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현주가 tvN ‘하이클래스’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통해 도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공현주는 27일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는 ‘모자 케미’를 발산했다.
‘하이클래스에서 솔직한 허영과 이기심의 결정체인 왕년의 톱배우 차도영 역을 맡은 공현주는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통해서도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비밀을 품고 있는 듯한 의미심장한 눈빛과 표정 등은 ‘하이클래스’ 속 공현주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특히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 공현주는 자체발광 비주얼을 뽐내는 것은 물론이고 극중 아들 곽시우(서윤혁 분)와 도도한 셀럽 포스를 풍기고 있어 감탄을 유발했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부터 쌓아온 완벽한 호흡으로 모자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과시하며 우월한 유전자의 가족 사진을 완성시켰다.
또한 공현주는 한쪽 어깨를 드러낸 레드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우아하고 섹시한 레드 드레스는 늘 누군가에게 관심과 주목을 받고 싶어하는 차도영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공현주가 직접 구입했다는 후문이다. 연기는 물론 캐릭터의 비주얼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며 ‘하이클래스’를 준비한 공현주에게 기대감이 쏠린다.
리얼한 연기와 우아하고 품격있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현주는 뛰어난 패션센스를 통해 뷰티, 패션 업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아왔으며, 유튜브 채널 ‘공현주씨라이프’를 통해 리빙,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실용적인 정보 팁을 공개해 여성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공현주를 비롯해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로, 오는 9월 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 및 더 읽기 ( '하이클래스' 공현주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우월한 유전자 母子 케미 '도도 셀럽 포스' - 한국경제TV )https://ift.tt/3gCmV2H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