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직접 요리한 음식으로 유재석과 이효리를 대접했다.
전복밥부터 해물라면까지 풀코스로 대접하는 비를 보면서 유재석은 “마음에 든다. 쟤 손이 빨라!”라고 칭찬했다. 전복밥을 낸 비는 “간장보다 생김치에 먹으면 더 맛있어”라는 팁도 소개했다.
유재석은 이효리에게 “너 2세 계획이 있으니까 기운 나라고 한 거래”라고 전했다. 이효리는 기뻐하면서도 “내가 아이를 잘 키울 수 있을까? 하고 싶은 일 다 하면서.”라고 속마음을 얘기했다. 비는 “누나, 막상 해보면 다 해!”라고 응원했다.
오징어 등 해물라면을 내오자 유재석과 이효리는 “요리 잘 한다”라며 칭찬했다. 유재석은 “라섹 할 때 라섹할 때 맨날 끓여주다가 남이 끓여주는 거 먹으니까 진짜 맛있네”라며 흡족스러워했다.
이날 방송은 싹쓰리의 활동 마무리와 함께 ‘환불원정대’를 예고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지난해 6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August 15, 2020 at 07:14PM
https://ift.tt/3ash8bp
'놀면 뭐하니?' '요리왕 비룡' 형·누나 대접하는 비! - iMBC연예
https://ift.tt/2BW3uj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