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January 4, 2024

주진모, 5일 ‘백반기행’ 뜬다…민혜연과 러브스토리 공개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1
‘백반기행’ 주진모. 사진ㅣTV조선

배우 주진모가 3년 만에 ‘백반기행’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다.

오늘(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주진모가 출연해 새해를 맞아 특급 맛집의 성지 대구를 찾는다. 2019년 드라마 ‘빅이슈’ 이후 3년 만의 방송 출연이다.

오랜만인 방송 촬영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그는 대구 밥상과 아버지와 닮은 식객의 모습에 그동안 숨겨왔던 솔직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이어 아내 민혜연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인다. 아나운서 김현욱의 소개로 아내를 만난 주진모는 “첫눈에 반해 결혼할 때까지 하루도 안 빠지고 계속 만났다. 웃는 얼굴로 나올 수 있었던 건 아내 덕분”이라며 힘든 시간 단단한 버팀목이 되어준 아내를 향한 따뜻한 사랑을 고백한다.

이날 두 식객은 ‘겨울 필수 코스’ 제철 대방어를 찾아 대구 수성시장 근처 횟집을 찾는다. 대도시에선 구경조차 힘든 대형 수조부터 두툼하게 썰어나온 선홍빛 방어를 비롯해 명태껍질무침, 마른가자미찜, 생합, 문어, 전복 등 인심 넘치는 찬이 등장하며 새로운 맛의 물결이 펼쳐진다.

대구에 이어 청정 바다의 경북 울진을 찾은 두 식객은 치열한 낚시 대결을 펼친다. 연예계 소문난 ‘강태공’ 주진모와 ‘연륜의 힘’ 허영만, 자존심을 건 두 남자의 한 판 승부가 이뤄지며 패자는 50명 제작진의 저녁밥을 쏘기로 해 현장에는 긴장감이 돌았다는 후문이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주진모, 5일 ‘백반기행’ 뜬다…민혜연과 러브스토리 공개 - 매일경제 )
https://ift.tt/w31cVQ2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