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June 5, 2024

‘유퀴즈’ 천우희, 밀양 성폭행 다룬 ‘한공주’ 출연 계기... “의미 확신했다”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 l tvN 방송 화면 캡처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 l tvN 방송 화면 캡처

‘유퀴즈’ 배우 천우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왕좌의 게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천우희가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천우희는 “(‘한공주’는) 정말 제작비 없이 모든 분들이 마음 모아서 촬영한 작품이었다. 조금 어려운 이야기를 ‘대중들이 귀 기울여줄 수 있을까?’ 고민은 있었지만 확신은 있었다. ‘한공주’가 의미가 있을 거다”고 말했다.

천우희는 “그 친구와 저와 단 둘이서 서로 기대고 의지하면서 시간을 보낸 것 같은 거다. 항상 옆에 있어 주고 싶었다 제가. 연기했던 인물들을 다 떠나보냈지만 ‘공주는 내가 항상 지켜줘야지’하고 있었는데 나도 무게감이 있었나보다. 소외받은 사람을 조금이나마 조명하고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아기자기 조세호와 자기님들의 인생으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유퀴즈’ 천우희, 밀양 성폭행 다룬 ‘한공주’ 출연 계기... “의미 확신했다” - 매일경제 )
https://ift.tt/ibFcNWY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