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October 28, 2022

함소원 "대학 편입 아냐…정식 입학했다" 해명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방송인 함소원이 대학 편입설을 직접 해명했다.

함소원은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함소원TV'에 '부자되는법 올해는부자되자'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함소원은 대학 재학 시절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에 대해 이야기했다.

함소원은 "대학 입학하고 한 학기 다니다가 1학년 때 휴학을 하고 미스코리아는 대학교 3학년 때 됐다"라며 "대학교 2학년 시절은 미스코리아에 나갈 돈을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예능에서 얘기할 때는 대학교 1학년 때 휴학하고 미스코리아 대회를 나갔다고 했다"라며 "사람들이 '그런데 왜 1년이 비냐. 편입한 거 아니냐'고 했다"라며 오해가 생긴 배경을 설명했다.

함소원은 "사실은 가슴 아픈 사연이 있었다. 미스코리아를 하고 싶었는데 돈이 없었다"라며 "1년 동안 알바를 열심 하고 차곡차곡 모은 돈으로 그 다음해에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가서 입상을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가끔 가다 대학교 편입한 거 아니냐는 말이 들리면 마음이 찌릿찌릿 아프다. 대학교 정식 입학한 거 여기서 밝힌다"고 학력 위조설을 일축했다.

함소원은 또 "배스킨라빈스부터 시작해서 건물 청소하는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설명했다.

과거 함소원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숙명여자대학교 무용과에 차석으로 입학했다고 밝혔다.

이후 '숙명여대에 편입한 것이 아니냐'는 일각의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으로 당선된 뒤 연예계에 데뷔해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했다. 2017년 18살 연하 중국인 진화와 결혼,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현재는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김민주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유튜브 채널 '함소원TV'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함소원 "대학 편입 아냐…정식 입학했다" 해명 - 매일경제 )
https://ift.tt/GgWsMvp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