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September 27, 2021

"백신 안 맞아도 코로나 안 걸린다" SF9 영빈, 발언 논란 일자 '사과' - 세계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그룹 SF9 영빈이 지난 7월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9집 '턴 오버'(TURN OVER)의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돌 그룹 SF9 영빈(본명 김영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과 관련해 "백신 안 맞아도 난 코로나에 안 걸릴 것 같다"고 발언한 것을 사과했다. 

영빈은 28일 오전 SF9 공식 팬카페에 "백신 관련 발언으로 저를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고 고개 숙였다.

이어 "많은 분이 보시는 방송에서 경솔하게 발언한 점 깊이 반성하고 사과드립니다"고 밝혔다. 

계속해서 "빠른 시일 내에 백신을 접종하고 잘못된 생각을 바로잡고 앞으로 말과 행동에 더욱 조심하고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정말 죄송합니다"고 재차 사과했다.

앞서 영빈은 전날 네이버 V라이브에서 "백신을 맞으면 아프다고 해서 안 맞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사실 백신 안 맞아도 저는 코로나에 안 걸릴 것 같다"고 목소리 높였다.

더불어 "제가 코로나 위험에 노출이 안 되기 때문에"이라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그런데 조금 무서운 게 주변 지인 중에 (코로나19에) 걸린 사람이 되게 많다"고 힘주어 말했다.

아울러 "걸렸다가 완치한 사람도 있고, 백신을 맞았는데 또 걸린 사람이 있다"고 부연했다.

또 "그래서 맞아야 하나 싶다"며 "근데 맞아도 걸리더라. 그래서 (백신을 맞아야 하나) 생각을 좀 하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백신 안 맞아도 코로나 안 걸린다" SF9 영빈, 발언 논란 일자 '사과' - 세계일보 )
https://ift.tt/3ufNZKG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