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January 7, 2023

박지현, 알고 보니 '카시오페아' 출신? “학창시절 SM의 열렬한 팬” ('아는 형님') - 마이데일리

sallstargossip.blogspot.com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배우 박지현이 그룹 동방신기의 팬클럽인 ‘카시오페아’ 출신이라고 고백했다.

7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배우 김도현, 김남희, 박지현이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지현이도 이 중에 인연이 있는 사람이 있냐”고 박지현에게 물었다.

김희철과 인연이 있을 거 같다는 멤버들의 예상에 김희철은 “나는 (박지현의 소속사) 대표 형이랑만 인연이 있는데”라며 부인했다.

하지만 박지현은 인연이 있는 사람으로 김희철을 지목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기억이 아예 없다”며 당황해했다.

박지현은 “나는 사실 중·고등학교 때 SM의 열렬한 팬이었다”라며, “SM 콘서트, 드림 콘서트, 슈주 콘서트까지 스탠딩으로 갔었다. 실제로 많이 봤다”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호동이 슈퍼주니어의 팬클럽인 ‘엘프’냐고 묻자 박지현은 “사실은 ‘카시오페아’다”라며 동방신기의 팬클럽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희철은 “근데 우리 콘서트를 어떻게 왔냐. 클릭을 잘못했냐”고, 이수근은 “표를 잘못 샀구나”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사진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박지현, 알고 보니 '카시오페아' 출신? “학창시절 SM의 열렬한 팬” ('아는 형님') - 마이데일리 )
https://ift.tt/Rie9WD4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