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2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 강형호, 배두훈, 조민규가 출연했다.
MC 유재석은 고우림에게 "결혼한 지 얼마 안 되지 않았냐. 축하한다"고 말했고, 고우림은 "감사하다. 두 달 다 돼 간다"고 답했다.
MC 조세호는 "(김연아에게) '유퀴즈' 나간다고 얘기하니까 뭐라고 했냐"고 궁금해했다. 고우림은 "섭외 들어온 걸 너무 좋아했다. 포레스텔라 활동을 좋아해 주다 보니까 어디든 초대받으면 함께 기뻐해 주고 응원해준다"고 설명했다.
고우림은 김연아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에서 처음 만나 약 3년간 교제 끝에 지난 10월22일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새신랑 고우림은 결혼 이후 일찍 귀가하고 있다고. 유재석은 "결혼하면 바뀐다. 어쩔 수 없다"고 공감했다.
고우림은 "'집에 기다리시는 분이 있다는 생각이 든다. 끝나는 대로 빨리 튀어 가야겠다고 생각한다"고 김연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995년생인 고우림은 1990년생인 김연아보다 5세 연하다.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막내 멤버이며 2017년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2'에서 최종 우승했다.
기사 및 더 읽기 ( 고우림 "♥김연아 기다리고 있어 일찍 귀가"…첫만남도 공개 - 머니투데이 )https://ift.tt/l4U3c7r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