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주스' 레시피가 공개됐다.
17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소라가 사부로 등장했다.
이소라는 미모와 건강을 지키는 비법을 공개했다. 이소라는 "저도 콜라와 단것을 좋아했는데 10년 전에 사고로 대퇴골 부상으로 휠체어 생활을 했다"며 "그 때 이후로 '아프면 이렇게 힘들고 주변에 피해를 끼치는 구나' 싶었고 내가 언제까지 살지 모르겠지만 조금 좋은 것을 먹고 술도 줄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소라는 1단계 입문자용과 2단계 ABC 주스, 3단계고급 등 3단계 역주행 주스 레시피를 공개했다.
입문자용 주재료는 케일이고 케일을 원하는 양만큼 돌돌 말아 썰어준다. 이어 파인애플과 사과를 추가하고 아보카도에 칼집을 넣어 속살을 넣었다. 여기에 재료가 푹 잠길만한 코코넛 워터를 넣었다.
2단계 주스인 'ABC주스' 레시피는 비트 1개와 당근 2개, 사과 2개를 넣고 생강을 추가했다. 여기에도 코코넛 워터가 잠길 만큼 부어줬다. 이에 이소라는 "시중 ABC 주스는 농축액을 넣어 단 맛이 난다"고 이야기 했다.
마지막 3단계 주재료는 샐러리, 레몬 1개와 오이다. 이소라는 "샐러리를 흡수하는데는 주스가 딱이다"며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다 했다.
기사 및 더 읽기 ( '집사부일체' 모델 이소라, 역주행 주스 레시피 3종 공개 - 시사매거진 )
https://ift.tt/sdHjnp6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