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March 13, 2024

박서진, 중졸 동생과 검정고시 모의고사에 굴욕 "수학 몰라서 다 찍어" ('살림남2') [종합] - The Korea Daily

sallstargossip.blogspot.com 박서진, 중졸 동생과 검정고시 모의고사에 굴욕 "수학 몰라서 다 찍어" ('살림남2') [종합]

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예솔 기자] 박서진이 동생과 검정고시 모의고사를 함께 봤다. 

13일에 방송된 KBS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박서진이 동생 박효정과 함께 검정고시 학원으로 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박서진은 동생 박효정에게 인천 구경 가자고 거짓말을 하고 함께 검정고시 학원으로 향해 눈길을 끌었다. 동생은 월미도에 조개구이를 기대했지만 학원으로 향해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박서진은 동생에게 모의고사를 함께 봐주겠다고 제안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박서진은 동생과 함께 모의고사를 봤다. 박서진은 "막상 한다고 했는데 시험지를 보니까 머리가 아프더라. 쟤보다 잘 봐야 하는데 안 그러면 이제 내 말을 안 들을 거 아닌가"라고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서진과 동생은 시험을 본 후 채점을 시작했다. 박서진의 동생은 100점 만점에 43점을 받았다. 박서진은 "기본도 없는 줄 알아서 걱정했는데 기출문제와 전 년도 시험문제만 좀 풀어보면 잘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에 비해 박서진은 영어 20점, 수학 25점을 받아 동생보다도 점수를 받지 못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박서진은 "시험이 생각보다 정말 어렵더라. 수학은 그냥 3번으로 다 찍었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김지혜는 "이제 동생 타박하면 안되겠다"라고 말했고 박서진은 "이제 놀리지 않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생은 "이 정도면 가능성이 있다고 하니까 조금만 더 공부하면 합격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자신감에 찼다. 박서진은 동생과 함께 서점에 들러 책도 구매했다. 동생은 "이렇게까지 나를 신경써주나 감동했다"라고 오빠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박서진은 동생과 함께 조개구이 가게로 향했다. 박서진은 "속여서 미안하기도 하고 시험도 봤으니까"라며 동생에게 수고했다는 의미로 조개구이를 사줘 눈길을 끌었다. 박서진은 동생을 위해 직접 조개구이를 구워줬고 동생은 "처음으로 받아보는 공주 대접 같은 느낌이다. 이걸 받아도 되나 이런 느낌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박서진은 "이왕 해주는 김에 풀코스로 쏴주자 싶었다"라며 "두 번 다시 조개구이 노래를 못 부르게 계속 구워줬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KBS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캡쳐]

김예솔(hoisoly@osen.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박서진, 중졸 동생과 검정고시 모의고사에 굴욕 "수학 몰라서 다 찍어" ('살림남2') [종합] - The Korea Daily )
https://ift.tt/kgcurXd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