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은 사랑하는 사람과 일주일 내내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노래입니다.
정국이 기록한 3위는 K팝 솔로 가수로는 2012년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1위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순위입니다.
또 ‘강남스타일’ 외에 K팝이 이 차트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것은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버터’(Butter)·‘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이 기록한 3위였습니다.
정국은 영국 BBC 인기 TV 토크쇼 ‘더 원 쇼’(The One Show)에도 출연했습니다. 정국이 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2021년 방탄소년단으로 인터뷰한 이후 약 2년 만입니다.
정국은 런던의 스카이라인과 템스강을 배경으로 헬기장에 설치된 무대에서 라이브 밴드의 연주에 맞춰 ‘세븐’ 무대를 꾸몄습니다.
정국은 “(2019년 웸블리 공연 이후 영국에) 다시 오게 돼 정말 기쁘다. 팬들 앞에서 ‘세븐’ 무대를 하기만 기다렸다”며 “완전 새로운 정국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 앞으로도 더 많은 스타일의 음악에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Cupid)는 전주와 같은 56위로 17주 연속 머물렀고, 뉴진스의 신곡 ‘슈퍼 샤이’(Super Shy)는 전주보다 두 계단 하락한 61위를 기록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https://ift.tt/b4duvB7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