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November 5, 2023

이동건, '연예계 의자왕' 루머에 입 열었다 - 한국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미운 우리 새끼' 출연 중인 배우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후 혼자 사는 일상 공개

이동건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제공

배우 이동건이 '연예계 의자왕' 루머에 대한 진실을 밝힌다. 이동건의 모친은 아들의 이혼 후 말하지 못했던 속내를 고백할 예정이다.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동건의 반전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동건의 어머니는 혼자 사는 아들을 위해 반찬을 만들어 이동건의 집에 방문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집안 곳곳을 청소하기 시작한 어머니의 모습에 이동건은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폭풍 청소를 이어가던 이동건의 어머니는 청소 도중 나온 충격적인 물체를 발견하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지켜보던 MC와 모(母)벤져스도 경악을 금치 못한 '방송불가 물체'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충격적인 집안 점검이 끝난 후, 이동건의 어머니는 "술 자주 많이 마시지 말고 항상 건강해야 한다"라며 아들에게 애정 어린 잔소리를 쏟아냈다. "엄마 덕에 밥은 잘 챙겨 먹었다"라는 이동건의 대답에 어머니는 아들의 이혼 직후 시간 날 때마다 이동건을 일부러 집으로 불렀다며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이동건은 지난 2020년 5월 배우 조윤희와 합의 이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이동건은 유명 관상가에게 들은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해 어머니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동건은 "관상을 봤는데 얼굴에 아들이 있다더라. 그런데 내 아이는 아닐 수 있다고 했다"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이동건의 어머니는 "사귀는 사람이 있냐"라며 조심스럽게 아들의 교제 여부를 물어보기도 했다.

또한 이동건은 그간 떠돌았던 '연예계 의자왕'이라는 루머에 대한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그는 본인 역시 그 소문에 대해 알고 있음을 밝히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아 어머니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유수경 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동건, '연예계 의자왕' 루머에 입 열었다 - 한국일보 )
https://ift.tt/a8Zgp5R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