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November 23, 2023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암 환자 役 위해 37kg까지 감량…스틸 공개 - YTN

sallstargossip.blogspot.com
배우 박민영 씨가 암 환자를 연기하기 위해 혹독하게 체중 감량을 했다.

내년 1월 1일 첫 방송하는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측은 강지원 역을 맡은 박민영 씨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이 원작이다.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 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기 위한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극 중 강지원(박민영 분)은 무능한 남편과 무시를 일삼는 시댁, 고된 회사 생활에 치여 하루하루를 보내는 평범한 여성이다. 그러나 그 끝에 강지원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남편 박민환(이이경 분)과 유일한 친구였던 정수민(송하윤 분)의 불륜, 그리고 꽃다운 나이에 찾아온 암이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암 환자 役 위해 37kg까지 감량…스틸 공개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자복을 입은 채 몰라보게 야윈 얼굴과 창백한 안색을 지닌 박민영 씨의 모습이 눈에 띈다. 힘겨운 투병 생활과 지친 삶으로 무너져 내리고 있는, 회귀 직전 강지원의 상황이 실감 나게 느껴진다. 특히 박민영 씨는 이를 위해 37kg까지 체중을 감량했다.

제작진은 “박민영은 암 환자라는 설정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고자 여러 방면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현장에서 모두가 깜짝 놀랐을 정도”라며 “회귀 전과 후 강지원의 변화무쌍한 온도 차를 탁월하게 그려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민영 씨의 과감한 연기 변신이 예고된 가운데, 위태로워 보이는 강지원에게 과연 어떻게 운명을 바꿀 기회가 찾아오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암 환자 役 위해 37kg까지 감량…스틸 공개 - YTN )
https://ift.tt/s4ZPAIX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