 극본을 자극적인 연출로 채우려는 안일함으로 인하여 악역이 응징하는 모습조차 통쾌하기는 커녕 오히려 불쾌함만 자아내고 있다.

사실 <펜트하우스>는 이미 아무리 늦어도 시즌2에서 충분히 완결되었어야할 이야기 구조였다. 하지만 제작진은 시즌 3도 모자라 방영 중반에 2회가 더 추가 연장됐다. 완성도를 이유로 내세웠지만 특별히 새로운 서사가 있었던 것도 아니고, 감옥에 갇혔던 빌런이나 죽은 줄 알았던 핵심인물들을 다시 부활시키며 도돌이표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피맛에 중독되어버린 '고어하우스'는 대체 어디까지 가려는 걸까.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드라마야 공포 영화야? 고어물 돼버린 '펜트하우스' - 오마이뉴스 )
https://ift.tt/2WAblxy
엔터테인먼트

유튜버 김용호 "괴물됐다" 활동중단…이근 "패배자" 비난(종합) - 일간스포츠

sallstargossip.blogspot.com
사진= 김용호 유튜브 방송 캡처

사진= 김용호 유튜브 방송 캡처

 
 
폭로 유튜버 김용호가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김용호는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예부장 마지막 방송입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누구에게 협박을 받거나 압력이 있는 것은 아니다. 스스로에게 부끄러워 그렇다"고 운을 뗀 김용호는 "처음엔 당당했다. 하지만 '연예부장이 좀 더 도덕적으로 완벽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는 여러분의 기대치에 미치지 못했다. 변명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용호는 "나는 술자리에서 취재하는 기자였다. 연예부장의 취재가 '좀 더 생생하다, 좀 더 복합적이다'는 말을 듣는건 술자리에 많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나도 망가지기 시작했다. 스트레스를 술로 풀었고 입도 독해져 막말을 했다"고 전했다. 
 
최근 김용호는 부산의 한 유흥업소을 찾았을 당시 쏟아냈던 막말 녹음본이 폭로돼 역풍을 맞았다. 취재를 빌미삼아 타인의 사생활을 마음껏 입에 올렸던 그는 더한 반박과 해명조차 무의미한 이슈의 주인공이 됐다. 
 
김용호는 "비참함을 느낀다"고 토로하면서도 스스로를 '유명인사' '영향력 있는 인물' 등으로 고평가했다. 이와 함께 한예슬, 박수홍 등 김용호와 법적 공방을 선언한 스타들을 언급하며 "어느 순간부터 자만해져 있었다"고 인정했다. 
 
김용호는 "기자의 역할은 문제와 의문을 제기하고 끝내야지 내가 심판을 하려고 하면 안 된다"며 "돌아보면 남을 찌르는 칼에 취한 게 아니었나 싶다. 칼에 피가 많이 묻었다. 구독자·제보 조회수가 많아지다보니 폭주해 괴물이 된 것 같다. 원한도 쌓였다"고 털어놨다. 
 
또 "내가 남들을 괴물이라 공격하면서 내 안에도 괴물이 있다라는 걸 느끼게 됐다. '더 폭주하기 전에 멈춰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술에도 방송에도 브레이크가 없었다. 이렇게라도 멈추고 스스로에게 당당해질 때까지 방송은 못할 것 같다"고 밝혔다. 
 
김용호는 개인 채널은 물론 "'가로세로연구소'에서도 하차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 과정에서 구독자들의 메시지에 눈물을 쏟기도 했다. 그는 "적당한 시점에서 끊어주는 그런 지혜가 없었다. 반성한다"고 거듭 사과했다. 
 
거침없는 이야기들로 구독자 66만 명을 쓸어모은 김용호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여배우 후원설'을 제기하며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 한예슬, 박수홍, 박유천, 이근 등 연예인과 유명인들을 상대로 사생활 의혹을 폭로해 피소됐다. 명과 암은 명확했다.   
 
김용호는 "아무것도 없는 황무지에서 시작해야 했기 때문에 강하게 나갔어야 했다. 그렇게 폭주한 결과 소송도 많이 걸리고 재판도 받게 됐다. '선을 넘었구나' 생각됐다"며 "유튜브 방송도 중독이다. 알코올 중독처럼 중독이다. 중독은 끊어야한다"고 채찍질했다. 
 
또 "'시간을 두고 내 본 모습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제 능력과 인성에 비해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영향력을 갖게 되니 오만했다. 저 자신을 냉정하게 돌아보고 채찍질하겠다. 제 역할이 필요한 순간이 오면 더 당당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 
사진= 이근 대위 SNS

사진= 이근 대위 SNS

 
한편, 김용호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인물 중 한명인 UDT(해군특수전단) 출신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는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ROKSEAL' 커뮤니티를 통해 김용호 고소 결과를 알리며 "인생 패배자. 무식한 쓰레기들"이라고 맹비난했다. 
 
이근이 공개한 서울송파경찰서 수사결과 통지서에 따르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위반(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한 김용호는 검찰 송치가 결정됐다. 
 
김용호의 활동중단 영상을 접한 후에는 "많이 힘드냐? 왜 방송에서 그렇게 우냐? 기자로서 실패하고, 사업도 말아먹고, 공인들 폭로하는 기생충으로 직업을 가졌는데 그것도 결국 실패했네. 넌 괴물이 아니야. 그냥 기생충이야. 그리고 내가 널 밟았어"라고 분노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유튜버 김용호 "괴물됐다" 활동중단…이근 "패배자" 비난(종합) - 일간스포츠 )
https://ift.tt/2WyMzhj
엔터테인먼트

[Y리뷰] '펜트하우스3' 엄기준, 이지아 총 맞고 추락사...'치매' 김소연의 반전 - YTN

sallstargossip.blogspot.com
[Y리뷰] '펜트하우스3' 엄기준, 이지아 총 맞고 추락사...'치매' 김소연의 반전
'펜트하우스3' 엄기준이 이지아의 총에 맞고 사망했다. 악인은 처단됐으나 모든 사건의 시작점인 헤라펠리스는 붕괴하기에 이르렀다.

27일 방송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에서는 심수련(이지아)아 주단태(엄기준)과 정면 대결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Y리뷰] '펜트하우스3' 엄기준, 이지아 총 맞고 추락사...'치매' 김소연의 반전

심수련은 주단태가 정신병원에서 탈출했다는 소식을 듣고 "둘 중 하나가 죽어야 끝나는 게임이라면, 피하지 않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주단태는 심수련이 예상한대로 주석훈(김영대)에게 도움을 요청, 위조 여권과 배편으로 부산항에 도착했다.

하지만 주석훈은 바다로 뛰어들어 몰래 빠져나온 뒤였고, 심수련-로건리(박은석와 한 패라는 사실을 알게 된 주단태는 분노를 금치 못했다. 심수련은 "주단태가 이 세상 어디에도 숨어 있을 수 없게, 자기 무덤 찾아 스스로 걸어 들어오겠다"며 새로운 계획에 돌입했다.

심수련은 헤라팰리스의 집을 모두 사들였고, 주단태를 헤라팰리스에 끌어들이기 위해 로건리와 약혼식을 올렸다. 약혼식에 대한 소식을 전해들은 주단태는 분노를 터트리며 조비서에게 폭탄을 준비하게끔 시켰다.

약혼식 당일, 주단태는 자신을 말리는 것을 실패하고 몰래 신고 전화를 하려던 조비서를 살해하기까지 했다. 이후 청소부로 변장해 헤라팰리스 곳곳에 폭탄을 숨겼고, 심수련-로건리를 발견한다. 주단태는 심수련에게 지금 당장 펜트하우스로 오라며, 헤라팰리스를 통째로 날려버리겠다고 협박한다. 이에 로건리와 강마리(신은경), 헤라팰리스 아이들은 급하게 주민들을 대피시켰고, 심수련은 주단태를 만나러 간다.


[Y리뷰] '펜트하우스3' 엄기준, 이지아 총 맞고 추락사...'치매' 김소연의 반전

마침내 심수련은 주단태와 마주 하고 총을 겨눴다. 이에 주단태는 폭탄 리모컨을 쥐고 전남편, 민설아, 오윤희처럼 죽여버리겠다고 도발했다. 그러나 심수련은 어떠한 미동 없이 주단태의 한 쪽 어깨에 총을 쏜 후 "너 때문에 억울하게 죽은 무고한 사람들의 목숨 값"이라고 외쳤다. 반대쪽 어깨에도 총알을 발사하면서는 "이건 지금까지 네가 저지른 죄에 대한 대가"라고 말했다.

총알을 맞은 주단태는 유리 조각으로 심수련의 다리를 찌르고 두 사람의 격렬한 몸싸움이 시작됐다. 주단태가 "심수련, 같이 가자. 지옥으로"라고 말하는 순간 그의 머리통에 심수련이 발사한 총알이 박혔고, 펜트하우스 밖으로 추락해 헤라상 분수대로 떨어지며 최후를 맞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폭탄 리모컨을 누른 덕에 헤라팰리스 곳곳에 설치된 폭탄이 터지면서 건물이 와르르 무너졌다.

한편 천서진(김소연)은 딸 하은별(최예빈)이 먹인 약으로 인해 지금까지 있었던 일을 기억하지 못했고, 딸도 알아보지 못하는 치매 증세를 보였다.

그러나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영상에서 천서진은 모든 것을 기억하는 듯, 죽은 주단태를 향해 독"너한테 어울리는 죽음이었어"라고 말하는가 하면, "앞으로 나아가야 해. 난 천서진이니까"라고 각오를 다지는 모습이 담겨 또 한번의 반전을 예고했다.

지난 27일(금) 방송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제작 초록뱀미디어) 12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18.4%, 전국 시청률 17.5%, 순간 최고 시청률 20.5%를 달성, 최고 20% 돌파와 함께 시청률 상승세를 다시 이끌어내며 12회 연속으로 금요일 전 프로그램, 주간 전체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 질주를 이어갔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도 8.2%를 기록,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SBS '펜트하우스3' 캡쳐]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Y리뷰] '펜트하우스3' 엄기준, 이지아 총 맞고 추락사...'치매' 김소연의 반전 - YTN )
https://ift.tt/3kwnigc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