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April 1, 2021

`두데` 장동민 "주식 수익률 1200% 팁? 초단타 한다"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효원 인턴기자]

'두데' 장동민이 주식 투자 팁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는 개그맨 장동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달 11일 방송된 MBC '개미의 꿈'에서 주식 수익률을 공개한 장동민. 당시 1200%의 큰 수익률을 봤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DJ 뮤지는 "이렇게 얘기하면 주변에서 물어볼 텐데 어떻게 감당하려고 그랬냐"고 하자 장동민은 "저는 잘 몰랐다.

다 이런 줄 알았다"고 답했다.

이어 뮤지가 "주식 개미분들을 위한 팁을 알려달라"고 하자 장동민은 "많은 분들이 주식 하지 않냐. 저는 이런 걸 누구한테 배운 적도 없다"며 "잘못 돼서 종이 쪼가리 될 거면 내 뜻대로 해보자 했다. 그래서 제 식을 좀 만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장동민은 "초단타를 했다. 짧으면 1분, 더 짧으면 30초. 길어야 10분인 단타를 했다"며 "전문가들도 놀랐다. '건 전문가 10명이 모여서도 잘 못 하는 건데 어떻게 한 거냐고 묻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장동민은 채널A, SKY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진행을 맡고 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ㅣMBC 보이는 라디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두데` 장동민 "주식 수익률 1200% 팁? 초단타 한다" - 매일경제 )
https://ift.tt/3sKPxLc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