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April 30, 2023

"내가 번 돈 다 줘"… '주가 조작 의혹' 임창정, 투자 권유했나? 부터 MoneyS - Investing.com

sallstargossip.blogspot.com
© Reuters. "내가 번 돈 다 줘"… '주가 조작 의혹' 임창정, 투자 권유했나?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최근 외국계 증권사 소시에테제네랄(SG)증권발(發) '주가 폭락 사태'와 관련한 주가조작단이 연 운용자금 1조 원 돌파 기념 파티에 참석한 것과 관련 논란에 휩싸인 데 이어 또 다른 고액 투자자 모임에 참석한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달 30일 SBS TV '8 뉴스'는 '임창정, 투자자 행사 또 참석… 내가 번 돈 다 주겠다'란 제목의 보도를 내놨다. 임씨는 지난해 12월20일 전남 여수의 한 골프장에서 라씨가 주최한 고액 투자자 행사에 참여해 축사를 했다. 해당 행사는 라씨가 지난해 12월 초 '투자금 1조원 달성'을 기념해 주최한 행사와는 다른 행사다.

SBS가 공개한 이 영상은 지난해 12월 말쯤 한 카카오톡 대화방에 올라온 것으로 임창정은 영상에서 "이번 달이 12월인데 2022년 12월31일 이전에 제가 번 모든 돈을 쟤한테 다 줘. 제가 30년 정도를 잘 살았다. 여러분들이 보기에 잘 살았지 않냐"고 말했다.

임창정이 돈을 주겠다는 대상은 주가조작 핵심 인물로 지목된 투자자문사 대표 라덕연. 임창정이 청중들을 향해 라 대표에게 투자금을 더 넣자고 부추기듯 말했다는 게 참석자의 전언이다.

이에 임창정 측은 해당 영상은 지난해 12월20일 라 대표의 VIP 투자자들이 모인 전남 여수의 한 골프장에서 촬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임창정 측은 그러면서도 "투자를 부추긴 발언이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라대표에게 주식 투자금을 맡기기 전이었고 반대로 투자를 받는 입장이라 안 갈 수가 없는 행사였다"며 "이미 수익을 낸 사람을 모인 자리니 자신도 돈을 많이 벌면 투자할 것이라는 취지였다"고 밝혔다.

머니S에서 읽기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내가 번 돈 다 줘"… '주가 조작 의혹' 임창정, 투자 권유했나? 부터 MoneyS - Investing.com )
https://ift.tt/GOnZscp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