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May 4, 2022

임영웅, 유산슬 '합정역 5번 출구'에 "군고구마 5번 출구에서 팔 걸" (유퀴즈) | 방송 : 네이트 연예 - 네이트 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스포츠경향]
tvN 방송 캡처

tvN 방송 캡처

‘유 퀴즈 온 더 블럭’ 임영웅이 유산슬에 대해 이야기 했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HERO’ 특집으로 임영웅이 출연했다.

이날 임영웅은 조세호가 건행 인사법을 언급하자 감사하다며 웃어 보였다. 첫 단독 예능 출연에 그는 “일단 떨려서 아무 생각이 안 난다. 유느님 옆에 있으니까 너무 떨린다”라고 수줍어했다.

첫 정규 앨범에 임영웅은 “하고 싶은 다양한 이야기를 많이 넣을 수 있는 앨범이다. 제가 받고 있는 큰 사랑을 보답할 수 있는 얘기를 많이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거 같다”라고 전했다.

유재석의 동생 이적이 타이틀이 썼다는 것에 조세호는 “얼마 전에 이적 씨를 만났는데 입이 귀에 걸려있더라”라고 폭로했다. 임영웅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무반주로 불러 감탄을 자아냈다.

의미 있는 장소 홍대에 임영웅은 “7년 전쯤 포천에서 처음으로 서울에 나와 살게 된 동네고 지금도 쭉 살고 있다”라고 전했다. 군고구마 장사로 유명했던 그는 “제가 군고구마를 합정역 7번 출구에서 팔고 나서 ‘합정역 5번 출구’가 나왔다. 그래서 나 5번 출구에서 팔 걸 그랬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에 유재석은 “번호 바꾸는 거 문제 안 되는데. 좋은 컬래버 됐을 텐데”라며 아쉬워했다.

임영웅은 유산슬에 “너무 존경스럽다. 그 덕분에 트로트가 더 인기를 얻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데뷔 6년 차인 그는 원래 가수가 꿈이었다며 “그래도 동네에서 노래를 좀 한다고 친구들이 말해줘서 가수가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진로를 정할 때 실용음악학원을 다니면서 가수를 꿈꿨다. 지역 가요제 같은 데 여기저기 나갔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주요뉴스

[단독]치료 마친 트와이스 사나, 콘서트준비 박차
[단독] 신아영, 임신 초기…결혼 4년 만에 ‘경사’(종합)
정치권에 던져진 방탄소년단 병역문제…찬반논쟁 시끌
김준호♥ 김지민, 결혼 언급 “파혼?…하객 2천명 오겠죠”
31세에 떠난 국립발레단 김희선 마지막글
이정민 아나, 17년만에 KBS 퇴사
“싸이 ‘댓댓’ 역대급 따분한 노래” 혹평
임영웅, 가요계 새 전설 탄생
현아, 이래도 되나…아찔한 언더붑 패션 공개
김태희, 산불성금 2억 냈다…뒤늦게 공개

▶ 스포츠경향 SNS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츠경향 바로가기]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임영웅, 유산슬 '합정역 5번 출구'에 "군고구마 5번 출구에서 팔 걸" (유퀴즈) | 방송 : 네이트 연예 - 네이트 뉴스 )
https://ift.tt/D8PqWti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