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March 8, 2023

구혜선 '눈물 셀카' 해명.."원해서 찍은 것 아냐" [라디오스타] - MSN

sallstargossip.blogspot.com

구혜선 '눈물 셀카' 해명.."원해서 찍은 것 아냐" [라디오스타] 이미지 1 © 제공: 스타뉴스 구혜선 '눈물 셀카' 해명.."원해서 찍은 것 아냐" [라디오스타] 이미지 1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구혜선이 '스키 로봇' 영상과 '눈물 셀카' 사진의 뒷이야기를 전한다.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이윤화) 측은 8일 방송을 앞두고 '구혜선에게 스키 로봇, 눈물 셀카를 묻다'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구혜선은 과거 '원조 얼짱'으로 거듭나게 했던 '눈물 셀카' 사진을 해명하고 싶다고 밝혔다. 구혜선의 '눈물 셀카' 사진을 본 MC 김구라는 "유세윤과 동족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구혜선은 "셀카를 원해서 찍은 게 아니다. 당시 연기학원에 다녔는데 감정 연기한 것을 과제로 제출한 것이었다"고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이어 구혜선은 "제가 사진을 한 번 업로드하면 많이 퍼지던 시절이었다. 저는 웃기려고 한 게 아니고 진지했다. 그런데 '눈물 셀카' 사진을 보고 재밌어하시더라"고 전했다.

또한 '라디오스타'에서는 14년째 겨울만 되면 떠오르는 구혜선의 '스키 로봇' 영상이 소환됐다. 당시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한 구혜선은 로봇처럼 뻣뻣한 스키 실력을 선보였다.

유세윤은 실제 '구혜선 로봇설'을 믿는 지인도 있다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구혜선은 "드라마 때문에 스키를 처음 배웠는데 극 중 금잔디도 스키를 처음 타는 설정이었다. 그래서 진지하게 메서드 연기를 했다"고 비화를 밝혔다. 이어 그는 "저는 지금도 사람들이 왜 웃는지 모르겠다"고 이해할 수 없는 반응을 보여 폭소케 했다. 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구혜선 '눈물 셀카' 해명.."원해서 찍은 것 아냐" [라디오스타] - MSN )
https://ift.tt/siTaH5x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