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수영의 첫 생방 요리 도전기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Olive '집쿡라이브'에 류수영이 일일 셰프로 출연해 역대급 차분함과 사랑꾼 면모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긴박한 상황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류수영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은 비하인드컷이 31일 공개돼 눈길을 끈다.
류수영이 '집쿡라이브'에서 첫 생방송 요리 도전기를 펼쳤다.
이날 류수영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차분한 모습을 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시작부터 요리장갑이 터져 규현이 "시작부터 난관이네요"라고 농담했지만 침착하고 여유로운 태도로 쿠킹 클래스를 펼쳤다. 시간이 촉박해지자 차분한 목소리로 "(햄버거 요리는)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해 현장의 폭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치즈 스커트 버거의 치즈가 찢어지자 "잘된 쪽을 앞에 보이게 하면 된다"라며 꿀팁 아닌 꿀팁을 방출해 시청자들의 웃음샘까지 자극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는 류수영 특유의 차분함과 다정함이 느껴져 시선을 끈다. 류수영은 시종일관 침착하고 상냥하게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며 고기 고르는 법, 마늘 잘 써는 팁, 요리하며 안전 챙기는 법 등 다양한 현실 밀착 조언을 선사했다. 아이들이 싫어하는 재료, 주방 깨끗이 쓰는 법 등 가족들을 위한 요리 팁도 무한방출하며 사랑꾼 스킬을 십분 발휘했다.
생방송 쿠킹 클래스 Olive '집쿡라이브'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Olive와 네이버TV에서 생방송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제공| Olive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31, 2020 at 12:16PM
https://ift.tt/34LQQA7
`집쿡라이브` 류수영, 첫 생방 요리 도전기 비하인드컷 공개...`차분+다정`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https://ift.tt/2BW3uj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