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 |
5일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 측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105회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방송에는 김종민과 낸시랭, 예원, 박광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예고 영상에서 MC 이상민은 "종민이 생일에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 생일파티에 간 적이 있다더라"고 밝혔다. 김종민은 "과거 여자친구가 그랬다"며 긍정했다.
/사진=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 |
김준호는 "왜 굳이 과거 여자친구인 점을 강조하냐"며 "지금 여자친구가 방송을 볼까 봐 말조심하는 것 아니냐"고 김종민이 열애 중인 것처럼 몰아갔다.
탁재훈 역시 "그렇게 겁이 나면 연애를 뭐 하려 하냐"고 거들었다. 그러자 김종민은 "누가 보면 내가 공개 연애 중인 걸로 알겠다"며 "그렇다고 내가 (진짜 연애하면) 공개할 줄 알고?"라고 받아쳤다.
이에 김준호는 "(김종민이) 공개 연애는 절대 안 한다고 했다"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겼다. 앞서 김종민은 방송인 현영과 공개 연애를 한 바 있다.
돌싱포맨 멤버들의 계속된 몰아가기에 김종민이 당황하자, 탁재훈은 "김종민이 공개 연애를 안 하겠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다시 공개한 것"이라고 재차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기사 및 더 읽기 ( 김종민, 前여친 일화 공개…"내 생일에 다른 男 생일파티 가더라" - 머니투데이 )https://ift.tt/6zRMVsT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