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December 3, 2023

웨딩촬영한 한혜진 "10월10일 결혼" 폭탄선언..모친 '경악' [Oh!쎈 리뷰] - 미주중앙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웨딩촬영한 한혜진 "10월10일 결혼" 폭탄선언..모친 '경악' [Oh!쎈 리뷰]

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미우새’에서 모델 한혜진이 결혼에 대해 언급, 시종일관 같은 날짜를 말하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약칭 미우새)’에서 ‘미우새’가 된 모델 한혜진이 출연, 그의 홍천하우스를 공개했다.

이날 한혜진은 모친을 픽업, 시작부터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폭소하게 했다. 이어 두 사람이 이동,알고보니 고추장을 직접 담그기 위한 것이었다. 한혜진은 모친과 함께 5일장이 열린 장터로 이동, 군침도는 시장 간식들도 가득했다.

어느 정도 시장에서 물건을 구입 후, 다시 집에 도착했다. 두 사람은 고추장 만들기에 돌입, 시작부터 불안불안했다.급기야 한혜진 모친은 딸에게 “저 웬수”라며 폭소, 이어 티격 거리다가도 서로 챙기는 모습이 훈훈함을 안겼다.    모니터로 보던 김해숙은 “엄마와 딸의 현실적인 모습”이라며 폭소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때, 한혜진은 “동엽이 오빠”라며 신동엽을 언급, 모친은 “그 오빠 어떤 오빠냐”며 궁금해했다. 신동엽을 알아듣지 못한 것.이내 신동엽인 걸 알아챈 모친은 “난 또 새로운 오빠 생긴 줄, 연애하는 줄 알았다”고 아쉬워하며“연애하면 홍천 안 내려올 텐데”라며 연애를 푸쉬했고 한혜진은 “이상한 소리 좀 하지마라”며 말을 차단해 웃음짓게 했다.

하지만 모친은 “홍천 집 해놓으니까 좋나”며 “시집갈 생각 없나 그러다 세월가겠다”며 걱정, 한혜진은 “이미 망했다 갈 때되면 갈 것”이라며 대화를 차단했다.

그러더니 한혜진은 돌연, “하겠다, 2033년 10월10일에 하겠다”고 선언했다. 앞서 한혜진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도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 웨딩화보 촬영을 한 것이었다. 하지만 이날 한혜진은” 결혼식 날짜는 스무 살 때부터 정했었다. 10월 10일이다”라고 말했고, 친구들은 “한혜진이 왜 굳이 2033년이라고 했는지 모르겠지만 연애부터 하길 바란다. 얘가 결혼할 생각이 없는 거 같다”고 입을 모아 웃음을 안겼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급기야 모친은 한혜진의 10년 뒤 결혼 선언에 “명 짧으면 나 없겠네? 시집 빨리 하란 얘기다”고 해 한혜진을 당황시켰다.한혜진은 “결혼 혼자서 하냐”며 남자친구가 없다고 했고, 모친은 “내가 그럼 만들어주냐 시골에 장가 못간 사람들 착한 남자들 많다”며“주유소 그 남자도 진짜 착하다, 주유소 총각이 도와준 적 있다”며 사윗감을 점 찍어둔 듯한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한혜진에게 “돈은 네가 벌어라”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한혜진은 “나도 착한 남자 좋아한다 하지만 내 취향도 있다”고 하자 모친은 “네가 취향이 있냐”며 폭소, 한혜진은 “왜 가족끼리 팀킬이냐 그건 악플러가 하는 말이다”며 다시 대화를 중단했다. /ssu08185@osen.co.kr

김수형(ssu08185@osen.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웨딩촬영한 한혜진 "10월10일 결혼" 폭탄선언..모친 '경악' [Oh!쎈 리뷰] - 미주중앙일보 )
https://ift.tt/4uOdzix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