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August 29, 2022

"자유롭게 훨훨 날아다니길"…박주현·김도완, 故유주은 추모 - 머니투데이

sallstargossip.blogspot.com
故 유주은 / 사진=유주은 인스타그램 캡처
故 유주은 / 사진=유주은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고(故) 유주은의 비보 소식에 동료 배우들이 애도의 뜻을 밝혔다.

배우 박주현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 세상에서는 누구보다 자유롭게 아름답게, 훨훨 날아다닐 수 있기를 언니가 기도할게"라는 글을 올려 고인을 추모했다. 두 사람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동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도완도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그곳에선 더 많이 웃고 행복하길 바랄게. 내 친구 주은아 사랑해 많이"라는 글과 함께 고인과 생전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박주현, 김도완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박주현, 김도완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에는 바닥에 앉아 무언가에 열중하는 김도완과 유주은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풋풋하고도 앳된 모습이 먹먹함을 더한다.

앞서 이날 유주은의 오빠 A씨는 동생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고 소식을 전했다.

A씨는 "2022년 8월 29일 주은이가 이곳을 떠나 편한 곳으로 갔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은 주은이 가는 길 인사 부탁드립니다"라고 적었다.

한편, 1995년생인 유주은은 2018년 드라마 '빅 포레스트'로 데뷔해 이후 드라마 '조선생존기'에 출연했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도 수원시 아주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예정이며, 발인은 오는 31일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자유롭게 훨훨 날아다니길"…박주현·김도완, 故유주은 추모 - 머니투데이 )
https://ift.tt/8hqRosE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