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December 12, 2022

나는 솔로 10기 옥순, 돌싱글즈 유현철과 열애 인정…입맞춤까지 - 머니투데이

sallstargossip.blogspot.com
/사진=10기 옥순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10기 옥순 인스타그램 캡처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 옥순(가명)과 '돌싱글즈 3'에 출연한 유현철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옥순은 11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현철과 만나고 있다. 만난 지 한 달도 안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처음에는 거리도 멀고 접점이 없었는데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팔로우한 뒤 응원하는 메시지를 주고받았다"며 "같은 돌싱이기도 하고, 육아 이야기를 하면서 친해졌다"고 했다.

함께 라이브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유현철은 "(돌싱글즈 3) 방송에 나가 욕도 많이 먹었는데 결국 옥순과 만나려고 그랬던 것 같다"며 "그렇게 생각하니 (방송에) 잘 나간 것 같다"고 했다. 두 사람은 "많이 응원해 주고 예쁘게 봐 달라"며 입맞춤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1일 두 사람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똑같은 질문에 답하는 영상을 게재하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각 영상에는 '현재 마음 상태는?'이라는 질문에 "현 애인에게 푹 빠졌습니다"라고 답하는 옥순, 유현철의 모습이 담겼다.

옥순은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 모델과 같은 외모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돌싱글즈 3로 시청자와 만났던 유현철은 피트니스센터 대표인 것으로 알려졌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나는 솔로 10기 옥순, 돌싱글즈 유현철과 열애 인정…입맞춤까지 - 머니투데이 )
https://ift.tt/vj4WD0g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