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November 1, 2023

정준하, 강남서 6년 운영한 가게 폐업…"월세 2200에 2년째 적자" - SBS 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6년간 서울시 강남구에서 가게를 운영해 온 코미디언 정준하가 폐업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근 정준하는 개인 SNS에 "2017년 10월 오사카의 한 꼬치집을 모티브로 차린 '마법갈비요술꼬치'. 그 영욕의 6년의 시간을 이제 마무리하려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정준하 꼬치집
정준하 꼬치집

정준하는 "그동안 찾아주신 수많은 손님들, 지인분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라며 "독특한 가게 이름 뜻은 요즘처럼 힘든 시절 모든 일이 마법같이 술술 풀리고 요리와 술이 있는 주점이 되라고 아내가 지어준 이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6년 동안 피땀 흘리며 고생해 준 수많은 직원분들 정말 감사했고,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해 보자고요!"라며 함께 고생한 직원들에게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자리는 제가 다시 재단장해서 새로운 브랜드로 11월 중순쯤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아쉬운 마음 마지막까지 가게에 나와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정준하 꼬치집

끝으로 그는 "다시 한번 부족하고 보잘것없는 저희 가게에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건강 하십쇼!"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정준하는 각종 방송에서 경영난을 고백한 바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5월 유튜브 '오킹TV' 채널에 출연한 정준하는 "압구정동에 있는 가게 월세가 2,200만 원인데 2년째 적자"라고 밝혔습니다.

정준하 꼬치집

그는 또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코로나19로 식당 영업이 어렵지만 다들 힘드시니까 어렵다고 말을 못 하겠다"라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편, '요식업'에 꾸준히 도전하고 있는 정준하는 지난 6월 SNS에 강남역 근처에 새로운 주점 론칭 사실을 밝히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진= 백승철 기자, 정준하 인스타그램, 유튜브 '오킹TV')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정준하, 강남서 6년 운영한 가게 폐업…"월세 2200에 2년째 적자" - SBS 뉴스 )
https://ift.tt/LQj8P3v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