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April 20, 2022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 매일신문

sallstargossip.blogspot.com

쥐띠(子)

▶36년생 다른 사람의 꼬임에 빠져 구렁텅이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48년생 자존심만 내세우다가 감당하기 어려워질 수 있으니 오늘은 자중하는게 좋아요.
▶60년생 모든 것이 그림의 떡입니다. 쳐다보면 의욕만 없어지니 현재에 집중해 보세요.
▶72년생 모든 방법을 동원해도 큰 보람은 없네요. 그래도 마지막까지 마무리 해야 해요.
▶84년생 주위사람들도 힘들테니 내가 힘들어도 서로서로 위로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주변에서 도와주는데 힘이 부족합니다. 힘을 키워 나가는데 집중해도 좋아요.
▶49년생 좋은 자리는 남이 모두 차지했네요. 그래도 마지막 한자가 남았으니 괜찮아요.
▶61년생 눈에 보이는 허상을 따라가다가 신기루처럼 없어질 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73년생 항상 같은 자리에서 맴돌고 있으신가요? 우울감에서 빠져나오려고 애써보세요.
▶85년생 잘 나가는 사람들 사이에 있으려니 부담은 되겠지만 그래도 용기를 내보세요.

범띠(寅)

▶38년생 지난날 이루지 못한 꿈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기대해 봐도 좋겠습니다.
▶50년생 갑자기 큰 돈이 들어와서 놀라셨겠네요. 하지만 마음은 든든해져 기분이 좋네요.
▶62년생 천군만마의 기세로 일을 추진하면 계획대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74년생 다른 사람의 성공담을 들어보세요. 새롭게 느끼는 게 많이 생길 것 이랍니다.
▶86년생 당신의 용기와 재치로 당당히 승부를 보세요. 승리의 여신이 손을 흔들거에요.

토끼띠(卯)

▶39년생 욕심만 내세우다 몸만 다칠 수 있으므로 너무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51년생 동시에 두가지 이상의 일이 함께 들어오니 기쁨과 고민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63년생 내가 먼저 선수치려다가 오히려 발목 잡혔네요. 인내심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75년생 도움 받을 사람은 없으니 기대하지말아요. 하지만 든든한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87년생 곰곰이 생각하는 것은 좋아요. 하지만 결정장애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용띠(辰)

▶40년생 주변에서 돈 빌려달라는 사람이 있네요. 돈거래는 항상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52년생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의욕은 떨어지니 잠깐이라도 푸르른 하늘을 바라보세요.
▶64년생 세상천지에 모두 자기만 생각하네요. 나라도 상대방을 생각해보는게 어떤가요?
▶76년생 다가오는 사람도 상처가 많으니 서로 상처를 보듬어주면서 지내는게 좋습니다.
▶88년생 옛날의 영광이 다시 찾아오기를 바라면서 성실하게 인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뱀띠(巳)

▶41년생 밖에 나가면 사람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요. 오늘은 집순이가 되어보세요.
▶53년생 비록 잃어버리는것도 있지만 이득이 더 많으니 과감하게 밀고 나가는게 좋아요.
▶65년생 상대방이 나 대신 시원시원하게 옆에서 대신 말해주니 속이 다 후련하네요.
▶77년생 윗사람의 조언을 따르는게 좋습니다. 일이 더 쉽게 진행될 수 있는 방법이예요.
▶89년생 승진을 하거나 명예로운 일이 따라주니 주변에서 박수를 받을일이 생기네요.

말띠(午)

▶42년생 움직일 수 있을 때 많이 움직여야합니다. 계획 없이 하는 여행도 괜찮습니다.
▶54년생 성격이 급해 중간중간 빠트릴 수 있으니 꼼꼼하게 한번 더 확인하는게 좋아요.
▶66년생 귀인이 나타나 금전의 문제를 도와주네요. 덕분에 급한 불은 끌 수 있겠어요.
▶78년생 몸은 하나인데 일이 엄청 많으니 땀이 나도록 뛰어다녀야 빨리 끝낼 수 있어요.
▶90년생 나와 안맞는 사람을 만나네요.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눠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양띠(未)

▶43년생 이리저리 생각해봐도 도무지 답이 안나온다면 지인들에게 요청해봐도 좋습니다.
▶55년생 생각하는 바가 다르니 같이 일을 해도 속도가 다릅니다. 천천히 맞춰보세요.
▶67년생 처음에는 잘 되다가 갑자기 막히네요. 잠시 머리를 식히는 것도 좋겠습니다.
▶79년생 욕심은 나지만 엄두가 나지 않네요. 이럴 때일수록 신중히 생각하는게 좋아요.
▶91년생 내가 쓴 글로 다른 사람들이 놀라네요. 글을 쓰는 일을 많이 만들어도 좋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은 성격이 바뀌었네요. 그래도 나와 잘 맞는 인연이랍니다.
▶56년생 관재수가 있는 날이랍니다. 아무리 작은 실수라도 조심하고 주의하는게 좋아요.
▶68년생 다소 무리가 있더라도 일을 진행해보세요. 크게 벌린만큼 크게 들어온답니다.
▶80년생 눈앞에 황금밭이 펼쳐져 있네요. 가시로 덮여있으니 걷어내는 노력을 해보세요.
▶92년생 애써 만든 작품이 주목을 받았네요. 금전으로 이어지지 않으니 주눅들지 말아요.

닭띠(酉)

▶45년생 상대방과 서로 서로 아픈 마음을 달래주세요. 서로 의지하는 마음이 생깁니다.
▶57년생 주변의 도움으로 높은 탑을 쌓았네요. 상대방과 기쁨과 영광을 나누어보세요.
▶69년생 너무 무리했더니 몸이 천근만근이네요. 건강은 늘 1순위로 지켜야 한답니다.
▶81년생 모아두었던 돈들이 조금 조금씩 빠져나가니 하루빨리 대책을 세우는게 좋습니다.
▶93년생 생각보다 일의 진행이 더딥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하는게 좋겠어요.

개띠(戌)

▶46년생 친한 사람들과 자주 부딪히네요. 중간에서 중재자의 역할을 잘 해내야 한답니다.
▶58년생 집수리나 공사를 하면 무너질 위험이 있으니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게 좋겠어요.
▶70년생 돈을 많이 투자한 일이 드디어 서서히 윤곽이 드러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아요.
▶82년생 후배와 부딪힐 수도 있으니 서로 생각이 맞지 않으면 적극적으로 소통해보세요.
▶94년생 자칫하다가 나에게 화살이 돌아올 수 있으니 싸움구경은 멀리서라도 피하세요.

돼지띠(亥)

▶47년생 관심을 가지고 한 말이 오해가 되어 돌아오니 자기기준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59년생 다른 사람의 축하 받을 일이 생깁니다. 질투하는 사람도 있으니 겸손해야해요.
▶71년생 돈이 들어오자마자 나갈일이 생기네요. 가계부를 작성하여 금전관리를 해보세요.
▶83년생 섣불리 나섰다가 모든 사람들의 손가락질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아요.
▶95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답니다. 지금 믿고 있는 사람을 백프로 신뢰하지 마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 매일신문 )
https://ift.tt/TkG8Ms9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