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January 20, 2023

이용진 아내에 잠자리 시그널? 문 막고… 후끈(결혼말고동거) - 마이데일리

sallstargossip.blogspot.com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맨 이용진이 아내에게 보내는 잠자리 시그널을 공개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동거남녀의 첫날밤이 공개됐다.

이에 한혜진은 이용진, 아이키에게 "결혼하신 두 분은 시그널 잘 보내고들 계시냐? 잘 받아 주시고?"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용진은 "시그널? 저는..."이라고 주춤댔고, 이수혁은 "왜 갑자기 말씀들을... 너무 조용하신 거 아니냐?"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용진은 "나는 그냥 얘기한다. 시그널 내가 항상 보내지. 거실의 끝 문턱에서... 와인잔을 들고 세상에서 가장 외로운 사람처럼 서있다. 아내가 '뭐해?' 그러면 '뭐하고 있는 것 같아?' 이러고. '모르겠는데?' 그러면 '왜 모를까...?' 이러고"라고 답했다.

그러자 한혜진은 "싫어! 도망갈 거야"라고 질색했고, 이용진은 "어딜 도망가? 내가 거실 문을 막고 있는데"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한혜진은 "내 남편이 이러고 있으면 나는 화장실 들어가서 문 잠그고 욕조에서 잘 것 같아"라고 털어놔 웃음을 더했다.

한편, '결혼 말고 동거'는 요즘 커플들이 선택한 사랑의 형태 '동거(同居)'. 실제 커플들의 24시간 리얼 동거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용진 아내에 잠자리 시그널? 문 막고… 후끈(결혼말고동거) - 마이데일리 )
https://ift.tt/bBIAFfM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