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January 31, 2021

'강호동의 밥심' 박은석 ''펜트하우스' 처음에는 다른 역할 제안 받아' - 서울경제신문

sallstargossip.blogspot.com
사진제공=SBS 플러스

박은석이 ‘강호동의 밥심’을 통해 강호동과 만난다.

1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 배우 박은석이 출연한다. 박은석은 SBS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미국 부동산 부호 ‘로건리’의 영어 실력부터 촌스럽고 코믹한 체육 선생님 ‘구호동’의 구수한 사투리까지, 영어와 사투리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변화무쌍한 연기 변신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석은 캐스팅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는 “처음에는 구호동, 로건리가 아닌 다른 역할로 제안 받았다”라고 밝히며 다른 배역으로 대본 리딩을 마친 후 느낌이 좋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러던 중 관계자의 연락을 받고 드라마에서 하차하는 것인 줄 알았다는 아찔한 사연도 공개한다. 특히 박은석은 완벽한 구호동 캐릭터를 위해 직접 소품을 구하러 다닌 건 물론 본인의 아이디어로 구호동의 옷과 치아를 손수 더럽히는 등 철저히 노력했다고 말한다.

드라마 속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을 보여준 박은석은 실제로 어렸을 때 미국으로 이민 갔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을 받기도 한다. 항간에는 이런 그의 실제 삶도 ‘펜트하우스’ 속 로건리 같을 거란 오해도 많았다. 하지만 박은석은 15살 때부터 피자 배달, 버스 보이, 방문 판매 등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가장 기억에 남는 해변가 비치 보이 아르바이트를 생생하게 떠올리며 힘들게 일했던 유년시절을 회상한다. 또 박은석은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불구하고 아들을 기죽이지 않기 위해 헌신하셨던 부모님과 정반대의 성격이지만 생명의 은인 같은 친형에 대해 떠올리며 가족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다. 그리고 아직도 가장 큰 후회로 남았다는 철없던 유년시절 일화를 조심스레 꺼내며 “어머니가 방송을 보시고 우실 것 같다”고 눈물을 글썽인다. 은석은 화재사고를 떠올리며 “인생 암흑의 시기가 찾아와 6개월 정도 집 밖에도 안 나갔다”고 털어놓는다. 그러던 중 어머니의 권유로 연기학원을 다니기 시작하며 운명처럼 연기자의 꿈을 키우게 됐다고 전한다.

박은석은 유년시절 오랜 미국 생활 때문에 사투리 공포가 있었다고 고백하며 경상도 출신인 MC 강호동에게 사투리를 한 수 알려달라고 부탁한다. 이에 강호동은 쑥스러워하며 드라마 속 구호동 대사를 호동표 경상도 사투리로 선보인다. 깜짝 게스트도 만날 수 있다. 박은석이 엄기준의 주단태 역할을 탐냈다는 파격 제보와 ‘심수련과 로건리’의 러브 라인에 대한 새로운 제보도 도착한다.

한편 배우 박은석의 펜트하우스 비하인드 스토리와 깜짝 게스트의 정체는 1일 월요일 밤 9시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아현 인턴기자 wjddkgus032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강호동의 밥심' 박은석 ''펜트하우스' 처음에는 다른 역할 제안 받아' - 서울경제신문 )
https://ift.tt/39CQQVo
엔터테인먼트

박원숙 "'같이 삽시다'는 아픔 가진 이들이 만들어 낸 사골육수" - 연합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송고시간2021-02-01 15:32

댓글

새 멤버 김청 합류…KBS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3' 오늘 첫 방송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3'의 배우 박원숙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3'의 배우 박원숙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저마다 상처 하나씩을 가슴에 품고 있는 중년 여성 네 명이 함께 살면서 서로를 위로하고 북돋우며 또 다른 내일을 준비한다.

KBS 2TV는 1일 오후 8시 30분 리얼리티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세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새 멤버 김청과 함께 기존 멤버인 배우 박원숙, 김영란, 가수 혜은이가 좌충우돌 동거 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원숙(72)은 이날 열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아무나 자격을 주지 않는다. 우리와 함께하려면 아픔이 있어야만 한다"며 "그런 사람들이 들어와 서로 어우러져야 이런 진한 사골육수 맛이 난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는 "시즌 3에는 내 이름까지 프로그램 앞에 붙는 영광스러운 일이 생겼다"며 "우리들이 꾸미지 않고 모여서 사는 모습을 보여주다 보니 시청자분들께 공감과 격려를 얻어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의 새 멤버 배우 김청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의 새 멤버 배우 김청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새롭게 합류한 김청은 "나이만 먹었지 여전히 철딱서니 없는 공주"라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무남독녀로 자라 막내가 되면 귀여움만 받고 어리광만 피우면 되는 줄 알았더니 현실은 그게 아니었다"며 웃었다.

그는 "누군가와 함께 먹고 자고 같이 살아본 게 처음이라 비행기를 타고 날아다니는 느낌이 든다. 멋진 언니들하고 같이 살게 돼 겁나는 게 없다"며 "이 방송을 통해 처참하게 무너지는 모습부터 성숙해가는 모습까지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난 시즌부터 계속 함께하고 있는 혜은이는 "방송 회차가 계속될수록 제 모습이 바뀌는 걸 저도 볼 수 있었고 제 주위 분들도 그런 모습이 보기 좋다고 해주셨다"며 방송을 통해 한층 더 나아진 삶을 살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김영란 또한 "내가 생각하던 60대와 실제의 삶은 많이 다른 것 같다"며 "마음의 크기를 키우고 '같이 삽시다' 식구들을 만나면서 전혀 생각지 못했던 말년의 모습을 극복해나갈 수 있었다"고 다른 멤버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3' 출연진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3' 출연진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로를 만나며 아픔을 극복하고 행복을 찾았다는 이들은 자신들과 동년배인 중년 여성들, 혹은 중년을 맞게 될 이들에게 "친구들과 꼭 같이 살아보라"고 입을 모아 말했다.

박원숙은 "저희 프로그램을 보시면서 같이 사는 것에 대해 대리만족도 하시고 한 시간 동안 힐링하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늘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stopn@yna.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박원숙 "'같이 삽시다'는 아픔 가진 이들이 만들어 낸 사골육수" - 연합뉴스 )
https://ift.tt/2Ywx5rZ
엔터테인먼트

`동상이몽2` 노사연♥이무송 오열 마지막 인사 할 수 있어 고마워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노사연 이무송 부부가 속내를 털어놓다가 오열했다.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노사연 이무송 부부의 따로 살기 마지막 여정이 그려진다.

지난주 ‘부부 관계 개선’을 위해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했던 두 사람. 노사연은 부부 상담 도중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다 눈물까지 보이기도 했다. 어색해진 분위기 속, 이무송은 돌연 “선생님 잠깐만 가만히 있어 보세요”라며 참았던 감정이 폭발하기 시작, 급기야 상담을 중단해야 하는 위기까지 벌어졌다고 전해진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깜짝 놀랐다”, “이무송 씨가 당황하셨다” 상황을 지켜봤다고.

노사연이 이무송을 위해 65년 만에 생애 첫 ‘이것’에 도전했다. 노사연은 이무송이 잠든 사이, 평소 ‘이것’을 좋아하는 이무송을 위해 호기롭게 팔을 걷어붙였다. 그러나 시작과 동시에 노사연은 “어떡하지?”를 연발, 땀을 뻘뻘 흘리며 난관에 부딪혔다. 이후, 노사연이 ‘이것’에 도전한 사실을 알게 된 이무송은 “이걸 왜 숨기고 있었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이것’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두 사람은 결혼 28년 끝자락(?)에서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서로의 진심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노사연은 “이렇게라도 마지막 인사를 할 수 있어서 고마워”라며 이무송에게 마지막 말을 전하다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이에 말을 잇지 못하던 이무송 역시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대체 두 사람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그 자세한 이야기는 오늘(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yb1842@mk.co.kr

사진제공|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동상이몽2` 노사연♥이무송 오열 마지막 인사 할 수 있어 고마워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2YvFWdJ
엔터테인먼트

박은석 “‘펜트하우스' 원래 로건리 아닌 다른 역할”..주단태 역 탐냈다? 폭로(‘밥심’)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박은석 “‘펜트하우스' 원래 로건리 아닌 다른 역할”..주단태 역 탐냈다? 폭로(‘밥심’)  조선일보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박은석 “‘펜트하우스' 원래 로건리 아닌 다른 역할”..주단태 역 탐냈다? 폭로(‘밥심’) - 조선일보 )
https://ift.tt/3agWM5o
엔터테인먼트

'같이 삽시다3' 혜은이 "점점 좋아지는 모습 보여줄 것, 개인적으로 힐링 프로" - 한국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혜은이가 '같이 삽시다' 팀에 애정을 드러냈다. KBS 제공

가수 혜은이가 '같이 삽시다' 팀에 애정을 드러냈다.

혜은이는 1일 오후 진행된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해 시즌2에서 홀로서기 초보로 활약했던 혜은이는 "점점 좋아지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라 용기를 내서 출연을 결정했는데 처음에는 고민을 많이 했다. 이번 시즌에는 달라지는 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혜은이는 "개인적으로도 제게는 힐링 프로그램"이라며 '같이 삽시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영란은 "혜은이 언니는 무대 위에서는 모두의 우상인데 실제 생활에서는 마음이 바다 같이 넓다. 다른 사람을 이해해주고 배울 점도 많다"고 촬영 후기를 이야기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번 시즌에 혜은이가 총무를 맡은 만큼 김청은 "저도 셈을 잘 못 하는데 혜은이 언니가 총무를 맡았다는 얘기를 듣고 놀랐다. 혜은이 언니가 자기 전까지 '어디 갔지?' 하면서 무언가를 계속 찾았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김청이 출연하며, 이날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같이 삽시다3' 혜은이 "점점 좋아지는 모습 보여줄 것, 개인적으로 힐링 프로" - 한국일보 )
https://ift.tt/2YA3EW9
엔터테인먼트

노사연♥이무송,결혼 28년 끝자락.."이렇게라도 마지막 인사" 동반 오열('너는 내운명')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노사연♥이무송,결혼 28년 끝자락.."이렇게라도 마지막 인사" 동반 오열('너는 내운명')  조선일보 기사 및 더 읽기 ( 노사연♥이무송,결혼 28년 끝자락.."이렇게라도 마지막 인사" 동반 오열('너는 내운명') - 조선일보 )
https://ift.tt/3ouTfpe
엔터테인먼트

여자친구 소원, 나치 연상 마네킹과 포옹 '논란' - 한국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여자친구 소원, SNS에 사진 게재
나치 연상 마네킹과 다정한 포즈
해외 네티즌들 비판 이어져
여자친구 소원 /사진=SNS

여자친구 소원 /사진=SNS

그룹 여자친구 소원이 독일 나치를 연상케 하는 군복을 입은 마네킹과 포옹을 하는 등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어 해외 팬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소원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SNS에 군복을 입은 남성 마네킹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원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마네킹의 얼굴을 만지거나 허리를 감싸 안는 등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문제는 해당 마네킹이 나치를 연상시키는 군복을 입고 있었다는 것. 이에 해외 네티즌들은 소원의 SNS에 사과를 요구하는 항의 댓글을 남겼다. 일각에서는 나치가 유대인들을 대학살한 홀로코스트까지 언급하며 질타했다.

여자친구 소원 /사진=SNS

여자친구 소원 /사진=SNS

논란이 거세지자 소원은 별다른 언급 없이 게시물을 삭제했다. 하지만 이미 온라인 상에서 해당 사진은 빠르게 퍼진 상황. 일부 네티즌들은 조용히 사진만 삭제한 소원의 태도를 지적하며 소원과 소속사를 향해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소원과 소속사 쏘스뮤직은 아직까지 특별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여자친구 소원, 나치 연상 마네킹과 포옹 '논란' - 한국경제 )
https://ift.tt/3pB97YJ
엔터테인먼트

여자친구 소원, 나치 연상 마네킹과 인증샷…팬들 분노에 삭제 - 뉴스1

sallstargossip.blogspot.com
여자친구 소원 인스타그램 © 뉴스1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이 나치를 연상시키는 마네킹과 찍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1일 소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소원은 마네킹의 뺨에 손을 얹고 미소짓고 있다.

그러나 이 마네킹은 과거 나치를 연상시키는 군복을 입고 있었고, 국내외의 많은 팬들이 이를 지적했다. 소원은 사진을 올린 뒤 얼마 지나지 않아 게시글을 삭제했지만 논란은 가라앉지 않고 있다. 특히 해외팬들의 항의가 거센 상황이다.

이와 관련 소원과 소속사는 이날 오전 현재까지는 특별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breeze52@news1.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여자친구 소원, 나치 연상 마네킹과 인증샷…팬들 분노에 삭제 - 뉴스1 )
https://ift.tt/3teNmAc
엔터테인먼트

세븐틴, '서울가요대상' 본상 수상 영예…글로벌 TOP 대세 입증 - 한국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세븐틴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달 31일 오후 진행된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세븐틴은 본상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를 이뤄내며 뜨거운 글로벌 파급력을 입증, 이와 더불어 완벽한 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펼치며 세븐틴의 진가를 드러냈다.

특히 세븐틴은 “저희가 작년에도 캐럿 분들 덕분에 큰 사랑 받았는데 올해도 시작부터 본상이라는 의미 있는 상으로 시작해서 정말 기쁩니다. 저희가 처음 신인상을 받은 곳이 바로 이 ‘서울가요대상’이라서 의미가 남다릅니다. 너무 소중한 우리 캐럿들 세랑해(세븐틴이 사랑해). 2021년에도 저희 세븐틴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많이 보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일본어, 중국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로 글로벌 팬들에게 진솔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세븐틴은 일본 두 번째 싱글의 타이틀곡 ‘Fallin’ Flower’ 한국어 버전으로 선보인 감각적인 군무와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한 준의 피아노 퍼포먼스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 이어진 ‘겨우’로 따뜻한 감성을 충전했다. 마지막 ‘HOME;RUN’에서는 화려함의 끝을 보여준 무대로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기도 해 다채로운 곡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해온 세븐틴은 지난해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으로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 명실상부한 K-POP의 절대강자로서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이 기세를 이어 세븐틴은 올해 미국 CBS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과 미국 NBC ‘The Kelly Clarkson Show(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하는 등 2021년에도 글로벌 톱 대세 다운 영향력을 더욱 탄탄하게 쌓아 올리고 있는 상황. 이에 2021년에도 높이 쏘아 올릴 세븐틴의 흥행 가도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세븐틴, '서울가요대상' 본상 수상 영예…글로벌 TOP 대세 입증 - 한국경제 )
https://ift.tt/2YDvmRD
엔터테인먼트

[전문] 진달래 학폭 직접 사과 “아이 엄마로서 뼈저리게 후회”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전문] 진달래 학폭 직접 사과 “아이 엄마로서 뼈저리게 후회”  조선일보
  2. 진달래 나이는 몇 살?...학교폭력 논란  금강일보
  3. 가수 진달래, 학폭 논란에 사과 "당당한 엄마 될 수 있도록..." / 연합뉴스 (Yonhapnews)  연합뉴스 Yonhapnews
  4. 가수 진달래 “학교폭력 인정”…미스트롯2 자진 하차[전문]  조선일보
  5.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 폭력 가해자 지목…소속사 “사실여부 확인 중”  동아일보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전문] 진달래 학폭 직접 사과 “아이 엄마로서 뼈저리게 후회” - 조선일보 )
https://ift.tt/3oAb5Hr
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2021 서가대'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 - 한국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더보이즈, '2021 서가대'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
[연예팀] 더보이즈가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더보이즈는 서울가요대상 첫 수상과 함께 활동곡 ‘더 스틸러(The Stealer)‘ 무대까지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레드 카펫부터 화려한 비주얼을 뽐낸 더보이즈는 수상 공약으로 ‘하트’ 퍼포먼스를 약속해 더비(공식 팬덤명)들의 기대를 모았다. 서울가요대상 오프닝 무대에 참여한 멤버 현재는 신화의 ‘원스 인 어 라이프타임(Once in a Lifetime)’ 가창에 참여,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 이번 시상식에서 더보이즈는 강렬한 아크로바틱과 압도적인 ‘더스틸러(The Stealer)‘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글로벌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수상에 나선 더보이즈는 감사 인사와 함께 “서울가요대상 첫 수상인 ‘베스트 퍼포먼스상’ 이름에 알맞게 더 다양하고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끊임없이 전진 중인 더보이즈는 지난해 모든 연말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또 2021년 1월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넥스트 제너레이션상 수상과 지난 24일 '2020 에이판 뮤직 어워즈(2020 APAN MUSIC AWARDS)’에서 ‘에이판 톱10(APAN TOP 10)’ 수상으로 ‘대세돌’을 입증한 더보이즈는 4월 Mnet ‘킹덤’ 출연을 앞두고 있다.(사진제공: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더보이즈, '2021 서가대'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 - 한국경제 )
https://ift.tt/3tgk2cz
엔터테인먼트

가수 진달래, 학교 폭력 사과…"평생 반성하며 살겠다" - 노컷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진달래 인스타그램 캡처
학교 폭력 논란으로 TV조선 예능 '미스트롯' 시즌 2에서 하차한 가수 진달래가 피해자에게 사과했다.

진달래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어떠한 말로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지만 조심스럽게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먼저 나의 학창 시절 잘못된 행동으로 상처받은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과문을 남겼다.


앞서 지난 1월 30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학교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 2에 나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진달래에게 학교 폭력을 당한 내용과 함께 중학교 졸업장 사진을 게시했다. 이후 논란이 불거지며 진달래는 '미스트롯' 시즌 2에서 하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태에 관해 진달래는 "직접 만나 사과하고자 피해자분과 연락하려고 노력했지만 수월치 않았기에 이렇게 서면으로 사과를 드린다"며 "내 어린 시절 철없는 행동이 아직까지도 트라우마로 남으셨다는 말에 가슴이 찢어지게 후회스럽고 스스로가 너무 원망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가수 진달래이기 전에 나도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기에 지난 시절 저의 행동이 얼마나 잘못된 것이었는지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고, 평생 사죄하는 마음으로 반성하며 살겠다"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진달래는 팬과 소속사, '미스트롯 2' 관계자와 동료 참가자들에도 사과의 말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그는 "자숙하겠다. 당당한 엄마가 될 수 있도록 오랜 시간이 지난 일이더라도 제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확실히 인정하고 용서를 구하겠다"며 "기회가 된다면 피해자분과 꼭 만나서 직접 용서를 구하고 싶다"고 밝혔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가수 진달래, 학교 폭력 사과…"평생 반성하며 살겠다" - 노컷뉴스 )
https://ift.tt/3oCuEi8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 포함 6관왕 - YTN

sallstargossip.blogspot.com
방탄소년단,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 포함 6관왕
그룹 방탄소년단, BTS가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을 포함해 6관왕에 올랐습니다.

방탄소년단은 KBS드라마 등을 통해 중계된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 본상, 최고음원상, 최고앨범상, 후즈팬덤상, 한류특별상 등 6개의 트로피를 차지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7회 이래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방탄소년단,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 포함 6관왕 - YTN )
https://ift.tt/2L70mGP
엔터테인먼트

진달래 "학폭 뼈저리게 후회"…'미스트롯2' 하차 [종합] - 한국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진달래 학폭 논란
소속사 "영혼 털어드린다" 초반 경솔 대응
진달래 "잘못된 행동 후회"
'미스트롯2' 하차
진달래 /사진=SNS

진달래 /사진=SNS

가수 진달래가 과거 학폭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출연 중인 '미스트롯2'에서도 하차한다.

지난달 3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학교 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온다"라는 글이 게재되면서 진달래의 학교 폭력 의혹이 불거졌다.

해당 글 작성자는 "20년 전 내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 명이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미스트롯2'에 나온다"며 학창 시절 진달래로부터 수시로 폭행 당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인사를 똑바로 안한다고 때리고, 엄마랑 같이 있는데 인사를 너무 90도로 했다고 때리고 몇분 내로 오라고 했는데 그 시간에 못 맞춰왔다고 때리고 이유없이 맞은 날도 수두룩 했다"며 "처음엔 주로 얼굴만 때렸다. 귀가 형체를 알아볼 수 없게 붓고 멍이 들자 어느 날부터는 얼굴 때리면 티 난다고 몸을 때리기 시작했다"고 했다.

특히 그는 "한 날은 교회 뒷골목에서 폭행을 하다 복부를 집어 찼고 그걸 옆에서 보던 가해자의 친구가 '얘네 나중에 임신 못하면 어떻게 해'라며 울면서 말리자 '그것까진 우리가 상관할 바 아니다'며 계속해서 발로 배를 집어찼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이후 일부 네티즌들은 진달래의 SNS를 찾아가 학폭 의혹이 사실인지 묻는 댓글을 남겼다. 그러자 진달래 소속사는 "사실무근 허위유포자는 사이버수사대 수사 요청해서 잡히면 신사응로 영혼까지 털어드린다", "사람이 조금 잘 되나 싶은지 악플이 달리더라. 악플과 경연의 피로도 때문에 많이 힘들다. 경찰서에 고소 부탁드렸다" 등의 댓글을 남겨 강력한 경고를 날렸다.

진달래 /사진=티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진달래 /사진=티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지만 이후 학폭 의혹을 인정하는 공식입장을 냈다.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는 "학교 폭력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당사는 본인에게 이번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한 일부 사실 관계를 확인했다. 현재 진달래는 본인의 잘못을 인정했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진달래는 과거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현재 출연 중인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하차할 예정이다. 진달래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 전한다"고 전했다.

진달래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사과했다. 그는 "학창시절 잘못된 행동으로 상처받은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직접 만나 사과하고자 고향 지인들을 통해 피해자 분과 연락하려고 노력했지만 수월치 않았기에 이렇게 서면으로 사과를 드린다. 저의 어린 시절 철없는 행동이 아직까지도 트라우마로 남으셨다는 말에 가슴이 찢어지게 후회스럽고 저 스스로가 너무 원망스럽다"고 했다.

이어 "가수 진달래이기 전에 저도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기에 지난 시절 저의 행동이 얼마나 잘못된 것이었는지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고, 평생 사죄하는 마음으로 반성하며 살겠다"면서 "당당한 엄마가 될 수 있도록 오랜 시간이 지난 일이더라도 제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확실히 인정하고 용서를 구하겠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피해자 분과 꼭 만나서 직접 용서를 구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진달래 "학폭 뼈저리게 후회"…'미스트롯2' 하차 [종합] - 한국경제 )
https://ift.tt/3r9KjqS
엔터테인먼트

`같이삽시다` 김청 MBC에서 잘려 KBS행...무슨 일이?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김청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새 식구로 합류, "MBC에서 잘려 KBS로 갔다"고 고백한다. 1일 시즌3로 돌아오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첫 방송에서 김청의 "이제는 말할 수 있다"고 공개된다.

◆총무가 된 혜은이의 고난길! 인간 혜은이vs총무 혜은이

시즌3로 다시 같이살이를 시작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공동 생활비 사용’이라는 새로운 규칙이 추가됐다. 지금까지 없었던 규칙인 공금 사용 제안에 자매들은 바로 지갑을 열었고, 즉석에서 공금을 관리할 총무까지 정했다.

자매들의 생활비 관리를 맡을 총무로 지목된 인물은 뜻밖에도 혜은이. 총무가 된 혜은이는 지난 방송에서 밥솥 열기도 힘들어하며 대표 ‘똥손’으로 불렸던 인물. 특히 돈 관리에 약한 모습을 보였던 혜은이는 총무 일을 시작하기 전부터 힘들어 하며 다가올 자신의 미래를 걱정했다.

아니나 다를까 첫 공금을 사용할 마트에서 물건을 고르는 매 순간 고민에 빠졌다. 무엇보다 동생 김영란이 고르는 물건을 사줘야 할지, 말아야 할지 총무로서의 고민이 깊어졌다는데. 과연 혜은이는 총무의 무게를 견딜 수 있을지?

◆새 식구 김청,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새로운 규칙에 이어 새 식구 김청까지 합류했다. 김청은 “무남독녀 외동딸로 자라 형제자매들과 살아보고 싶었다”며 “보고 싶은 언니들이 있어 큰 용기를 냈다”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반가운 마음에 서로의 추억을 공유하던 중 서로 오해(?)하고 있던 김청의 속사정을 알게됐다.

박원숙은 그 당시 김청의 인기를 회상하며 “그때 잘돼서 MBC에서 KBS로 갔잖아”라고 했고 김청은 “사실 그때 잘려서 KBS 간 거에요”라고 해 언니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당시 김청에겐 무슨 일이 있었을까?

◆폐소공포증, 공황장애…아픔도 공유한 사이

새 식구의 합류로 다시 화두에 떠오른 자매들의 잠자리. 새 식구 김청에게 먼저 어디에서 잘 건지 묻던 중 김청은 “폐소공포증이 있어 답답한 곳에 못 있는다”며 본인의 아픔을 털어놔 언니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김청이 “약 먹은지 오래됐다”고 덧붙였고 큰언니 박원숙은 “얘네 다 어쩜 이래”라며 동생들을 걱정하는 마음을 드러내며 자신의 아픔까지 공개했다.

박원숙은 “나는 내가 무슨 병인지도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공황장애였다”며 과거 운전 중 갑자기 온 공황장애로 아찔했던 순간을 전달해 동생들을 걱정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새 식구와 함께 돌아온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는 2월 1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K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같이삽시다` 김청 MBC에서 잘려 KBS행...무슨 일이?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afDjSE
엔터테인먼트

양준혁♥박현선, 이미 법적부부 됐다…결혼식 3번째 연기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양준혁♥박현선, 이미 법적부부 됐다…결혼식 3번째 연기  조선일보
  2. '살림남2' 양준혁 박현선, 최고 시청률 찍어  이데일리
  3. '살림남2' 양준혁♥박현선, 혼인신고 완료…결혼식 3월13일 확정  뉴스1
  4. ‘19살차’ 양준혁♥박현선, 혼인신고로 법적부부 “최수종♥하희라 증인”  조선일보
  5. 양준혁은 "스몰웨딩 하자"는 박현선의 제안에 '그동안 뿌린 축의금'을 언급했다 | 허프포스트코리아  허프포스트코리아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양준혁♥박현선, 이미 법적부부 됐다…결혼식 3번째 연기 - 조선일보 )
https://ift.tt/39xNanK
엔터테인먼트

'서가대' 임영웅 '트로트상' 수상...“전국의 팬들 덕분”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매일경제TV] 오늘(31일) 열린 제30회 '서울가요대상'에서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트로트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습니다.

이날 신동엽, 김희철, 최수영의 사회로 열린 '서울가요대상'에서 트로트상을 받게 된 임영웅은 “트로트상을 받게 됐다.
전국에 있는 팬들 덕분에 받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지난해 넘치는 사랑을 받았는데, 올해도 더 열심히 노력해서 더 많은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서울가요대상'은 한 해 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은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여 본상, 신인상 및 장르별 특별상을 놓고 열띤 경합을 펼칩니다.

팬들이 참여 선정하는 모바일 투표부문은 본상, 신인상, 인기상, 한류특별상, 트로트, 발라드, R&B힙합, OST 등으로 나뉩니다.

[ 김솔 인턴기자 / mkksh@mk.co.kr ]
[ⓒ 매일경제TV M머니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서가대' 임영웅 '트로트상' 수상...“전국의 팬들 덕분” - 매일경제 )
https://ift.tt/3j3oR41
엔터테인먼트

'더 먹고 가' 임채무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 - 중앙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MBN

MBN

 배우 임채무가 전성기를 회상했다.
 
임채무는 31일 방송되는 MBN 푸드멘터리 예능 '더 먹고 가(家)' 13회의 게스트로 출연, 평창동 산꼭대기 집에서 임지호 강호동 황제성과 따뜻한 칭찬 밥상을 함께 한다. 올해로 48년차 배우인 임채무는 1980년대를 풍미한 원조 꽃미남 스타이자, 30년 넘게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동산을 운영해오고 있는 CEO다. 이에 강호동은 1984년에 방영돼 시청률이 70%에 육박했던 임채무 주연의 드라마 '사랑과 진실'을 언급하며, "그 당시 인기가 어느 정도였느냐?"라고 묻는다.
 
임채무는 "광고, 행사, 야간업소까지 뛰면서 한 달에 1억원까지 벌었다"며 "그때 서울의 아파트가 한 채에 200~300만원 정도였다"고 말한다. "돈 쓸 시간이 없어서 순식간에 큰 돈을 모았다"는 그는 이후 어린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사비를 털어 놀이동산을 만들었다.
 
하지만 놀이동산 운영이 어려워지자 임채무는 "아파트 두 채를 마저 팔고, 나중엔 아내와 함께 놀이동산 내 공중화장실에서 1년을 지냈다"고 밝힌다. 그럼에도 임채무는 "아름다운 추억이었다"며 "지금 집에 들어와 산 지 1년 됐는데 그때가 그립다"고 회상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더 먹고 가' 임채무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 - 중앙일보 )
https://ift.tt/39vjHL8
엔터테인먼트

`더 먹고 가` 임채무 서울 아파트 한 채 200만원 당시 월 수입 1억원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임채무가 과거 수입을 공개했다.

오늘(31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MBN 예능프로그램 ‘더 먹고 가(家)’의 게스트로 출연, 평창동 산꼭대기 집에서 임지호-강호동-황제성과 따뜻한 ‘칭찬 밥상’을 함께 한다.

올해로 48년차 배우인 임채무는 1980년대를 풍미한 원조 꽃미남 스타이자, 30년 넘게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동산을 운영해오고 있는 CEO다. 이에 강호동은 1984년에 방영돼 시청률이 70%에 육박했던 임채무 주연의 드라마 ‘사랑과 진실’을 언급하며, “그 당시 인기가 어느 정도였느냐?”라고 묻는다.

임채무는 “광고, 행사, 야간업소까지 뛰면서 한 달에 1억원까지 벌었다”며 “그때 서울의 아파트가 한 채에 200~300만원 정도였다”라고 설명한다.

“돈 쓸 시간이 없어서 순식간에 큰 돈을 모았다”는 그는 이후 어린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사비를 털어 놀이동산을 만들었다고.

하지만 놀이동산 운영이 어려워지자 임채무는 “아파트 두 채를 마저 팔고, 나중엔 아내와 함께 놀이동산 내 공중화장실에서 1년을 지냈다”고 밝힌다. 그럼에도 임채무는 “아름다운 추억이었다”며 “지금 집에 들어와 산 지 1년 됐는데 그때가 그립다”고 회상한다. 나아가 그는 “죽기 전에 딱 1만9000원만 있으면 좋겠다”라며, 그에 대한 이유를 설명해 ‘임강황 삼부자’를 감동케 한다.

임채무의 ‘돈’에 대한 남다른 소신, 그를 위한 임지호 셰프의 특별한 ‘칭찬 밥상’은 오늘(31일) 오후 9시 20분 MBN ’더 먹고 가’에서 만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더 먹고 가` 임채무 서울 아파트 한 채 200만원 당시 월 수입 1억원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2Ysofvq
엔터테인먼트

황정음, 이혼 5개월만에 SNS 활동 재개…밝은 표정 근황 - 동아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황정음 SNS © 뉴스1
배우 황정음이 오랜만에 근황을 밝혔다.

황정음은 3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하트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황정음이 두꺼운 패딩을 입고 야외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는 디저트를 바라보며 살짝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황정음은 지난해 9월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의 4년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는 이혼조정신청을 냈다고 알린 바 있다. 당시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후 황정음이 약 5개월 만에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활동을 재개하며 직접 근황을 알린 것이다. 앞서 지난해 10월 SBS 드라마 ‘훈남정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주연이 황정음, 오윤아와 함께 있는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 2001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했다. 이후 2004년 슈가 탈퇴 후 배우로 전업했고, ‘지붕 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내 마음이 들리니’ 등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서울=뉴스1)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황정음, 이혼 5개월만에 SNS 활동 재개…밝은 표정 근황베스트 추천 뉴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황정음, 이혼 5개월만에 SNS 활동 재개…밝은 표정 근황 - 동아일보 )
https://ift.tt/3oARoiL
엔터테인먼트

임채무 "1984년 월 수입 1억→공중화장실서 1년간 살아" - 뉴스1

sallstargossip.blogspot.com
MBN 제공 © 뉴스1
배우 임채무가 돈에 대한 남다른 소신을 밝힌다.

임채무는 31일 오후 9시20분 방송될 MBN 푸드멘터리 예능 '더 먹고 가(家)' 13회 게스트로 출연해 평창동 산꼭대기 집에서 임지호 강호동 황제성과 따뜻한 칭찬 밥상을 함께 한다.

올해로 48년차 배우인 임채무는 1980년대를 풍미한 원조 꽃미남 스타이자, 30년 넘게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동산을 운영해오고 있는 CEO다.

'더 먹고 가' 측에 따르면 이날 강호동은 1984년에 방영돼 시청률이 70%에 육박했던 임채무 주연의 드라마 '사랑과 진실'을 언급하며 "그 당시 인기가 어느 정도였느냐"라고 묻는다. 이에 임채무는 "광고, 행사, 야간업소까지 뛰면서 한 달에 1억 원까지 벌었다"며 "그때 서울의 아파트가 한 채에 200~300만 원 정도였다"라고 말했다. "돈 쓸 시간이 없어서 순식간에 큰 돈을 모았다"는 그는 이후 어린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사비를 털어 놀이동산을 만들었다고.

하지만 놀이동산 운영이 어려워지자 임채무는 "아파트 두 채를 마저 팔고, 나중엔 아내와 함께 놀이동산 내 공중화장실에서 1년을 지냈다"고 밝힌다. 그럼에도 임채무는 "아름다운 추억이었다"며 "지금 집에 들어와 산 지 1년 됐는데 그때가 그립다"고 회상한다. 나아가 그는 "죽기 전에 딱 1만9000원 만 있으면 좋겠다"라며 그에 대한 이유를 설명해 '임강황' 삼부자를 감동케 한다.

한편 '더 먹고 가'는 31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seunga@news1.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임채무 "1984년 월 수입 1억→공중화장실서 1년간 살아" - 뉴스1 )
https://ift.tt/3pBuRU7
엔터테인먼트

가수 진달래 “학교폭력 인정”…미스트롯2 자진 하차[전문]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가수 진달래 “학교폭력 인정”…미스트롯2 자진 하차[전문]  조선일보
  2.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 폭력 가해자 지목…소속사 “사실여부 확인 중”  동아일보
  3. 진달래 나이는 몇 살?...학교폭력 논란  금강일보
  4. "母 앞에서도 때려"..'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가해자 지목→소속사 "확인 中" [종합]  조선일보
  5. '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논란···"이유없이 맞은 날 수두룩" - 중앙일보  중앙일보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가수 진달래 “학교폭력 인정”…미스트롯2 자진 하차[전문] - 조선일보 )
https://ift.tt/2L5rVQP
엔터테인먼트

임채무 "전성기 한달수입 1억, 190억 사업망해 공중화장실서 노숙"('더먹고가')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임채무 "전성기 한달수입 1억, 190억 사업망해 공중화장실서 노숙"('더먹고가')  조선일보
  2. ‘한번 더 먹고 가’ 임채무, 롤러코스터 인생사 ‘억대 수입에서 190억 채무까지’ -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3. '더 먹고 가' 임채무 "한 달에 1억 벌었다…그때 서울 아파트 한 채 200만원"  조선일보
  4. `더 먹고 가` 임채무 서울 아파트 한 채 200만원 당시 월 수입 1억원 -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5.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임채무 "전성기 한달수입 1억, 190억 사업망해 공중화장실서 노숙"('더먹고가') - 조선일보 )
https://ift.tt/3anjrgi
엔터테인먼트

황정음, 5개월 만에 SNS 재개…직접 전한 근황 - YTN

sallstargossip.blogspot.com
황정음, 5개월 만에 SNS 재개…직접 전한 근황
배우 황정음이 근황을 알렸다.

31일 황정음은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맑은 하늘 아래 넓게 펼쳐진 바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케이크와 음료를 앞에 두고 미소짓는 황정음의 얼굴이 담겼다.

지난 해 9월 이혼 소식을 전한 이후 지인의 SNS 등을 통해 종종 근황을 드러냈던 황정음은 5개월 만에 자신의 SNS에 직접 사진을 올리며 일상을 공개했다.

황정음은 2016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인 이영돈 씨와 결혼했다. 이후 지난해 9월, 결혼 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황정음 SNS]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황정음, 5개월 만에 SNS 재개…직접 전한 근황 - YTN )
https://ift.tt/2MGlEeQ
엔터테인먼트

"แนน ทัดดาว" ประเดิมนัดแรกให้ "เจที" ศึกวี.ลีก ญี่ปุ่น พร้อมพาทีมคว้าชัย - ไทยรัฐ

sallstargossip.blogspot.com

ข่าวแนะนำ

โยชิฮาระ โทโมโกะ ของ เจที มีผลงานชนะ 12 แพ้ 3 เกมนี้ส่ง ทัดดาว นึกแจ้ง บอลเร็วทีมชาติไทย ลงสนามเป็นตัวจริง พร้อมด้วย อะคะตะกะวะ ไอกะ, โมมิอิ อากิ, อันเดรีย ดรูวส์, ทานากะ มิซูกิ, ฮายาชิ โคโตนะ

ฝั่ง มารุยามะ ทากายะ ของ คุโรเบะ ชนะ 4 แพ้ 13 อยู่อันดับ 10 นัดนี้มี มาสุดะ ซาโยชิ, ซิโมเน ลี, อุกิชิม่า เคียวคาโกะ, อุเมสุ ยูริ, โฮโซนุมะ อายะ, มิจิชิตะ ฮินาโนะ

เซตแรก เจที เริ่มต้นดีนำ 9-7 และ 15-13 แต่ช่วงท้าย ทีมเยือนไล่ตีเสมอ 17-17 เกมของ คุโรเบะ ดีขึ้น ก่อนจะแซงชนะ 25-22

เซตสอง เกมของ เจที ดีขึ้นบ้าง นำ 10-8 เจ้าบ้านเปลี่ยน จัสติซ ฮิคแมน ลงเล่นแทน ทายากะ ในช่วงนำ 12-9 ท้ายเกม เจที เล่นได้ดีกว่าเอาชนะไป 25-18 ตีเสมอ 1-1 เซต

เซตสาม เกมของ เจที ออกตัวสวยนำ 8-5 และ 12-7 เกมรุกเจ้าบ้านเริ่มเข้าที่นำไป 18-13 และปิดเกมชนะ 25-16

เซตสี่ ต้นเกม เจที นำ 8-6 และ 12-10 กลางเกม คุโรเบะ เริ่มทำแต้มเบียดขึ้นมาตีเสมอ 17-17 แต่ช่วงท้าย เจที ยังนิ่งกว่าเอาชนะ 25-21

สรุปผลการแข่งขัน เจที มาร์เวลัส ชนะ คุโรเบะ อะควา ไฟรีส์ 3-1 เซต 22-25, 25-18, 25-17, 25-21

ทัดดาว ที่ได้ลงเล่นตัวจริงเป็นเกมแรกตบไป 5 แต้ม บล็อก 3 แต้ม รวมเป็น 8 แต้ม

หลังจบเกม ทัดดาว นึกแจ้ง ให้สัมภาษณ์ว่า "วันนี้ก็ดีใจและตื่นเต้นมากที่ได้ลงเป็นแมตช์แรก ขอบคุณทุกคนที่คอยให้กำลังใจและฝากเป็นกำลังใจเจทีมาร์เวลลัสด้วย"

เจที ชนะ 13 แพ้ 3 มี 39 คะแนน ยังอยู่อันดับ 3 ตามเดิม ส่วน คุโรเบะ ชนะ 4 แพ้ 14 ยังอยู่ที่ 10 เช่นเดิม นัดต่อไปศึกวี.ลีก ญี่ปุ่น ของ เจที มาร์เวลลัส จะพบกับ ฮิตาชิ ริวาเล วันที่ 6 กุมภาพันธ์ 2564 เวลา 13.00 น.




January 31, 2021 at 01:30PM
https://ift.tt/3tfkiZo

"แนน ทัดดาว" ประเดิมนัดแรกให้ "เจที" ศึกวี.ลีก ญี่ปุ่น พร้อมพาทีมคว้าชัย - ไทยรัฐ

https://ift.tt/2YfjZyP

ดาวคนละดวง EP.3 ธนัท รวมพลหน่วย “ไอราวัณ” แกะรอยล่ามือสังหาร “กระสุนดาวแดง” - ไทยรัฐ

sallstargossip.blogspot.com

ดาวคนละดวง EP.3 ธนัท (เกรท วรินทร) เริ่มภารกิจกระตุกหนวดมังกร เรียกประชุมหน่วย “ไอราวัณ” เพื่อแกะรอยล่ามือสังหาร “กระสุนดาวแดง”

อ่านเพิ่มเติม...




January 31, 2021 at 10:30AM
https://ift.tt/3afWRq8

ดาวคนละดวง EP.3 ธนัท รวมพลหน่วย “ไอราวัณ” แกะรอยล่ามือสังหาร “กระสุนดาวแดง” - ไทยรัฐ

https://ift.tt/2YfjZyP

Saturday, January 30, 2021

'MBC PD와 결혼' 임예진이 결혼 30년차에 '내집 마련' 성공하고 깨달은 것 - 허프포스트코리아

sallstargossip.blogspot.com

배우 임예진이 결혼 30년차가 되어서야 내집 마련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30일 MBN 동치미에 출연한 배우 임예진은 ”기본적으로 저는 남편이 저보다 똑똑하다고 생각해서, 남편한테 맞추면서 살아왔다. 그런데 요즘은 굉장히 많은 후회를 한다”며 ‘내집 마련’에 얽힌 이야기를 공개했다.

임예진의 남편은 최창욱 MBC 드라마본부장이다. 두 사람은 1989년 결혼했으나 ‘내 집 마련’은 2년 전에야 성공했다.

임예진은 그 이유에 대해 ”남편은 굉장히 원칙적인 사람이다. ‘사람은 절대 빚을 지면 안 된다’는 원칙을 가지고 살아왔다”며 ”그런데 오롯이 저희 돈만 가지고 집을 사려고 하니 늘 턱없이 부족했다”고 설명했다.

임예진은 ”만약 (은행의) 도움을 조금 받았더라면 이전에도 내 집 마련에 성공했을 텐데, 남편의 원칙 때문에 그렇게 하지 못했다”며 “2년 전에 남편한테 상의하지 않고 그냥 집을 사버렸고, 내 집을 갖기 전까지는 전셋집에서도 살고 친정엄마 집에서도 살았다”고 밝혔다.

1960년생으로 올해 61세인 임예진은 ”남들은 진작 내집 마련을 해서 노후를 준비하는 시기에 이제서야 내 집을 마련한 것”이라며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그동안 남편한테 맞춰서 살 필요가 있었나 싶다”고 뒤늦은 깨달음을 전했다.

남편의 반응은 어땠을까. 임예진은 ”남편은 무안하니까 집에도 안 가보려고 하고, 관심도 안 가졌는데 입주를 해야 해서 가게 되니 ‘나쁘지 않네’라며 고개를 끄덕였다”며 ”그게 그 사람에게는 최고의 칭찬”이라고 덧붙였다.

1960년생인 임예진은 1974년 영화 ‘파계‘로 데뷔해 ‘원조 국민 여동생‘으로 불렸으며, 남편인 최창욱 PD는 드라마 ‘분홍립스틱’ ‘부잣집 아들’ 행복을 주는 사람′ 등을 연출했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MBC PD와 결혼' 임예진이 결혼 30년차에 '내집 마련' 성공하고 깨달은 것 - 허프포스트코리아 )
https://ift.tt/39zGRQx
엔터테인먼트

[종합] '미스트롯2' 진달래, '폭행·갈취·고문' 학폭의혹…소속사 "사실확인중"→묵묵부답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종합] '미스트롯2' 진달래, '폭행·갈취·고문' 학폭의혹…소속사 "사실확인중"→묵묵부답  조선일보
  2.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 폭력 가해자 지목…소속사 “사실여부 확인 중”  동아일보
  3. '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논란···"이유없이 맞은 날 수두룩" - 중앙일보  중앙일보
  4. "母 앞에서도 때려"..'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가해자 지목→소속사 "확인 中" [종합]  조선일보
  5. 진달래 나이는 몇 살?...학교폭력 논란  금강일보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종합] '미스트롯2' 진달래, '폭행·갈취·고문' 학폭의혹…소속사 "사실확인중"→묵묵부답 - 조선일보 )
https://ift.tt/3pDtLY3
엔터테인먼트

`놀면 뭐하니?` 김승혜 조세호와 썸? 새벽에 전화도…진심이었다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개그우먼 김승혜가 조세호와 '썸'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연예산업계 큰 손 카놀라유(유재석)와 빅데이터 전문가영길(김종민), 동석(데프콘)이 자칭 코미디 엔터계 대모 ‘미세스 나대자’(홍현희)와 만났다.

이날 카놀라유는 추천을 받아 김해준, 김승혜, 신규진, 하준수, 이은지 등 개그맨 후배들과 자리를 가졌다. 김승혜는 과거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조세호와 '썸'을 타기도 했다.

이에 카놀라유는 이후 어떻게 됐는지 물었다.

김승혜는 "많은 분들이 잘됐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오나미 선배 통해서 만나자고 해서 도산공원에서 남창희 씨와 같이 만났다"고 방송 이후 사적 만남을 가지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김승혜는 또 "선후배끼리 친해지자고 했는데 갑자기 메신저로 ‘뭐해?’라고 보내더라"면서 만날 생각이 있어 떨렸다고 당시 마음을 드러냈다.

조세호는 녹화를 끝내고 새벽에 전화를 하기도 했다고. 김승혜는 "잘 될 수도 있겠구나 싶었다"면서 "30분 통화했는데 떨려서 4시까지 못잤다"고 당시 핑크빛 분위기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그 당시에 진심이었다"고 털어놨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놀면 뭐하니?` 김승혜 조세호와 썸? 새벽에 전화도…진심이었다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r7sKYF
엔터테인먼트

'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논란···"이유없이 맞은 날 수두룩" - 중앙일보 - 중앙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사진 진달래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진달래 인스타그램 캡처]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 중인 가수 진달래가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소속사 "사실 확인 중"

 
지난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학교 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20년 전 내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 명이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미스트롯2’에 나온다”며 “20년 동안 잊고 지냈다고 생각했었는데 얼굴을 보는 순간 그때의 기억이 스치고 모든 것이 그때로 돌아간 것 같다”고 토로했다.  
 
이어 “인사를 똑바로 안 한다고 때리고, 엄마랑 같이 있는데 인사를 너무 90도로 했다고 때리고 몇 분 내로 오라고 했는데 그 시간에 못 맞춰왔다고 때리고 이유 없이 맞은 날도 수두룩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작성자는 “KBS 1TV ‘아침마당’에 나와서 중학생 때부터 아르바이트했다고 하는데 저희 돈을 빼앗아 간 것을 아르바이트라고 하는 것이냐”고 밝히는 등 폭행 외에도 기념일이라며 고가의 선물을 요구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작성자는 “가해자가 아무렇지 않게 TV에 나오고, 그 안에서 열심히 사는 사람으로 비춰지는 사실이 참 속상하고, 인기 있는 프로그램에 나와 웃고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에 치가 떨린다”고 적었다.
 
작성자는 중학교 졸업 앨범을 인증 사진으로 첨부하기도 했다. 작성자는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으나, 네티즌들은 해당 글에 언급된 내용을 토대로 학교 폭력 가해자가 진달래라고 추측했다.
 
진달래 측은 이 같은 의혹에 “현재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달래는 지난 2018년 싱글 앨범 ‘아리아리’로 데뷔했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논란···"이유없이 맞은 날 수두룩" - 중앙일보 - 중앙일보 )
https://ift.tt/3pAlPa5
엔터테인먼트

"48억대 최고급 빌라 매입"…'현빈♥' 손예진, 결혼 임박했나(종합)[Oh!쎈 이슈]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48억대 최고급 빌라 매입"…'현빈♥' 손예진, 결혼 임박했나(종합)[Oh!쎈 이슈]  조선일보
  2. 현빈, 구리 아치울마을 빌라 구매…소속사 측 손예진과 신혼집 NO -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3. ‘공개 열애’ 현빈 빌라 매입에 손예진과 결혼설 “사실 아냐”  동아일보
  4. 현빈♥손예진, 공개 연애 30일만에 구리 신혼집을? [종합]  조선일보
  5. 현빈, 48억 최고급 빌라 이사?…"손예진과 신혼집 아니다"  뉴스1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48억대 최고급 빌라 매입"…'현빈♥' 손예진, 결혼 임박했나(종합)[Oh!쎈 이슈] - 조선일보 )
https://ift.tt/3j4Ly7S
엔터테인먼트

'동안' 최강희와 나이 같은 배우·가수는? 원빈·싸이·조성모… - 에너지경제신문

sallstargossip.blogspot.com
최강희

▲배우 최강희

[에너지경제신문 김세찬 기자] 배우 최강희가 3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여전한 동안 외모를 뽐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최강희는 "예전에 김희선 씨가 ‘너 몇살이니?’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 그래서 내가 ‘동갑이요’라고 답했다"며 "그 이후로 말을 잘 안시키더라"고 말했다.

또 김영철이 ‘최강동안’이라고 하자 "턱, 인중이 짧은 게 동안 상이라고 하더라"며 수줍게 답했다.

최강희는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로 유명한 배우다.

최강희는 1977년생으로 올해 44세가 됐다.

최강희와 같은 나이의 배우와 가수 중에는 대형스타들이 많다.

먼저 가수 중에는 ‘강남스타일’의 싸이, 리쌍의 길, 데프콘, 조성모 등이 있고 배우로는 원빈, 김희선, 소지섭이 최강희와 동갑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경제의 힘, 에너지경제>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동안' 최강희와 나이 같은 배우·가수는? 원빈·싸이·조성모… - 에너지경제신문 )
https://ift.tt/2MGsJf8
엔터테인먼트

진달래, 학폭 의혹…"'임신 못하면 어떻게' 하소연에도 발로 배 짓밟아" - 뉴스1

sallstargossip.blogspot.com
가수 진달래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교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씨는 "20년 전 내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 명이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미스트롯2'에 나온다"며 "20년 동안 잊고 지냈다고 생각했었는데, 얼굴을 보는 순간 그때의 기억이 스치고 모든 것이 그때로 돌아간 것 같다"고 토로했다.

글쓴이는 "인사를 똑바로 안한다고 때리고, 엄마랑 같이 있는데 인사를 너무 90도로 했다고 때리고 , 몇 분내로 오라고 했는데 그 시간에 못 맞춰왔다고 때리고 이유없이 맞은날도 수두룩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처음엔 주로 얼굴만 때렸어요. 귀가 형체를 알아볼 수 없게 붓고 멍이 들자 어느날부터는 얼굴 때리면 티 난다고 몸을 때리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가슴뼈를 맞고 순간적으로 숨이 안 쉬어진 적도 있다"면서 "가해자의 친구가 '얘네 나중에 임신 못 하면 어떻게 해'라며 울면서 말리자 '그것까진 우리가 상관할 바 아니다'라며 계속해서 발로 배를 찼다. 소란이 있자 동네 주민이 '너네 거기서 뭐하냐'고 소리치면 장소를 옮겨서 계속 때리기도 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폭행 외에도 그 당시 언니동생하자며 기념일이라고 자신이 필요한 고가의 선물을 요구하기도 했다는 A씨는 "그 당시 폐허로 있던 어느 유치원으로 불러서 때리고 고문을 하기도 했다. 주말을 앞두고는 2만~4만원의 돈과 함께 옷도 빌려 갔고 돌려주지 않은 옷도 수두룩하고 없으면 구해오라고 하고 구하지 못하면 욕을 했다"고도 털어놨다.

인터넷 커뮤니티 갈무리 © 뉴스1

글쓴이는 "20년 전 일이라 그냥 잊고 살자 생각했는데, 방송에 나오는 걸 보고 난 후 그 당시의 꿈을 꿨다"며 "그 언니들에게 둘러싸인 꿈은 여전히 공포였고 꿈인 걸 알았지만 가위에 눌려 깨어나지 못했다.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여전히 트라우마 속에 살고 있는 내 자신이 너무 불쌍해서 꿈에서 깨서 오열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는 "가해자는 아무렇지 않게 TV에 나오고 그 안에서 열심히 사는 사람으로 비치고 있다는 사실이 참 속상하다"며 "많은 사람이 힘든 시기에 힘을 주는 인기있는 프로그램에 나와 웃고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에 치가 떨린다. 저의 학창시절은 지옥같았습니다. 하루하루 눈뜨기 싫었고 학교가기가 무서웠다. 그때 아무말 못하고 당하기만 하던 때와 크게 변하지 않은 상황과 달라진 게 없어서 너무 화가 나지만 가만히 있으면 홧병이 날 것만 같아 여기에라도 적어본다"라고 울분을 토했다.

글쓴이는 가해자의 실명을 밝히지는 않았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출신 학교와 언급한 내용들에 비춰 '학폭' 가해자가 진달래라고 추측했다. 또한 진달래의 SNS에는 학교폭력 의혹을 제기하는 댓글과 함께 사실과 다른 내용이라면 빠르게 대처해 주셔서 명예훼손 되지 않도록 대응해주시고 강력 처벌해주세요라는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진달래는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출연 중이다.

khj80@news1.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진달래, 학폭 의혹…"'임신 못하면 어떻게' 하소연에도 발로 배 짓밟아" - 뉴스1 )
https://ift.tt/3cmZitD
엔터테인먼트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 폭력 의혹 "얼굴 때리면 티 난다고…"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 폭력 의혹 "얼굴 때리면 티 난다고…"  조선일보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 폭력 의혹 "얼굴 때리면 티 난다고…" - 조선일보 )
https://ift.tt/3oyCc5F
엔터테인먼트

‘공개 열애’ 현빈 빌라 매입에 손예진과 결혼설 “사실 아냐” - 동아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배우 손예진과 공개 열애 중인 배우 현빈이 최근 빌라를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두 사람의 결혼설이 불거졌다.

29일 일요신문은 현빈이 경기도 구리시에 있는 70평대 신축 최고급 빌라를 구입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현빈은 지난해 6월 빌라 매매 계약을 하고 최근 소유권 이전과 이사까지 마쳤다. 현빈이 매입한 빌라는 4층을 한 세대가 쓰는 펜트하우스이며 전용면적은 242.45㎡(약 73평)로 알려졌다. 매매가는 무려 48억 원이다.

현빈이 이사한 구리 아치울마을은 서울과 인접해 있으면서도 자연친화적이며, 연예인과 예술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알려졌다. 가수 박진영, 배우 오연서 등도 같은 지역에 살고 있다.
주요기사
현빈의 빌라 매입 소식은 최근 열애를 인정한 손예진과의 결혼설에 불을 지피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결혼설은 해프닝으로 확인됐다. 현빈의 소속사는 “그 빌라는 신혼집으로 구매한 것이 아니며 손예진과의 결혼설도 사실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1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공개 열애’ 현빈 빌라 매입에 손예진과 결혼설 “사실 아냐”베스트 추천 뉴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공개 열애’ 현빈 빌라 매입에 손예진과 결혼설 “사실 아냐” - 동아일보 )
https://ift.tt/3crkX3S
엔터테인먼트

'이은혜♥' 노지훈, "정관수술? 여보 미안해…난 안될 것 같아"('살림남2')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이은혜♥' 노지훈, "정관수술? 여보 미안해…난 안될 것 같아"('살림남2')  조선일보
  2. '살림남' 최수종 뜻밖의 '정밍아웃' "정관수술 후 성욕감퇴? 더 튼튼해지더라"  스포츠서울
  3. 최수종, 노지훈 정관수술 고민에 “나도 했다…성욕 더 튼튼해져” 웃음  조선일보
  4. ‘살림남2’ 노지훈, 아내 위해 정관수술 상담… 최수종, “나도 정관수술 했다”  조선일보
  5.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이은혜♥' 노지훈, "정관수술? 여보 미안해…난 안될 것 같아"('살림남2') - 조선일보 )
https://ift.tt/3aifnhl
엔터테인먼트

'아는형님' 최강희 나이, "김희선이 '너 몇살이니?' 물어 '동갑이요' 했다" - 한국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최강희 "턱이랑 인중이 짧으면 동안상"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배우 최강희가 동료 배우 김희선과 있었던 동안 에피소드를 밝혔다.

3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는 드라마 '안녕? 나야!'의 주연배우 최강희, 김영광, 음문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이날 자기 소개에서 최강희는 별명이 '최강동안'이라고 했다. 그는 동안 비결에 대해 "얼굴이 생긴 게 턱이랑 인중이 짧으면 동안 상이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강희는 "예전에 김희선 씨가 '너 몇 살이니?'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 그래서 '동갑이요'라고 답했다"며 "그리고는 나한테 잘 말 안 시키더라. 친해지지 못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줬다.

1977년생인 최강희의 나이는 올해 45세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아는형님' 최강희 나이, "김희선이 '너 몇살이니?' 물어 '동갑이요' 했다" - 한국경제 )
https://ift.tt/36pcfzm
엔터테인먼트

'아는 형님' 음문석, 센스→입담 다 갖춘 전방위 활약...예능감 폭발 - 한국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아는 형님' 음문석이 예능감을 뽐냈다. JTBC 방송 캡처

'아는 형님' 배우 음문석이 감각적인 센스로 안방극장에 웃음꽃을 선사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음문석은 예능이 너무 어렵고의 전학생으로 출격해 종횡무진 활약했다. 이날 방송에서 음문석은 등장부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어 음문석은 'SIC'이란 예명이 탄생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야기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특히 '10개월'이라는 노래를 춤과 함께 다시 불러준 음문석은 입트박스까지 선보이며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했다.

또한 음문석은 15년 전 강호동과의 에피소드를 전하며 좌중을 빠져들게 했다. 무엇보다 실감 나는 표현력은 보는 재미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장점으로 꼽은 코끼리 코 돌기 대결을 펼친 음문석은 주체할 수 없는 어지러움에 휘청거려 빵 터지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음문석의 나를 맞춰봐 퀴즈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어린 시절 겪었던 다양한 경험들이 상상치도 못했던 일들이었다. 마치 그 시절 현장을 불러낸 듯 리얼한 묘사가 꿀잼 지수를 한껏 높였다.

여기에 2교시 아형고 동창회에서 음문석은 초반 맛깔스러운 상황극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시작부터 연이어 점수를 획득한 일심동체 게임부터 돌발 음악 퀴즈까지 맹활약하며 유쾌함을 브라운관에 선사했다.

이처럼 음문석은 처음부터 끝까지 에너지를 내뿜으며 주말 밤을 그야말로 휘어잡았다.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게 만든 특유의 매력은 다시금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렇듯 음문석은 다채로운 리액션과 뛰어난 순발력으로 '아는 형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는 물론 적재적소에 펼쳐진 유머 감각과 능청스러운 애드리브로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한편 음문석 주연의 KBS2 새 수목 드라마 '안녕? 나야!'는 다음 달 17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한나 기자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아는 형님' 음문석, 센스→입담 다 갖춘 전방위 활약...예능감 폭발 - 한국일보 )
https://ift.tt/39w48mg
엔터테인먼트

"딸 키우는 엄마로 공감"…김혜리, 미혼부 도와준 사연 [종합] - 중앙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김혜리

김혜리

배우 김혜리가 일면식도 없는 미혼부의 아이를 도왔다는 선행이 뒤늦게 알려졌다. 미혼부는 김혜리 덕분에 생계를 유지할 수 있었고, 출생신고까지 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혜리 소속사 앤유앤에이컴퍼니는 "지난 30일 아빠의 품(싱글대디가정지원협회)의 김지환 대표의 인터뷰로 7년 전 일이 갑작스럽게 공개돼 김혜리가 많이 당황스러워하고 있다"면서 "딸을 키우는 엄마로서 다큐멘터리를 보고 매우 안타까워했고, 직접 방송국에 전화해 김지환 대표의 연락처를 구해 아이를 돌보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김지환 대표에 따르면 김혜리는 미혼부라는 이유로 아이의 출생 신고를 할 수 없는 법을 바꾸기 위해 1인 시위를 했을 당시, 김혜리가 육아를 도와줘 생계를 꾸릴 수 있었다. 김혜리가 아이를 돌보는 시간 동안 근처에서 아르바이트를 구해 돈을 벌었고 이런 도움을 받아 출생 신고까지 마쳤다. 김혜리는 2014년 약 6개월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자신의 집에서 아이를 직접 돌본 것으로 알려졌다.
 
7년 전 일을 뒤늦게 꺼낸 김지환 대표는 "당시 알려지지 않았으면 한다는 김혜리의 뜻을 존중했으나 이제 시간이 많이 지나 알려도 될 것 같았다"고 이야기했다. 김혜리 소속사는 "워낙 아이들과 유기 동물에 관심이 많아 관련해 봉사활동이나 기부를 꾸준히 해오고 있다. 선행이 알려지는 걸 좋아하지 않아 다들 함구하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김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래 전 일이라 새삼 화제가 된것도, 너무 많은분들의 칭찬과 격려와 응원도 얼떨떨하고 조금 부끄럽기까지 한다. 보이고자 한 일도, 알리고자 한 일도 아닌지라 연락 못 받는 점 이해 부탁드린다. 아이를 낳아 키우고있는 엄마 입장에서 아이와 홀로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는 사랑 아버님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됐음하는 마음이었다"면서 감사 인사를 전했다.
 
1988년 미스코리아대회 선으로 입상하며 연예계에 진출한 김혜리는 드라마 '용의 눈물', '태조 왕건', '신돈' 등 사극에서 주로 활약했다. 2008년 한 사업가와 결혼한 그는 이듬해 딸을 낳은 뒤, 2014년 이혼했다. 현재는 딸과 함께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딸 키우는 엄마로 공감"…김혜리, 미혼부 도와준 사연 [종합] - 중앙일보 )
https://ift.tt/3t9jLrH
엔터테인먼트

'선행 화제' 김혜리 "세상의 모든 엄마·아빠 힘내세요" - 이데일리

sallstargossip.blogspot.com
김혜리(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배우 김혜리가 미혼부의 육아를 도운 선행을 펼쳤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은 데 대한 소감을 전했다.

김혜리는 30일 늦은 오후 자신의 SNS에 올린 장문의 글에서 “느즈막이 주말의 아침을 시작하려는데 매니저의 전화를 받고 정신이 번쩍 들었다”며 “오래 전의 일이라 새삼 화제가 된 것도, 너무 많은 분의 칭찬과 격려와 응원도 얼떨떨하고 조금 부끄럽기까지 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사랑이 아버님과의 인연은 조금 여유만 있었다면, 여건이 허락된다면 누구도 할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아이를 낳아 키우고 있는 엄마 입장에서 아이와 홀로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는 사랑이 아버님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됐으면 하는 마음이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김혜리는 “사랑이로 인해 더 큰 선물을 받은 건 저와 저의 딸이었다”며 “정말 힘든 상황속에서도 아이를 지키려고 애쓰시는 사랑 아버님의 모습은 가끔은 힘들다고 투정부리며 현실을 회피하고 싶던 제게 반성과 용기의 계기가 됐다”고 했다.

아울러 “아직도 완벽한 엄마가 아니기에 실수투성이지만 누군가에게 작은 힘이 될 수 있었다는 그 시간은 제가 살아가는 시간 동안 제 마음에 큰힘이 될 것 같다”고 했다.

끝으로 김혜리는 “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시기지만 가끔은 주위를 둘러볼 수 있는 여유가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다가오는 설은 우리 모두 따뜻한 마음으로 희망을 기도해봐요. 세상의 모든 엄마와 아빠들 힘내세요”라고 전했다.

김혜리는 이날 온라인상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조선일보에 실린 김지환 아빠의품(한국미혼부가정지원협회) 대표 인터뷰에 그의 이름이 등장하면서다.

김 대표는 인터뷰에서 미혼부로 딸 사랑이를 키운 사연을 이야기하며 김혜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아이를 데리고 다니며 일을 하느라 여러 고충을 겪었을 당시 일면식도 없던 김혜리가 먼저 연락을 해와 아이를 돌봐준 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김혜리 측 관계자는 이날 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김혜리씨가 다큐멘터리 방송을 보고 직접 연락처를 수소문해 도움을 주셨던 걸로 안다”고 말했다.

이어 “김혜리씨는 평소에도 본인이 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남을 돕는 일을 꾸준히 펼치고 계신다”면서 “다만, 봉사활동 관련 내용을 알리는 걸 원치 않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김혜리는 1988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에 선정된 후 연기자로 데뷔했다. 그동안 ‘용의 눈물’, ‘태조 왕건’, ‘신돈’ 등 사극과 ‘장미의 전쟁’, ‘어머님은 내 며느리’, ‘최강 배달꾼’, ‘비켜라 운명아’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김혜리는 현재 제주도에서 지내며 초등학생 딸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선행 화제' 김혜리 "세상의 모든 엄마·아빠 힘내세요" - 이데일리 )
https://ift.tt/3r8VxvI
엔터테인먼트

김기수, 김시덕 해명에 불쾌감 토로 "피해는 다 주고 개그?" - 한국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개그맨 김기수가 김시덕 측 해명에 불쾌감을 토로했다.김기수 유튜브 영상 캡처

개그맨 김기수가 김시덕 측 해명에 냉소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기수는 30일 자신의 SNS에 "개그였군요. 프로덕션에서 준비했고 본인은 연기하신 거군요. 피해는 다 주고 개그는 개그일 뿐인데 웃질 않았던 우릴 탓하시네요. 네 웃어 드리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김시덕 측이 '김기수를 저격할 의도는 없었다'는 입장을 밝힌 내용이 담긴 기사들을 캡처한 사진도 함께 올렸다.

앞서 김시덕은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을 통해 "내가 KBS 16기다. 당시 기수 반장 A씨에게 갑자기 뺨을 맞았다"고 밝혀 파문이 일었다.

이에 김기수는 누리꾼들의 비난에 시달리게 됐고, 김기수는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이 논란에 대해 해명할 이유도 가치도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시덕 유튜브 채널 담당자도 "웃음을 주고자 만든 영상으로 인해 논란이 생겨 본의 아니게 피해를 보신 분들께 유감의 말씀을 전한다"라면서 "그저 시청자 여러분께 웃음을 주고자 하는 코미디 프로그램일 뿐, 과거의 일로 누군가를 저격하거나 사과를 받고자 하는 의도로 제작된 영상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진주희 기자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김기수, 김시덕 해명에 불쾌감 토로 "피해는 다 주고 개그?" - 한국일보 )
https://ift.tt/3aiRXbD
엔터테인먼트

김기수 “피해는 다 주고 개그?” 김시덕 측 해명에 ‘불쾌’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개그맨 김시덕 측이 김기수 저격 의혹을 해명한 가운데, 김기수가 심경을 밝혔다.

김기수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그였군요. 프로덕션에서 준비했고 본인은 연기하신거군요. 피해는 다 주고 개그는 개그일 뿐인데 웃질 않았던 우릴 탓하시네요. 네 웃어드리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15일 김시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시덕튜브’을 통해 활동 시절 KBS 16기 공채 코미디언 동기로부터 뺨을 맞았다고 주장했다. 이후 그 가해자로 김기수가 지목되며 논란이 됐다.

김기수는 이에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분들이 저에게 해명하라고 했지만 저는 해명할 것이 없다. 해명할 이유도 없고 해명할 가치도 없기 때문"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논란은 사그라 들지 않았고, '시덕뷰트' 제작사 윙윙스튜디오 박진환 대표는 29일 공식입장을 통해 “웃음을 주고자 만든 영상으로 인해 논란이 생겨 본의 아니게 피해를 보신 분들께 유감의 말씀을 전한다.

저희 채널에 업로드되는 코미디는 그저 시청자 여러분께 웃음을 주고자 하는 코미디 프로그램일 뿐, 과거의 일로 누군가를 저격하거나 사과를 받고자 하는 의도로 제작된 영상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들이 소재 선정이나 편집 시 좀 더 신중하게 판단했어야 하나 그 부분에서 부족함이 있었던 것 같다”면서 “영상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개그를 개그로 받아들여주시고 악플로 서로 싸우고 상처 받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앞으로는 좀 더 신중하게 소재를 선정하여 여러분들과 더 공감하고 웃을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영상을 제작하도록 하겠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김기수와 김시덕은 KBS 16기 공채 개그맨 동기다.

trdk0114@mk.co.kr

사진| 김기수 SNS, 유튜브 '시덕튜브'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김기수 “피해는 다 주고 개그?” 김시덕 측 해명에 ‘불쾌’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9wOIyb
엔터테인먼트

‘백파더’ 백종원 “2월 말까지 방송 후 휴식, 에너지 고갈”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백파더’ 백종원이 휴식기를 갖는다고 밝혔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이하 ‘백파더’)에서는 백종원이 감자채전 레시피를 전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백종원은 본격적인 요리 준비에 앞서 “2월 말까지 방송을 하고 좀 쉬었다 다시 오겠다”라고 시즌 종료를 예고했다.

그는 “2월 말까지 하고 좀 쉴 예정이다.

앞으로 4번 정도 남았다”면서 “생방송이 굉장히 어렵다. 아침 일찍부터 리허설 하고 그러면 에너지가 고갈된다. 에너지를 보충해서 새로운 메뉴를 갖고 다시 오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백파더’는 백종원이 요리라면 겁부터 먹는 요린이들에게 레시피를 전수하는 쌍방향 소통 요리쇼다.

trdk0114@mk.co.kr

사진l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백파더’ 백종원 “2월 말까지 방송 후 휴식, 에너지 고갈”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qYSmXw
엔터테인먼트

웨이브 '뽀로로'에서 성인물 노출 물의…"기술적 오류 사과" - 연합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

[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가 '뽀로로 극장판' 콘텐츠에 성인물이 노출되는 사고로 물의를 일으켰다.

웨이브는 30일 공지사항을 통해 "29일 파일 복구 과정에서 '뽀로로 극장판' 콘텐츠 재생 중 수 초간 성인물이 섞여 나오는 심각한 기술적 오류 현상이 발견돼 즉시 삭제 조치했다"고 밝혔다.

이어 "어린 아동 및 유아 시청 콘텐츠에서 발생한 사안인 만큼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며 "비슷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방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웨이브에 따르면 오류는 29일 오전 발생했으며, 같은 날 오후 제보를 받고 사실을 확인한 뒤 해당 콘텐츠를 삭제했다.

stopn@yna.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웨이브 '뽀로로'에서 성인물 노출 물의…"기술적 오류 사과" - 연합뉴스 )
https://ift.tt/3cv1dMR
엔터테인먼트

유승준 “군입대 보도, 누군가 사주한 악마의 편집” - 스포츠경향

sallstargossip.blogspot.com
가수 유승준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병역 관련 억울함을 호소했다. 유승준 유튜브 채널 제공

가수 유승준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병역 관련 억울함을 호소했다. 유승준 유튜브 채널 제공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유)가 자신의 병역의무 회피 논란에 “악마의 편집”이라고 주장했다.

유승준은 지난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악마의 편집, 처음 군입대 설과 시민권 취득을 둘러싼 모든 의문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군 입대설 기사는 1999년 6월에 처음 나왔다. 그날따라 집 앞에서 기다리는 팬들이 없어 매니저가 저를 1층 로비에 내려다 놓고 퇴근했다”라면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는데 한 기자가 다가와 인사를 했다. 사석에서 말하듯 ‘이제 스무살 넘었는데 군대 가야지’라고 묻기에 ‘네, 나이가 되면 가야죠’라고 아무 생각 없이 대답했다”고 밀했다.

유승준은 이 대화를 토대로 자신의 ‘입대설’ 보도가 나왔다고 주장했다. 그는 “당시에는 미국 영주권자라 군대에 대해 깊게 생각해보지 않았다”면서 “그런데 다음날 ‘유승준이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군 입대를 결심했다’는 기사가 나왔다. 왜 내가 그때 기자회견을 열어서 ‘아직 군입대 결정을 확실히 하지 않았고 영주권을 포기할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고 말하지 못했는지 후회스럽다”고 했다.

유승준은 해당 기자를 찾아가 정정보도를 요청했으나 이후로도 네 번에 걸쳐 자신의 입대 기사가 더 나왔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무리 좋게 보려고 그래도 누구한테 사주를 받든지 아니면 청탁을 받지 않고서야 어떻게 이런 식으로 확실하지도 않은 정보를 (기사로) 낼 수 있는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당시 영주권을 포기하고 군 복무 이후에 다시 미국 영주권을 받으려면 10년의 기다림을 반복해야 했다. 연예인이기 이전에 한 인간이라 내 가족을 선택했다”라면서 “여러분과의 약속보다 제 가족을 선택했다. 아들(유씨)이 한국에서 성공해 군대에 가겠단 걸 말린 아버지의 마음도 (지금 와서 보니) 충분히 이해가 된다”고 말했다.

앞서 그는 지난달 김병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자신을 겨냥한 ‘병역 기피 방지 5법’을 발의한 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억울함을 호소하는 영상을 잇따라 게재하고 있다.

해당 법안은 국적법·출입국관리법·재외동포법·국가공무원법·지방공무원법 등 5개 법률개정안을 통해 병역의무를 이행하지 않고 한국 국적을 이탈·상실했던 남성의 국적회복과 입국을 막는 내용을 담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유승준 “군입대 보도, 누군가 사주한 악마의 편집” - 스포츠경향 )
https://ift.tt/3oAAuR8
엔터테인먼트

뽀로로 영상 틀자 침대 위 남녀가… 성인물 대참사 난 웨이브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뽀로로 영상 틀자 침대 위 남녀가… 성인물 대참사 난 웨이브  조선일보
  2. 웨이브 '뽀로로'에서 성인물 노출 물의…"기술적 오류 사과"  연합뉴스
  3. 웨이브 '뽀로로'서 성인물 노출 물의  노컷뉴스
  4. '웨이브' 뽀로로 극장판 뜬 베드신에 '깜짝'  아이뉴스24
  5.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뽀로로 영상 틀자 침대 위 남녀가… 성인물 대참사 난 웨이브 - 조선일보 )
https://ift.tt/3t4ZkfH
엔터테인먼트

백종원 "'백파더' 2월까지 하고 휴식, 생방송 힘들어" - 한국경제

sallstargossip.blogspot.com
'백파더' 휴식기 언급
"2월 말까지 하고 쉬어"
감자채전 요리 전수
'백파더' / 사진 = MBC 영상 캡처

'백파더' / 사진 = MBC 영상 캡처

백종원이 '백파더' 휴식기를 언급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백파더: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에는 감자채전을 요리하는 백종원, 양세형의 모습이 그려졌다.

백종원은 감자 크기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백파더'는 2월 말까지 하고 조금 쉴 거다. 힘들다. 앞으로 4번 정도 남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휴식기를 갖는 이유에 "생방송 정말 힘들다. 제작진들이 아침부터 나와서 준비를 하기 때문에 에너지가 고갈됐다. 2월 말까지 하고 조금 쉬었다가 다시 하려고 한다. 그리고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간다"라며 "돌아올 수 있는지는 봐야 안다. 에너지를 보충해서 새로운 메뉴를 갖고 다시 오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백종원 "'백파더' 2월까지 하고 휴식, 생방송 힘들어" - 한국경제 )
https://ift.tt/39ujS9o
엔터테인먼트

Friday, January 29, 2021

미혼父 딸 대신 돌본 탤런트 김혜리, 본지 보도 후 찬사 쏟아져 - 조선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미혼父 딸 대신 돌본 탤런트 김혜리, 본지 보도 후 찬사 쏟아져  조선일보 기사 및 더 읽기 ( 미혼父 딸 대신 돌본 탤런트 김혜리, 본지 보도 후 찬사 쏟아져 - 조선일보 )
https://ift.tt/3pz6Rkv
엔터테인먼트

[단독] "박은석이 명예훼손" 캐스팅 디렉터, 배우들과 줄소송…어떤 일이 - SBS 뉴스

sallstargossip.blogspot.com
'펜트하우스'의 배우 박은석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캐스팅 디렉터' 조 모 씨가 오래전부터 다양한 배우들과 여러 가지 분쟁을 벌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조 씨는 "배우들이 모여있는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박은석이 '캐스팅 디렉터라고 사칭하는 사람이 배우들을 술자리에 불러내니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는 취지의 허위 글을 올려 자신의 명예를 훼손했다"며 지난해 12월 서울북부지방법원에 민사 소송을 제기했다.

조 씨는 "박은석 소속사가 잘못을 인정하며 합의 의사를 밝혀 놓고, 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을 핑계로 몇 달간 시간만 끌고 제대로 된 사과와 보상도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박은석 소속사 측은 최근 "변호사를 선임해 정식으로 대응할 것"이라는 단호한 입장을 밝힌 상태다.

이런 가운데 조 씨가 신인 배우나 방송인, 배우 지망생들과 법적으로 다투는 것은 박은석이 처음이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조 씨는 지난해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여성 신인 배우 A 씨가 카카오톡 단체방에서 자신에 대한 허위사실을 언급하며 명예를 훼손했다는 같은 명목으로 고소했으며 이후 A 씨의 집까지 찾아가서 소란을 피워 2020년 10월 서울북부지방법원은 A 씨가 제기한 접근금지가처분을 대부분 인용했다.

이 밖에도 2019년 뮤지컬 배우 출신 방송인 김호영이 자신을 차량에서 성추행을 했다며 고소했던 당사자도 조 씨로 확인됐다. 여러 기사를 통해 화제가 됐던 이 사건에서 검찰은 당시 김호영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그러자 김호영이 조 씨에 대해서 무고와 협박, 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소했고 이 역시 무혐의 처분이 내려져 항고 후 재정 신청을 제기한 상태다

2012년 거슬러 올라가 조 씨는 당시 유명세를 얻기 시작한 여성 B 씨와도 분쟁을 벌였다가 실형을 선고받은 전력도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아나운서 B 씨가 자신이 제안한 웨딩화보 계약을 파기해 손해를 입혔다며 합의를 요구하고 나섰는데 그 자리에서 조 씨는 B 씨 측에 폭행을 당했다며 문자메시지로 협박하고, 언론 인터뷰를 통해 일방적인 입장을 알렸다. 하지만 결국 그는 허위사실이 담긴 고소장을 제출했다며 B 씨에 대한 명예훼손 및 무고 등 혐의로 징역 10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은 바가 있다.

이에 앞선 2011년 조 씨는 16세였던 여중생에게 연예인을 시켜준다며 접근해 지속적으로 성폭행을 한 혐의로 고소당해 1, 2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았는데 최종적으로 대법원에서 무죄를 받았다. 이후 다시 여성을 상대로 무고 등으로 민형사 소송을 제기했지만 법원은 무고가 성립하지 않는다고 판단했는데, 이 사건이 바로 2015년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방송했던 '은별이 사건'이었다.

조 씨는 박은석 외에 여러 배우 및 지망생들과 벌인 다양한 법적 분쟁에 대한 SBS연예뉴스의 사실 확인 요청에 답변을 하지 않았다.

다만 조 씨는 "캐스팅 디렉터로 정식 계약되어 있다는 (증거) 내용을 법원에 충분히 제출했으며, 박은석의 글을 옮긴 다른 사람은 명백히 허위사실이라는 점을 인정받아서 벌금 200만 원 형을 선고받았다"며 "편파적인 방송과 신원 노출을 할 시에는 민형사 소송을 기자 개인에게 진행할 것"이라고 답했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단독] "박은석이 명예훼손" 캐스팅 디렉터, 배우들과 줄소송…어떤 일이 - SBS 뉴스 )
https://ift.tt/3ag9TUu
엔터테인먼트

ส่องดาว ส่องดวง : ดาวจรวันที่ 31 มกราคม-6 กุมภาพันธ์ 2564 - หนังสือพิมพ์แนวหน้า

sallstargossip.blogspot.com

วันเสาร์ ที่ 30 มกราคม พ.ศ. 2564, 07.30 น.

วันอาทิตย์ที่ 31 มกราคม 2564 ห้ามประกอบการมงคล ดาวจันทร์เกาะทลิทโทฤกษ์ และโคจรเข้าเกาะมหัทธโนฤกษ์ เวลา 04.00 น. วันนี้ เป็นรอบวันที่การใช้ความเร็ว และกิจกรรมที่ต้องเสี่ยงภัยอันตราย พึงอย่าประมาท อุบัติเหตุเกิดขึ้นได้แบบไม่คาดคิด การพูดการจามีเกณฑ์ไม่แน่นอน โดยเฉพาะเรื่องผลประโยชน์ เป็นรอบวันที่โดยส่วนใหญ่อยากมีอิสระทางความคิด ไม่อยากอยู่ในกรอบที่ผู้อื่นกำหนดเอาไว้

วันจันทร์ที่ 1 กุมภาพันธ์ 2564 ห้ามประกอบการมงคล ดาวจันทร์เกาะมหัทธโนฤกษ์ โคจรเข้าเกาะโจโรฤกษ์ เวลา 02.50 น. และยกเข้าราศีกันย์ เวลา 08.29 น. วันนี้เป็นรอบวันที่เรื่องผลประโยชน์พึงอย่าไว้ใจใครง่ายๆเอกสารสัญญาที่สำคัญพึงใส่ใจในรายละเอียดให้มากเข้าไว้เป็นดี การล็อบบี้ การเจรจาแบบไม่เปิดเผยเพื่อช่วงชิงความได้เปรียบของผลประโยชน์สามารถทำได้ในวันเช่นนี้ ห้ามงานวิวาห์พาชื่น

วันอังคารที่ 2 กุมภาพันธ์ 2564 ห้ามประกอบการมงคล ดาวจันทร์เกาะโจโรฤกษ์ และโคจรเข้าภูมิปาโลฤกษ์ เวลา 01.29 น. วันนี้ ห้ามตั้งศาลพระภูมิ เป็นระยะที่โดยส่วนใหญ่มีความคิดความอ่านค่อนข้างสับสน การใช้คำพูดคำจาจะต้องระวังให้มาก เรื่องใดที่จบไปแล้วอย่านำมารื้อฟื้น เพราะจะทำให้มีปัญหาขัดแย้งทางความคิดและโต้เถียงกันได้ เอกสารสัญญาต่างๆ พึงควบคุมให้ดี มีโอกาสผิดพลาดได้ซึ่งจะเดือดร้อนได้

วันพุธที่ 3 กุมภาพันธ์ 2564 ห้ามประกอบการมงคล ดาวจันทร์เกาะเทศาตรีฤกษ์ โคจรเข้าเกาะเทวีฤกษ์ เวลา 22.39 น. และยกเข้าราศีตุลย์ เวลา 11.20 น. วันนี้ในช่วงบ่ายการใช้รถใช้ถนนจะต้องระวังให้มาก เพราะสามารถเกิดอุบัติเหตุโดยฉับพลันได้ โดยส่วนใหญ่อารมณ์จิตใจมีสภาวะหงุดหงิดง่ายในวันเช่นนี้

วันพฤหัสบดีที่ 4 กุมภาพันธ์ 2564 ห้ามประกอบการมงคล ดาวจันทร์เกาะเทวีฤกษ์ และโคจรเข้าเกาะเพ็ชฆาฏฤกษ์ เวลา 05.21 น. วันนี้ เป็นรอบวันที่การติดต่อเจรจาในเรื่องผลประโยชน์เอาแน่นอนไม่ได้ มีโอกาสบิดพลิ้วได้ง่าย

วันศุกร์ที่ 5 กุมภาพันธ์ 2564 ห้ามประกอบการมงคล ดาวจันทร์เกาะเพ็ชฆาฏฤกษ์ โคจรเข้าเกาะราชาฤกษ์เวลา 20.00 น. และยกเข้าราศีพิจิก เวลา 14.19 น. วันนี้ ดาวพุธยกเข้าราศีมกร เวลา 00.30 น. เป็นวันพระแรม 8 ค่ำ เหมาะกับการทำบุญสร้างกุศล

ข้อคิดวันพระ ทิศ 6 (บุคคลประเภทต่างๆ ที่เราต้องเกี่ยวข้องสัมพันธ์ทางสังคม ดุจทิศที่อยู่รอบตัว)

5.เหฏฐิมทิศ (ทิศเบื้องล่าง ได้แก่ คนรับใช้และคนงาน เพราะเป็นผู้ช่วยทำการงานต่างๆ เป็นฐานกำลังให้)ก.นายพึงบำรุงคนรับใช้และคนงาน ผู้เป็นทิศเบื้องล่างดังนี้ 1) จัดการงานให้ทำตามความเหมาะสมกับกำลังความสามารถ 2) ให้ค่าจ้างรางวัลสมควรแก่งานและความเป็นอยู่ 3) จัดสวัสดิการดี

4) ได้ของแปลกๆ พิเศษมา ก็แบ่งปันให้ 5) ให้มีวันหยุดและพักผ่อนหย่อนใจตามโอกาสอันควร

ข. คนรับใช้และคนงานย่อมอนุเคราะห์นาย ดังนี้1) เริ่มทำการงานก่อนนาย 2) เลิกงานทีหลังนาย

3) ถือเอาแต่ของที่นายให้ 4) ทำการงานให้เรียบร้อยและดียิ่งขึ้น 5) นำเกียรติคุณของนายไปเผยแพร่

วันเสาร์ที่ 6 กุมภาพันธ์ 2564 ห้ามประกอบการมงคล ดาวจันทร์เกาะราชาฤกษ์ และโคจรเข้าเกาะสมโณฤกษ์ เวลา 18.49 น. วันนี้ เป็นรอบวันที่ต้องระวังการหลงเชื่อง่ายๆ ทำให้โดนหลอกโดนโกงได้ ทำอะไรอย่าใจร้อนเพราะจะได้ผลเสียมากกว่าผลดี

พยากรณ์ในรอบสัปดาห์ วันที่ 31 มกราคม ถึง 6 กุมภาพันธ์ 2564

ท่านที่เกิดวันอาทิตย์ การเงิน มีสภาวะกะปริดกะปรอย พึงระวังเงินขาดมือ การงาน พึงทำงานไปตามปกติจะดีกว่า ความรัก มีสภาวะมีสุขมีทุกข์ปนกันไป

ท่านที่เกิดวันจันทร์ การเงิน มีสภาวะไม่คล่องตัวมีเกณฑ์ต้องจับจ่ายใช้สอยตามหน้าที่ การงาน มีสภาวะของความเครียด พึงอดทนแล้วจะดี ความรัก มีความสัมพันธ์ที่พอจะตกลงปลงใจกันได้

ท่านที่เกิดวันอังคาร การเงิน พึงอย่าจับจ่ายมือเติบ การงาน มีเกณฑ์พัฒนาแบบค่อยเป็นค่อยไปมีเกณฑ์การริเริ่มใหม่ ความรัก มีสภาวะหวานอมขมกลืน

ท่านที่เกิดวันพุธ การเงิน มีสภาวะไม่คล่องตัวมีเกณฑ์กดดันจากครอบครัว การงาน มีสภาวะที่พัฒนาช้าๆ พึงพยายามพึ่งตนเองเข้าไว้จะดี ความรัก มีสภาวะไม่แจ่มใส

ท่านที่เกิดวันพฤหัสบดี การเงิน มีสภาวะร้อนใจทั้งการหาและใช้จ่าย การงาน มีเกณฑ์ไม่ราบรื่นปัญหามาก ความรัก มีความสัมพันธ์ที่พอจะตกลงปลงใจกันได้ พึงระวังมือที่สาม

ท่านที่เกิดวันศุกร์ การเงิน หาได้ใช้เร็ว การงานมีสภาวะทุกข์กังวล อุปสรรคมาก ความรัก มีสภาวะไม่หวานชื่น พึงถ้อยทีถ้อยอาศัยแล้วจะดี

ท่านที่เกิดวันเสาร์ การเงิน พึงระวังในการจับจ่ายใช้สอย การงาน พึงทำงานไปตามปกติจะดีกว่า ความรัก มีสภาวะไม่สดใส พึงอย่าเอาชนะกัน




January 30, 2021 at 07:30AM
https://ift.tt/39yyu7X

ส่องดาว ส่องดวง : ดาวจรวันที่ 31 มกราคม-6 กุมภาพันธ์ 2564 - หนังสือพิมพ์แนวหน้า

https://ift.tt/2YfjZyP

배우 김혜리 남몰래 선행…일면식 없는 미혼부 아기 돌봤다 - 중앙일보 - 중앙일보

sallstargossip.blogspot.com
배우 김혜리. 일간스포츠

배우 김혜리. 일간스포츠

 
배우 김혜리가 일면식도 없는 미혼부의 아이를 도와줬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30일 아빠의 품(싱글대디가정지원협회)의 김지환 대표는 조선일보와의 인터뷰에서 미혼부라는 이유로 아이의 출생 신고를 할 수 없던 상황에서 법을 바꾸기 위해 싸워왔던 이야기를 털어놓으면서 당시 1인 시위를 보고 연락한 김혜리가 육아를 도와줘 생계를 꾸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혜리의 소속사 앤유앤에이컴퍼니는 “김지환 아빠의품 대표의 인터뷰로 7년 전 일이 갑작스럽게 공개돼 김혜리씨도 많이 당황스러워하고 있다”며 “딸을 키우는 엄마로서 다큐멘터리를 보고 매우 안타까워했고, 직접 방송국에 전화해 김지환 대표의 연락처를 구해, 아이를 돌보겠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워낙 아이들과 유기 동물에 관심이 많아 관련해 봉사활동이나 기부를 꾸준히 해오고 있다”며 “선행이 알려지는 걸 좋아하지 않아 다들 함구하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1988년 미스코리아대회 선으로 입상하며 연예계에 진출한 김혜리는 드라마 ‘용의 눈물’, ‘태조 왕건’, ‘신돈’ 등 사극에서 주로 활약했다. 이어 ‘천상의 약속’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사랑은 방울방울’ ‘비켜라 운명아’ 등에 출연했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배우 김혜리 남몰래 선행…일면식 없는 미혼부 아기 돌봤다 - 중앙일보 - 중앙일보 )
https://ift.tt/3akpJgT
엔터테인먼트

강아지 파양 논란 박은석, 나혼자산다 편집없이 방송 - 매일신문

sallstargossip.blogspot.com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배우 박은석이 반려견 몰리와 편집없이 등장했다. 나혼자 산다 캡쳐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배우 박은석이 반려견 몰리와 편집없이 등장했다. 나혼자 산다 캡쳐
박은석과 강아지 '몰리'. 박은석 인스타그램 박은석과 강아지 '몰리'. 박은석 인스타그램

배우 박은석이 반려동물 파양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한 가운데, MBC '나 혼자 산다'가 편집 없이 예정된 방송분을 그대로 방영했다. 박은석 뿐 아니라 그가 현재 키우고 있는 상아지 몰리도 편집없이 등장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박은석의 싱글 라이프가 그려졌다.

앞서 반려동물 파양 논란이 커지며 박은석은 파양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가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하는 모습이 그대로 방영됐다.

박은석은 양평에 위치한 전원주택에서 생후 3개월 골든리트리버 몰리와 스핑크스고양이 모해, 모하니와 함께 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석은 몰리가 배변 훈련에 성공하자 크게 기뻐하고 자신의 숨은 명소를 산책하다 강아지를 떠올리며 "나중에 몰리가 크면 같이 산책갈 것"이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반응은 지난주와 사뭇 달랐다. 반려동물 상습 파양 논란이 벌어졌던 만큼 다소 비판적인 반응들도 이어졌다.

앞서 박은석은 지난 22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반려견·반려묘와 함께 출연한 뒤 동창이라 밝힌 A씨로부터 상습 반려동물 파양 의혹을 받았다.

A씨는 "여자친구가 마음에 안 들어 해서 비글을 작은 개로 바꾸었다며 무심히 말하던 동창이 1인 가구 프로그램에 고양이 두 마리와 3개월 된 강아지 키우고 있다며 나오니까 진짜…그 작은 개는 어쩌고…"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박은석과 소속사는 미치 못할 사정으로 반려동물을 다른 집에 보냈다며 해명했지만, 논란이 사그러들지 않자 박은석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파양 사실을 인정하며 사과를 남겼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강아지 파양 논란 박은석, 나혼자산다 편집없이 방송 - 매일신문 )
https://ift.tt/3pweWqk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