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April 15, 2024

"박보람 부검 결과 타살 등 흔적 無"…서울아산병원에 빈소 - 연합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가수 박보람
가수 박보람

[박보람 인스타그램.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지난 11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수 박보람에 대한 부검 결과 타살이나 극단적 선택의 흔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15일 "박보람의 사망 원인을 명확히 확인하기 위해 이날 오전 부검이 진행됐다"며 이같은 부감 결과를 밝혔다.

고인의 빈소는 이날 오후 3시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1호실에 마련된다. 발인은 17일 오전 6시다.

소속사 측은 "정확한 부검 결과는 추후 유가족에게 전달될 예정"이라며 "그동안 음악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으며 꿈을 키워간 박보람이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달라"고 당부했다.

박보람은 2010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에 출연해 빼어난 가창력과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그는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해 그해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이후 '예쁜사람', '연예할래', '넌 왜?', '애쓰지 마요' 등을 발표하며 꾸준하게 활동했다.

박보람은 데뷔 10주년을 맞은 올해 2월 '슈퍼스타 K2' 우승자 허각과 듀엣으로 '좋겠다'를 내놨고, 이달 3일에는 신곡 '보고싶다 벌써'를 발표했다.

tsl@yna.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박보람 부검 결과 타살 등 흔적 無"…서울아산병원에 빈소 - 연합뉴스 )
https://ift.tt/JohF0Bu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