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August 16, 2021

[종합]윤계상, 차혜영 대표와 혼인신고 마쳐...연애 발표 후 두 달 만 - 국제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윤계상 열애 "뷰티 브랜드 대표와 지난해 말부터 만나"(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
[종합]윤계상, 차혜영 대표와 혼인신고 마쳐...연애 발표 후 두 달 만(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

배우 윤계상이 나이 5세 연하 차혜영 대표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13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윤계상이 오늘 오전에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법적으로 부부가 된 두 사람에게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엿다.

그러면서 "윤계상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초상권, 사생활 침해 등으로 일상에 혼란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십사하는 본인의 정중한 부탁 있었다"는 양해를 구했다.

윤계상과 차 대표의 교제 사실은 지난 6월 처음으로 세상에 알려졌다.

당시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윤계상이 현재 열애 중"이라며 "지난해 말 비연예인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후 윤계상은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연인을 언급하며 "좋은 감정을 잘 만나고 있다"란 소감을 전했다.

하지만 이후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공식입장을 내고 "윤계상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다"라며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윤계상 역시 팬카페를 통해 "미숙한 부분이 너무 많은 제가 정말 귀한 사람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됐다"라며 "지난 날보다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훨씬 더 소중한 만큼 더 열심히 살겠다"라고 했다.

신부에 대해선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라며 애정과 믿음을 드러냈다. 이후 김태우, 손호영 등 god 역시 그의 결혼을 축하했다.

결혼 소식을 알린지 이틀 뒤인 13일 윤계상은 차 대표와 혼인신고 소식을 알리고 유부남 대열에 합류했다.

현재 코로나19 상황이기에, 혼인신고 외 결혼식 날짜와 방식 등 다른 구체적 사안 등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종합]윤계상, 차혜영 대표와 혼인신고 마쳐...연애 발표 후 두 달 만 - 국제뉴스 )
https://ift.tt/3CSm6ft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