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최다니엘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MC 서장훈은 "'로코 장인' 최다니엘은 실제로는 너무 찌질한 나머지 연애 흑역사가 굉장히 많다고 한다. 여자친구 집 앞에서 잔 적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MC 신동엽은 "여자친구 집이 아니라 집 앞에서 잔 거냐"고 물으며 깜짝 놀랐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
최다니엘은 "그때가 대학생 때였다. 내가 대학교 'CC'(캠퍼스 커플)였는데 원래 그때는 자주 싸우지 않나. 그날도 싸우고 여자친구 집에 찾아갔는데 아예 나오지도 않더라. 연락이 아예 안 되더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결국 '언젠간 나오겠지' 싶어서 기다리다가 너무 춥고 피곤해서 잠이 들었다. 복도식 아파트였는데, 그 길목에는 다른 호수 사람들이 지나가니까 끝에 엘리베이터 앞에서 잠들었다"고 설명했다.
최다니엘은 당시 여자친구에 대해 "지금은 잘 살고 있을 것"이라고 했고, 이에 신동엽은 "최다니엘이 TV에 나올 때마다 '쟤 예전에 우리 집 앞에서 잤잖아'라고 계속 얘기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최다니엘은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의 팩트 폭행이 주특기인 웹툰 회사 부편집장 역으로 4년 만에 복귀한다.
기사 및 더 읽기 ( "전 여친 집 앞에서 잠든 적도…" 최다니엘, 연애 흑역사 고백 - 머니투데이 )https://ift.tt/usA8SUh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