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April 20, 2022

유깻잎, 공개 열애...전 시아버지 "깨가 쏟아져?" 살얼음판(우이혼2) - YTN star

sallstargossip.blogspot.com
유깻잎, 공개 열애...전 시아버지 "깨가 쏟아져?" 살얼음판(우이혼2)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 화제의 부부 최고기와 유깻잎 씨가 시즌2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22일 방송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에는 시즌1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핫한 이혼 커플’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 씨가 출연해 더 파격적이고 거세진 입담을 자랑한다.

두 사람은 비록 ‘부부’의 인연은 끝이 났지만, 딸 솔잎 양으로 이어진 ‘부모’의 책임을 다하는 모습으로 뭉클함을 자아냈던 상황. 이에 유깻잎 씨는 7살이 된 솔잎이 양의 방을 꾸며주려 최고기의 집을 찾았다가 ‘전 시아버지’와 맞닥뜨리고는 얼어붙고 말았다.

특히 최고기 씨의 아버지, 전 시아버지가 현재 공개 열애 중인 ‘전 며느리’ 유깻잎을 보자마자 “깨가 쏟아지나?”라고 돌직구를 던진 후 각양각색 질문을 퍼붓기 시작했던 것. 보는 이들을 안절부절못하게 만든 전 시아버지와 전 며느리의 재회 현장이 살 떨리는 긴장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또 유깻잎 씨는 서울에 마련한 집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고기 씨는 전 아내 유깻잎 씨 집에 ‘첫’ 방문을 하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던 터. 본격적으로 유깻잎 씨 집 점검에 나선 최고기 씨는 유깻잎 씨 집을 점령한 물건들을 살펴보며 시선을 떼지 못했다.

과연 유깻잎 씨 집안 가득한 물건의 주인은 누구일지, 유깻잎 씨가 집을 둘러보던 최고기 씨를 향해 “전 남편 덕을 여기서 본다”고 발언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최고기 씨는 유깻잎 씨에게 “남친이랑 재밌나?”, “연애담 좀 들려줘”라며 말끝마다 남자친구를 입에 올리는 폭풍 관심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시즌1’ 종영 이후에도 연일 화제의 중심이 섰던 최고기와 유깻잎이 ‘시즌2’ 게스트로 출격해 전 부부만이 할 수 있는 고수위 입담으로 스튜디오에 폭소를 안겼다”며 “두 사람의 반가운 근황과 더욱 화끈해지고 과격해진 입담이 쉴 새 없이 터져 나올 본 방송에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TV조선]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유깻잎, 공개 열애...전 시아버지 "깨가 쏟아져?" 살얼음판(우이혼2) - YTN star )
https://ift.tt/8byRVYG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