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March 6, 2024

“1순위 바뀔 수도”... 19기 순자, ‘혼전순결’ 광수에 깜짝 (‘나는 솔로’)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나는 솔로’. 사진 l ENA, SBS PLUS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사진 l ENA, SBS PLUS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19기 순자가 광수와 공통점에 놀랐다.

6일 방송된 ENA(이엔에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9기 순자와 광수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순자는 광수에게 다가가 먼저 대화를 시도했다. 순자는 “제가 정적인 직업을 가진 분을 좋아한다. 연구원이라고 하시지 않았냐. 그래가지고 이상형 직업을 가지고 있던 점? 그리고 엘리트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너스레 떨었다.

이어 순자는 “제가 지금까지 모솔인 이유가 혼전순결이다”고 밝혔다. 이에 광수는 “저도 성당에서 순결 서약하고 그랬다”며 공감대를 쌓아갔다. 그러면서 “모태신앙이다. 저는 종교가 생활이다. 당연히 일요일은 성당가야 되는 날이다”고 밝혔다. 그 말을 들은 순자는 감탄하며 박수치기도.

광수가 “그래서 제가 2순위인 건가요? 영철님이 1순위고?”라고 묻자, 순자는 “모른다. 이제 바뀔 수 있다”고 대답했다.

한편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1순위 바뀔 수도”... 19기 순자, ‘혼전순결’ 광수에 깜짝 (‘나는 솔로’) - 매일경제 )
https://ift.tt/auX34o9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