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April 11, 2024

[종합] ‘나솔사계’ 18기 영호, 2대1 데이트서 적극 플러팅... 데프콘 “와 세다” 감탄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나솔사계’. 사진 l SBS Plus 방송화면 캡처
‘나솔사계’. 사진 l SBS Plus 방송화면 캡처

‘나솔사계’ 18기 영호가 솔로민박 인기남에 등극했다.

11일 방송된 SBS Plus·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인기남’이 된 18기 영호의 ‘반전 전성시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18기 영호는 15기 정숙, 17기 순자와 다대일 데이트에 나섰다. 차 안에서부터 영호는 정숙에 관심을 드러내며 더 신경쓰는 모습을 보였다.

영호와 정숙은 서로 통한 모습을 보이며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정숙은 앞서 여자 출연자들과 대화에서 “비주얼은 영호님이 원탑 아닌가? 얼굴 작고 비율 좋고. 제일 궁금한 거는 영호님”이라며 많은 관심을 드러내기도.

15기 정숙은 자리를 비우는 17기 순자에 “화장실 오래 있어라. 돌아오지 마 알았지?”라며 너스레 떨었다. 그 모습을 본 데프콘은 “‘와 세다’. 원래 저런 분이었다”고 폭소했다.

1대1 대화에서 영호는 “되게 매력 있으신 분인 것 같다. 진짜 깜짝 놀랐다. 아까 오시는데 훨씬 너무나 (예뻐서)”라며 “실물이 훨씬 나은 것 같다”고 플러팅을 적극적으로 날렸다.

정숙은 “오늘 다대일 안 했으면 큰일날 뻔 했네”라며 “저는 이 기회 놓쳤으면 얘기 안 했을 것 같다. 자기소개에서 일어났을 때 뒷모습이 너무 멋있었다”고 역시 호감을 표현했다.

영호는 “제가 지금 이렇게 얘기한다고 해도 나중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는 아시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정숙은 “그게 솔로나라의 매력이지 않냐. 이런 걸로 배신감 서로 느끼면 안 된다. 내가 오늘 애들 봤는데 다 예쁘다. 다 알아보세요. 알아보고 천천히 생각하세요”라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인터뷰에서 그는 “조금 후회가 되는 게 처음 온 게 아니다 보니까 여기 생태계를 알지 않냐. 약간 센 척이라고 해야 하나. ‘다른 분도 알아보세요’라고 한 게 후회가 된다. 굳이 말할 필요가 있었나”라고 후회했다.

순자는 영호와의 1대1 대화에서 “18기여서 궁금하기도 했고, 전 원래 둘 중 한 명이었는데. ‘조금 더 내가 끌리는 쪽으로 확실하게 선택을 하자’고 해서 (선택했다)”고 전했다.

영호는 마음속에 있는 3명으로 15기 정숙, 11기 순자, 8기 옥순은 언급하며 “17기 순자님한테 저같은 스타일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마슴속에 사실 두지도 않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순자는 인터뷰에서 “전 제가 좀 밀린다고 생각했다. 이분이 나한테 완전한 호감이 있는 사람은 아니다”고 전했다. 영호는 “사실 둘이 1대1로 대화하면서 조금 더 편하고 덜 편하고는 있었던 것 같다. 조금 더 편한 사름은 정숙님이다”고 밝혔다.

11기 영식도 8기 옥순과 1대1 데이트를 떠났다. 영식은 악플 대처에 대해 물었고, 옥순은 “저는 고소를 바로 때려버렸다. 악플을 할 수도 있고 저 사람들 뭘 알겠어 방구석에서. 그냥 이런 사람들이 하는 거겠지 했는데 저희 언니가 변호사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희 언니가 화가 많이 나가지고 ‘안 되겠다 잡자 고소하자’ 해가지고 하게 됐다. 그냥 언니가 다 해줬다”고 설명했다. 그 말을 들은 영식은 “근데 여기서 또 선입견이 살짝 풀린다. 저는 성격이 강경하셔서 이런 이미지가 좀 있었다”고 말했다.

옥순은 인터뷰에서 “진짜 대화만 꽉 차게 했다”며 “지금 가진 인간적인 호감이다. 이성적인 호감으로 이어질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고 전했다. 영식은 “저한테는 옥순님이 메이저리그 MVP인 것 같다. 예쁘시더라”며 “처음 저를 찍어주신 순간부터 계속 감사하고 설레는 감정이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15기 영수와 17기 영수는 고독 정식으로 짜장면 대신 국밥집으로 이동했다. 두 사람은 각 한 병씩 제한을 두며 마시기로 했고, 15영수는 소주를 아껴먹으며 계속해서 잔량을 확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소주를 추가 주문하며 폭주하는 모습을 보였다.

15영수는 인터뷰에서 취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는 “왜 이렇게 좋아졌냐”며 달라진 고독 정식에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이후에도 15영수는 주저리주저리 말을 꺼냈고, 그 말을 듣던 제작진은 “술 많이 드시고 인터뷰 오시면 안 된다. 15기 때도 말씀드렸다”고 경고했다.

이에 영수는 “이제 와서? 근데 저는 술 많이 먹었다고 생각을 안 했는데”라며 “근데 취한 사람이 취했다고 하는 사람은 없죠. 후퇴하겠다”고 말해 보는 3MC를 폭소케 했다.

11기 순자는 13기 광수에 “처음에 되게 캐릭터 있으시고 독특하고 재밌으신 분으로 봤는데, 인문학적인 것들도 많이 아시고 솔직한 것도 신기했다. ‘지금은 근데 그 첫사랑을 통해서 그걸 얻었고 사랑에 미쳐있고 싶다’ 이런 발언도 되게 신기했고 한 마디로 정리할 수 없는 사람이기는 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거를 약간 1대1로 보기엔 아깝다”고 극찬을 이어나가 3MC의 웃음을 자아냈다. 순자는 광수를 계속 챙겼고 “내가 강요하게 나오는 거 아니냐. 나 이거 또 ‘식사라이팅’ 아니냐”고 걱정했다.

광수는 인터뷰에서 “그 부분은 최고다. 그런 분 완전 좋아한다. 순자님은 저의 정반대 극단에 있는 것 같다. 그분은 주변 사람들을 챙겨주고 싶어서 못 견디는 그런 분인 것 같다”며 “지금은 잘라주셨지만 조금 더 있으면 입에 넣어줄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 아주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순자는 “데이트는 일단 이성적인 감정은 전혀 못 느꼈고, 너무 재밌었다. 친한 오빠처럼 편안한 느낌이 컸던 것 같다. 일단은 더 궁금한 모습을 저한테 보여주지 못했고, 이성적인 호감이라는 게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게 있어야 하는데 그런 거는 없어서”라고 말했다.

6기 영수는 15기 정숙, 17기 영숙과 다대일 데이트에 나섰다. 정숙과 영숙 사이에는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SBS Plus·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종합] ‘나솔사계’ 18기 영호, 2대1 데이트서 적극 플러팅... 데프콘 “와 세다” 감탄 - 매일경제 )
https://ift.tt/i1MY740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