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November 5, 2022

가수 유지나, "어렸을 때부터 남자 많이 울려"…정호근, "남자·자식복無" ('심야신당') - MSN

sallstargossip.blogspot.com © 제공: OSEN

[OSEN=김예솔 기자] 가수 유지나가 정호근에게 사주 상담을 받았다.

5일에 유투브 채널 '푸하하TV'에서 공개된 '정호근의 심야신당'에서는 가수 유지나가 등장해 사주풀이에 나섰다.

이날 정호근은 "남성들의 가슴도 많이 울리셨을 것 같다"라고 물었다. 이에 유지나는 "많이 울렸다"라며 "나는 어릴 때부터 길에 가면 길에서 따라오고 골프장에 가면 골프장에서 따라오고 산에 가면 산에서 따라오고 그랬다"라며 인기가 많았다고 이야기했다.

© 제공: OSEN

정호근은 "유지나씨의 사주를 보니까 삶의 지혜를 가진 분이더라"라며 "사실 쾌활하고 호탕한 사람이 아니다. 조용하고 여성스럽다"라며 유지나가 차분한 내면을 숨기고 쾌활하게 살았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유지나는 "정말 그렇다. 나는 다음 생에 태어나면 현모양처가 꿈이다"라고 말했다.

© 제공: OSEN

정호근은 "유지나씨는 여장부 노릇을 해야하는 여자다"라며 "어린 시절이 녹록치 않았다"라고 물었다. 유지나는 "오빠가 다섯있고 딸이 나 하나였는데 가족들을 먹여 살려야 한다고 생각했다. 지금도 그렇다. 마음에 장군이 있어서 내가 알아서 해줘야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정호근은 "아버지가 살아 계셨을 때 딸을 무척 아끼셨다. 일찍 돌아가셨는데 곁에 계신다. 항상 의지가 박약해질 때 아버지가 힘이 돼주시고 계신다"라고 조언했다. 유지나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의 응원 덕분에 힘을 냈다고 이야기했다.

정호근은 "이런 요조숙녀들이 남자복이 없다"라며 "정작 내 곁에 둘 남자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호근은 "남편복도 없고 자식복도 없다. 남을 돕고 살아야 하는 종교인 팔자"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투브 채널 '푸하하TV']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가수 유지나, "어렸을 때부터 남자 많이 울려"…정호근, "남자·자식복無" ('심야신당') - MSN )
https://ift.tt/FfYgSTl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